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볼 수 없었던 재미있는 ‘기타 얼굴’들
–
악기를 연주하는 것은 감정적인 여행이 될 수도 있고, 때로 그 과정은 연주자의 얼굴 표정에 반영이 된다. 마지막으로 기타리스트가 그만의 세상에 빠져 솔로 연주하는 모습을 감상해본 적이 언제던가? 그 모습은 완전히 평범하기도 하지만, 때로 매우 재미있기도 하다! 어떤 음악가들은 가장 재미있는 “기타 얼굴”을 가졌고, 이 갤러리에서 카메라에 포착된 가장 재미있는 얼굴들을 볼 수 있다.
클릭으로 마음에 드는 얼굴들을 골라보자!
데이브 그롤
–
푸 파이터의 프런트맨은 2019년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공연에서 인상깊은 비버의 얼굴을 남겼다.
크리스 마틴
–
콜드플레이는 2016년 영국의 글래스턴베리 축제의 헤드라인을 장식했다. 크리스 마틴의 얼굴로 판단해보자면, 그는 공연에 꽤 흥분했다!
로버트 트루질로
–
메탈리카 베이시스트는 농구선수와 비슷한 무대 동작과 다양한 얼굴을 끌어당기는 것으로 유명하다. 여기에 그 순간들 중 하나가 있다.
프린스
–
2007년 마이애미 비치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슈퍼볼 XLI 하프타임 기자회견에서 의미심장한 얼굴을 한 프린스가 있다.
앵거스 영
–
AC/DC의 소리에는 꽤나 찌릿찌릿하게 전기가 통하는 소리가 있다?
존 메이어
–
존 메이어는 진정으로 성공한 음악가이며, 또한 기타를 연주하면서 가장 재미있는 얼굴을 그리는 사람이다. 여기 2004년 캘리포니아 마운틴 뷰에서 열린 공연에서 좋은 본보기가 있다.
에릭 클랩튼
–
이 유명한 기타리스트는 1990년경 뉴욕에서 연주하는 동안 다소 의심스러워 보였다.
브루스 스프링스틴
–
보스만 아는 멋으로 기타를 연주한다.
슬래쉬
–
만약 무대 위가 너무 뜨거워서 슬래쉬가 녹기 시작하면 그의 얼굴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궁금해한 적이 있나? 여기 그 대답이 있다!
산타나
–
카를로스 산타나의 솔로곡은 정말 놀랍고, 그의 기타 얼굴도 그렇다.
리치 삼보라
–
몇 년 후에 밴드를 떠날 거라는 걸 알았을 때, 본 조비 쇼에서 보여준 얼굴이 바로 이거다…
플리
–
레드 핫 칠리 페퍼스의 베이시스트가 2017년 뉴욕 메도스 뮤직 앤드 아트 페스티벌에서 공연 중 관객들에게 키스를 요청한다.
에스테 하임
–
하임의 에스테 하임은 2014년 글래스턴베리 페스티벌에서 밴드의 공연 동안 꽤 많은 기타 얼굴을 선보였다.
맷 벨라미
–
이 모습은 우리가 천사를 보면 일어나는 일이다. 아니면 뮤즈가 네덜란드에서 핑크팝 페스티벌에서 공연할 때거나.
키스 리처드
–
롤링 스톤스 대신 그의 밴드인 X-펜시브 위노스와 함께 연주하던 리쳐드는 로큰롤 자세로 무대 위를 걷는다.
지미 핸드릭스
–
1967년 6월 18일, 캘리포니아 몬테레이에서 열린 몬테레이 팝 페스티벌에서 상징적인 공연 중인 전설적인 기타리스트이다.
스티비 레이 보건
–
이 미국인 기타리스트는 데이브 그롤의 비버 팀에 합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레니 크라비츠
–
레니 크라비츠도 확실히 느끼고 있다.
지미 페이지
–
강렬한 순간의 이 레드 제플린의 기타리스트는 1973년 독일 무대에서 생중계되었다.
비비킹
–
이 상징적인 기타리스트는 그가 가진 모든 감정으로 기타를 연주한다.
씨.씨. 데빌
–
포이즌의 기타리스트는 미시간주 클락스톤에서 열린 2018년 Nothing’ But a Good Time Tour의 쇼 동안 분명히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마이크 던트
–
에이스 벤추라? 그린데이 베이스 연주자는 확실히 짐 캐리의 흉내를 잘 낸다.
조 사트리아니
–
여기 기타 거장이 있다. 머리카락이 있고 악기를 통해 말하는 것 같았던 시절이다.
스티비 바이
–
기타를 치라고 하면 우리도 이런 표정을 지을 수 있을까?
마이크 맥크리디
–
90년대 펄 잼의 큰 성공에도 불구하고, 이 기타리스트는 1996년 런던의 웸블리 아레나의 규모에 약간 압도된 것처럼 보였다.
존 프루시안테
–
“엄마, 나 복어야!” 레드 핫 칠리 페퍼스의 기타리스트가 런던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
필 콜렌
–
기타 치는 것은 섹시하고, 데프 레퍼드 기타리스트는 그것을 알고 있다.
랜디 로즈
–
이 전설적인 기타리스트는 오지 오스본의 가장 와일드한 투어를 견뎌냈다. 1982년에 그는 서사시적인 기타 얼굴을 하고 있다.
버디 가이
–
2012년 11월 11일 플로리다 코코넛 크릭의 세미놀 카지노에서 자신이 가장 잘하는 일을 하고 있는 블루스맨이다.
게리 무어
–
아일랜드의 상징적인 이 기타리스트는 감성적인 기타 솔로로 유명하며 멋진 기타 얼굴이 낯설지 않다.
출처: (Rolling Stone) (Billboard) (Ultimate Guitar)
참조: Musical instruments you can easily learn and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