세 삼성갤럭시S22전화 모두 코닝고릴라글라스 빅투스+


사용

스마트폰 화면 보호에 관해서는 Corning의 GorillaGlass에 필적하는 이름이 없습니다. 그러나이 회사는 최신 보호 유리 Victus 1 년 반 전. 그 이후로, 후자는 수많은 스마트폰에서 사용되었습니다. 모든 사람이 그것을 탑재 한 최초의 모델이 GalaxyNote20Ultra이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은 아닙니다. 차세대 모델의 경우, 코닝은 가까운 장래에 그것을 드러내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삼성의 다음 기함과 동시에 일어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Ice Universe에 따르면 Galaxy S22, S22+ 및 S22Ultra는 모두 “GorillaGlassVictus+”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전면만을 가리키는지, 뒷면에서도 사용하는지는 모릅니다.

S22/S22 +/S22 Ultra
ALL
고릴라 유리 victus +

— Ice universe(@UniverseIce) 1월 14일 2022

모든 Samsung GalaxyS22 모델의 유리 후면 패널

1개월 전, Samsung GalaxyS22 라인업의 3개의 모델 모두 유리 백을 사용. 후면 패널이 이전 버전의 GorillaGlass로 덮여 있어도 S21 및 S21+에서 업그레이드됩니다. 당신이 기억한다면, 이 두 가지는 플라스틱 뒷면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공정을 기하기 위해 S21Ultra의 양쪽에는 Victu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상위 버전의 Samsung Galaxy S22 Ultra는 뒷면에 특수 유리를 사용합니다. 누설된 스펙 시트로부터, 슈퍼 클리어 유리를 채용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코닝에 의해 개발되었기 때문에 다른 제조업체에 대해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반사와 눈부심을 줄이는 특징이 있습니다.

3개의 S22 시리즈 더미 모델을 얻었습니다. 보시다시피, 후면 유리는 광택없는 마무리가됩니다. 게다가, 일부의 칼라 바리에이션은 매트 마무리가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삼성 갤럭시 S22와 S22+는 핑크 골드, 그린, 블랙, 화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울트라 변형은 부르고뉴, 그린, 블랙, 화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공식 출시일은 아직 없지만 삼성이 2월 8일 새 시리즈를 발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삼성 갤럭시S22 시리즈가 2월 9일부터 예약 주문을 시작할 예정임을 시사합니다. 2월 21일부터 출하를 개시해, 2월 24일에 매장에 줄 줄 예정입니다.

일반적으로 Galaxy S 시리즈의 주요 제품에는 Snapdragon과 Exynos의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향후 GalaxyS22 시리즈는 이러한 추세를 깨뜨릴 것입니다. 삼성 갤럭시 S22의 Exynos2200 버전은 이 이벤트에서 출시되지 않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