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아레나 모드 시즌 14 최고의 강화 기능 5가지

아레나 모드 시즌 14 최고의 강화 기능 5가지, 시보드 블로그

시즌 14의 가장 강력한 아레나 모드 강화 5가지

아레나 모드가 그 어느 때보다 개선되어 돌아왔습니다. 라이엇은 새로운 아레나 모드에 수많은 극적인 변화를 가해 이전보다 훨씬 더 재미있고 공정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전 아레나 모드 시도에서는 게임이 엄청나게 일방적으로 느껴졌지만, 이제 라이엇은 동일한 챔피언이 선택되거나 금지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메타를 변경하고 있습니다.

즉, 아레나 모드에는 매우 강력한 챔피언이 있고, 아레나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강력한 듀오가 많이 있습니다. 아직 아레나 모드를 플레이하지 않으셨다면 조만간 플레이해 보시기를 강력히 권합니다. 하지만 이 게임 모드는 시즌 14의 스플릿 2 전체에 걸쳐 제공되므로 서두를 필요는 없습니다.

이 Mobalytics 가이드에서는 아레나 모드에서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강화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들은 정말 강력하며, 게임에서 발견한다면 꽤 강력하므로 챔피언에서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아레나 모드에서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챔피언이 누구인지 알고 싶다면 Mobalytic의 아레나 모드 계층 목록을 방문하여 새로운 게임 모드에 대한 통계를 확인하세요.

시작하기 전에 증강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강화는 실버, 골드, 프리즘의 3가지 형태로 제공됩니다. 각 계층은 챔피언을 더욱 강하게 만드는 버프를 제공하며, 프리즘은 자신에게 가장 큰 힘을 실어줍니다.

1. 이건 만질 수 없어

플레이어가 선택하도록 권장하는 첫 번째 개조는 Can’t Touch This입니다. Can’t Touch 이것은 기본적으로 궁극기를 시전한 후 2초 동안 피해를 입지 않게 만드는 프리즘 개조입니다. 이는 채널이기도 한 AOE Ultimate를 보유한 챔피언에게 좋은 주문입니다.

이 개조를 사용할 수 있는 챔피언으로는 사미라가 있습니다.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고, 발동하기 쉽고, 몇 초간 지속되어 잠시 동안 처치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가 그녀를 상대로 플레이하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비슷한 이유로 또 다른 챔피언은 카타리나일 수 있습니다.

LoLWiki에서 가져온 이미지입니다.


2. 거상의 용기

현재 아레나 모드를 장악하고 있는 탱크의 수가 놀라울 만큼 많기 때문에 CC 도구를 사용하는 챔피언은 거상의 용기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개조는 적 챔피언을 CC한 후 보호막을 제공하므로 키트에 CC 도구가 많으면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탱크 아이템을 제작하고 많은 체력을 얻는 챔피언과 잘 작동합니다(체력에 따라 확장되므로).

갈리오 같은 챔피언은 이 강화를 매우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W, E, Ultimate와 같은 여러 CC 도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W, E 쿨타임이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쉴드를 꽤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좋은 선택은 Rammus입니다. 갈리오처럼 가장 인기 있는 챔피언은 아니지만 람머스는 여러 CC 도구를 갖고 있으며 체력이나 방어 아이템도 많이 만듭니다. 그래서 그는 이 증강도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레나 모드 시즌 14 최고의 강화 기능 5가지, 시보드 블로그

LoLWiki에서 가져온 이미지입니다.


3. 지옥불 도관

지옥불 도관은 AP 챔피언이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해를 주는 챔피언에게 아주 좋은 강화입니다. 지옥불 도관은 적에게 화상을 입히므로 AOE 능력과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해를 주는 능력을 갖춘 챔피언은 이를 통해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증강을 적에게 불타거나 추가 피해를 주는 아이템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능력을 스팸으로 보내는 챔피언에게도 정말 좋습니다.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이 능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했는데, 어떤 챔피언이 이 능력을 사용할까요? 브랜드는 누구에게나 당연한 선택이어야 합니다. 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피해를 입히고 AOE 피해를 입히며 적을 불태우는 아이템을 만듭니다. 따라서 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적에게 많은 피해를 줄 것입니다. 릴리아는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이번 증강에 대한 또 다른 좋은 옵션입니다. 릴리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해를 입히고, 스킬을 스팸으로 보낼 수 있으며, AP 챔피언이기도 합니다.

아레나 모드 시즌 14 최고의 강화 기능 5가지, 시보드 블로그

LoLWiki에서 가져온 이미지입니다.


4. 전쟁의 교향곡

투기장 모드에서는 챔피언이 룬을 차지하지 않지만, 일부 개조에서는 챔피언에게 힘을 실어주는 룬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Symphony of War는 그러한 룬 중 하나이며 치명적인 속도와 정복자 룬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 룬을 사용하는 챔피언은 키트에 이 두 룬을 모두 갖게 됩니다. 이 룬에는 콤보 마스터(Electrocute 및 Phase Rush), Demon’s Dance(Fleet Footwork 및 Grasp) 등 다양한 버전이 있습니다.

Conq와 Lethal Tempo는 둘 다 AD 챔피언용이므로 AD 챔피언만 사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야스오가 첫 번째 추천입니다. 야스오는 소환사의 협곡에서 이 두 룬의 이점을 모두 활용하므로 당연히 투기장 모드에서도 야스오에게 도움이 됩니다. Yone은 Yasuo와 같은 배에 타고 있습니다. 그들은 단순한 형제가 아니라 이 증강 선택을 할 수 있는 두 챔피언입니다.

아레나 모드 시즌 14 최고의 강화 기능 5가지, 시보드 블로그

LoLWiki에서 가져온 이미지입니다.


5. 보석 건틀렛

폭발적인 피해를 많이 주는 챔피언은 치명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하는 보석 건틀렛을 착용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폭발적이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챔피언과 함께 사용하면 능력으로 많은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라운드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더 질퍽한 팀 조합을 상대로 더 쉬울 것입니다.

제안한 대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치명타가 낮은 챔피언은 이 개조로 정말 좋은 성적을 거둘 것입니다. 신드라는 Q와 W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매우 낮습니다. 게임 후반에 그녀는 지속적으로 Q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갱플랭크는 근접 AD 챔피언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또 다른 옵션입니다. 갱플랭크는 Q를 연타하고 통을 사용하여 적에게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아레나 모드 시즌 14 최고의 강화 기능 5가지, 시보드 블로그

LoLWiki에서 가져온 이미지입니다.


결론적으로

이것으로 현재 아레나 모드에서 가장 강력하고 최고의 강화에 대한 가이드를 마무리합니다. 우리 목록에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어떤 다른 개조로 성공하셨나요?

각 챔피언은 최고의 강화를 갖고 있으며, 우리가 추천하는 챔피언은 이러한 강화와 잘 어울린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그러나 가장 좋은 방법은 Mobalytics의 Arena Mode Tier List로 이동하여 LoL의 각 챔피언에 가장 적합한 강화가 무엇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아레나 비기너스 챔피언스 LoL

0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