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시즌 14에서 실버 등급을 올릴 수 있는 최고의 챔피언 5인

시즌 14에서 실버 등급을 올릴 수 있는 최고의 챔피언 5인, 시보드 블로그

시즌 14에서 실버 등급을 올릴 수 있는 최고의 챔피언 상위 5명

실버는 많은 사람들이 고향이라고 부르는 등급이지만 인생과 마찬가지로 때로는 집을 떠나 새로운 모험을 떠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그 여정에서 자신을 준비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놀라울 정도로 강력하고 플레이하기 쉬운 챔피언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더 쉽게 등반하고 혼자서 팀 동료를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이번 Mobalytics 기사에서는 실버에서 플레이하여 순위표를 오르고 친구나 동료보다 앞서 나갈 수 있는 최고의 챔피언 5명에 대해 설명합니다. 지금 리그 오브 레전드의 다른 챔피언이 무엇인지 알고 싶다면 Mobalytics Tier List로 이동하여 더 많은 권장 사항을 확인하세요.

1. 다리우스

목록에 있는 첫 번째 챔피언은 새 시즌이 시작된 이래로 꽤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그는 패시브, 강화된 자동 공격 및 Q를 통한 엄청난 거래 잠재력 덕분에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가장 강력한 탑 라이너 중 한 명입니다. 그 챔피언은 다리우스입니다. 다리우스는 스킬샷이 부족하여 매우 단순하여 초보자나 낮은 랭크의 플레이어에게 좋습니다.

낮은 ELO에서는 플레이어가 자주 싸우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리우스는 거래 시 피해량을 크게 증가시키는 패시브 덕분에 플레이어와의 거래에서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다리우스에게 유리한 초기 거래를 통해 그가 게임을 장악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죽이면 눈덩이처럼 불어나서 계속해서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14.9 패치에서 Darius는 105,000회 이상의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Platinum+에서 52%의 승률을 기록했습니다.


2. 마스터 이

마스터 이는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초보자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정글 역할에서는 초반에 리드를 잡으면 극도로 지배적일 수 있습니다. 그는 누구와도 1대1로 대결할 수 있기 때문에 솔로 캐리 게임에 탁월한 챔피언입니다. 리드가 있다면 가장 탱커한 챔피언이라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는 또한 기계적으로 어렵지도 않습니다. 그에 대한 유일한 어려운 점은 Q 타이밍을 정확하게 맞추는 것입니다.

마스터 이는 정글 역할에 대해 많은 것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갱킹이나 파밍에 필요한 균형을 이해하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좋은 균형을 유지하고 서로를 우선시하지 않음으로써 그는 쉽게 많은 골드를 획득하고 적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객관적인 제어를 이해하는 데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의 우선순위를 정하면 운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패치 14.9에서 Master Yi는 Platinum+에서 60,000회 이상의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48.7%의 승률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여전히 매우 강력하므로 이 “낮은” 승률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3. 브랜드

우리 목록의 세 번째 챔피언은 매우 다재다능한 선택인 Brand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그는 현재 대부분의 라인에서 선택될 수 있습니다. 미드라이너, 정글러, 서포터, AD 역할까지 소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긴 레인이 그의 움직이지 않고 질척이는 성격에 맞지 않기 때문에 그는 탑 라이너가 아닙니다.

브랜드를 그토록 좋은 챔피언으로 만드는 이유는 적을 찌르고 괴롭히는 능력 때문입니다. 그의 W와 E는 적을 괴롭히고 파도를 제거하는 데 정말 능숙합니다. 이러한 능력만으로도 그는 많은 금을 획득하고 아주 쉽게 농사를 지을 수 있습니다. 특히, 찌르기와 파밍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능력을 활용하는 것은 마나를 활용하는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팀 전투에서 Brand는 AOE Ultimate 덕분에 정말 강력합니다. 그는 그것으로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Mid 라인에서만 Brand는 Plat+에서 31,000회 이상의 게임 플레이에서 53.7%의 승률을 기록했습니다.


4. 징크스

징크스는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특히 ADC 역할에서 가장 인기 있는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순위에 관계없이 꽤 훌륭하며 그녀의 단순성과 극도의 캐리 잠재력으로 인해 그녀는 게임의 모든 단계를 캐리하고 지배하려는 누구에게나 좋은 선택이 됩니다. 게임이 길어질수록 징크스는 더욱 강해지며, 팀전에서 패시브를 활성화하면 진정한 포탄이 될 수 있습니다.

Lower ELO의 ADC 플레이어에게 문제가 되는 것 중 하나는 시너지 효과입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시너지 효과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어떤 챔피언을 누구와 선택해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징크스는 기본적으로 누구에게나 선택될 수 있다는 점에서 특이한 존재입니다. 공격적인 탱크 지원과 짝을 이루면 킬을 얻을 수 있고, 유틸리티 지원과 짝을 이루면 농사를 짓고 확장할 수 있습니다.

Jinx는 패치 14.9에서 305,000회 이상의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Platinum+에서 52%의 승률을 기록했습니다.


5. 사무실

우리 목록의 마지막 챔피언은 Zyra입니다. Zyra는 League of Legends에서 게임을 들고 오르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훌륭한 피해 처리 지원입니다. 자이라 같은 캐리는 게임 중에 많은 피해를 주기 때문에 강력하며, 이는 전투에서 실질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틸리티 챔피언을 선택하면 누구도 죽일 수 없기 때문에 직접적인 영향이 적습니다. 주요 목표는 껍질을 벗기고 보호하는 것입니다.

Zyra는 Q와 E의 찌르기로 게임의 모든 단계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식물과 함께 이러한 찌르기를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식물을 찌르고 적에게 진정한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6번째 포스트에서는 식물을 통한 자동 공격이 강화된 궁극기가 적에게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팀전이나 게임 후반에 그녀는 E나 Ultimate로 사람들을 제거하고 후속 데미지로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Zyra는 패치 14.9에서 55,000개가 넘는 게임에서 Platinum+에서 51.7%의 승률을 기록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실버는 많은 플레이어가 집이라고 부르는 곳이지만 둥지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다가오는 게임에서 다음 5명의 챔피언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이 챔피언 중 마음에 들지 않는 챔피언이 있어도 괜찮습니다. 단순하고 데미지를 주며 휴대할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하세요. 더 많은 유틸리티를 제공하거나 현재 메타에서 약한 탱크나 챔피언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챔피언보다 팀원에게 더 의존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또는 Mobalytics Tier List로 이동하여 현재 League of Legends에서 어떤 다른 챔피언이 강력한지 확인하여 상승에 도움이 되는 추천 챔피언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몇 명의 챔피언을 시험해 보고 어떤 플레이 스타일이나 챔피언을 좋아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초보자 챔피언 가이드 LoL

0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