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스크랩의 전자 자전거, 농업 응용 프로그램은이 연구소가 최고 CII 상을 수상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스크랩 소재로 만든 전자 자전거, 쇼핑몰에서 제품을 선택하는 자동 트롤리, Internet of Things (IoT) 기반 스마트 퍼밍 장치, VR 게임은 다른 혁신 중에서도 특히 세일럼에 본사를 둔 티어 갈라자폴리테크닉 칼리지가 CII가 설립한 ‘Industrial Innovation Awards 2021의 수상자로 부상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연구소는 월요일 성명서에서 말했다.

“판데믹 중인 교사의 지도가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 중점을 둔 여러 학생 프로젝트에 기여하고 티아가라 자폴리 테크닉이 선정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CII 산업 혁신 어워드 2021 소나 교육기관 그룹의 부회장인 ChockoValliappa는 말합니다.

기계 공학 부문의 두 팀이 오래된 가솔린에서 전자 bike를 설계하고 개발했습니다. Fuerza라는 오토바이 소재와 ‘Smart Dache’라는 쇼핑몰에서 제품을 선택하는 자동 트롤리.

빨간색과 파란색 자전거는 효율적이므로 완전 충전으로 80km를 달릴 수 있습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 자전거 충전 비용은 불과 20루피입니다.

CII의 전 사장이자 CII 산업 혁신 어워드의 회장인 KrisGopalakrishnan에 따르면, “이노베이션과 기업가 정신을 결합, 연구, 혁신에 초점을 맞춘 기업가 정신은 강력한 경제의 열쇠입니다.”

폴리테크닉 학생들은 IoT 기술을 사용한 스마트 퍼밍 앱인 “CropGuidance andFarmersFriend”도 개발했습니다. 기타 혁신에는 ‘저비용 콘 세퍼레이터’, ‘스마트 비료 디스펜서’, ‘E-버스 패스’ 등이 있습니다.

가장 혁신적인 연구 기관 범주에서 IITRoorkee는 혁신적인 점탄성 개발에 대한 상을 수상했습니다. 내진 주택 건설용의 「에너지 소산 링크 요소」, 고성능 슈퍼 콘덴서용의 「질소 도프 환원 그래핀 산화물」(N-rGO), 오염수로부터 비소와 불화물을 동시에 제거하기 위한 「노벨 하이브리드」흡착 약.

FacebookTwitterLinkedin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