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스트레이트 120Hz3K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RealmeGT2 Pro


Realme의 부사장이자 글로벌 마케팅의 사장인 XuQi는 Realme GT2Pro의 간결한 세부사항을 공개했습니다. Weibo의 게시물에는 ‘32161440’이 작성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들은 일련의 숫자입니다. 그러나 이들은 단순한 숫자가 아니며 실제로 Realme GT2Pro의 디스플레이 해상도입니다. 이 게시물은 향후 Realme GT2Pro의 해상도가 3216×1440이 될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이것은 또한이 플래그십 스마트 폰이 3K 해상도로 제공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의 보고서에 따르면 Realme GT2 Pro는 2세대 LTPO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며 120Hz의 고 리프레시도 지원합니다. 이것은 Realme의 역사에서 최고의 하이 엔드 기함이 될 것입니다. 이 플래그십 스크린은 새로운 지문 인식 기술을 사용합니다. 또한 “심박수 감지” 기능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지문 영역에 손가락을 올려 인식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RealmeGT2의 실상 누수가있었습니다. 불행히도 이 이미지가 Pro 시리즈에 속하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누출로 판단하면 휴대 전화는 4 급 좁은 베젤을 갖추고 있으며 왼쪽 상단 모서리에 펀치 구멍 솔루션을 사용합니다. 이 스마트 폰의이 디스플레이는 화면과 본체의 비율도 우수합니다. Realme은 또한 RelmeGT2 시리즈가 1월 4일에 공식적으로 출시됨을 밝혔다. Realme GT2 Pro에는 최신 Snapdragon 8 Gen1 칩이 탑재되어 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공식 티저에 따르면,이 스마트 폰은 곡선 느낌의 스트레이트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이상하고, Realme이 이것을 어떻게 달성하려고하는지 모릅니다. 게다가 Realme은 GT2Pro가 최고 플래그십 스마트폰이 된다고 주장합니다. 이 회사는 며칠 동안 이 기기에 대한 세부정보를 공개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 기기의 가격과 관련하여 무엇을 기대할지에 대한 단서는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Realme 플래그쉽과 마찬가지로이 장치는 포켓 친화적이어야합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