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배송업체는 어디입니까?
아마존에서 주문한 상품은 어디의 업체가 배달해 줄지 신경이 쓰이는 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 기사에서 아마존의 배송업체는 어디에 있는 업체가 오는지, 아마존의 배달을 요청하는 배송업체와 배송업체를 모르는 경우 확인하는 방법, 많은 분들이 수수께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의 우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아마존의 배송업체는 어디가 오는가?
아마존에서 배달을 요청하는 배송업체는 현재 여러 업체가 있습니다. 어디에 있는 업체가 오는지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국내 배송업체 목록
아마존에서 발송되는 상품의 일본 국내에서의 배송을 맡고 있는 배송 업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아마존
- 야마토 운수
- 사가와익스프레스
- 일본 우편
- 야마토 홈 편의점
- SG 무빙
- 플러스 카고 서비스
또한,위의 배송업체는 아마존 창고에서 배송되는 프라임 대상 상품의 배송업체입니다. 판매자가 자사 발송하는 마켓플레이스 상품의 배송업자는 각각의 판매업자가 지정한 업체가 됩니다.
배송업체는 지정할 수 있나요?
프라임 대상 상품의 경우, 프라임 회원이라면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습니다.통상 배송으로는 불행히도 배송 업체의 지정은 할 수 없습니다. 위의 배송업체 중 하나가 무작위로 선택되어 배송됩니다.
그러나 편의점 수령이나 영업소 수령 지정이라면 특정 배송업자가 반드시 배송해 줍니다. 로손 혹은 미니 스톱에서의 편의점 수취라면 일본 우편이, 야마토 영업소 혹은 패밀리 마트 수취라면 야마토 운수로의 배송이 됩니다.
Amazon 배송업체를 확인하는 방법
아마존의 배송업체를 모르면 불안해진다는 목소리도 있습니다. Amazon 배송업체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어디 업체가 배송에 오는지 모르는 때 확인할 수 있나요?
Amazon 배송업체를 모르더라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mazon에서는 구매자에게 반드시 배송업체도 통지하므로 안심합시다.
주문 내역에서 확인 가능
어디에서 운송업체가 올 것인지는 Amazon 주문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mazon의 주문 내역으로 이동하여 배송업체를 확인한 제품을 찾습니다.
“배송 상황 확인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배송업체의 이름과 추적 ID 또는 문의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업자 아마존’의 의미
배송업체가 ‘Amazon’이라고 쓰는 경우도 있지만 그 의미를 모르겠다는 목소리도 들립니다. 배송업체 아마존의 의미를 설명합니다.
아마존의 자사 배송 부문
‘배송업자 아마존’은 Amazon이 자체적으로 운송망을 구축하기 위해 독자적으로 계약한 운송업체입니다.Amazon이 자사에서 각 지역에서 계약한 배송업자나 개인 사업주 등이 Amazon 전문 배송업체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적 ID/문의 번호가 DA 또는 99에서 시작
‘배송업자 아마존’ 여부는 배송업체 이름을 보지 않아도 추적 ID 또는 문의 번호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배송업체 Amazon의 추적 ID 및 문의 번호는 ’99’ 또는 ‘DA’로 시작합니다.부재 연락표의 추적 ID나 문의 번호가 「99」혹은 「DA」이라면 「배달업체Amazon」틀림없습니다.
부재 연락표는 오렌지
또한 운송업자 Amazon의 경우 부재 중 연락처의 색상도 특징입니다.배송업체 아마존의 경우 오렌지 부재중 연락표들어 있습니다. 야마토 운수는 황색, 사가와익스프레스는 청색, 일본 우편의 유팩은 황록색입니다. 오렌지색 부재 연락표가 들어 있으면 배송업체는 아마존이라고 색만으로도 알 수 있습니다.
배송업체 Amazon의 경우 추적 방법
야마토 운수나 사가와익스프레스, 일본 우편 등 메이저인 배달 업자는, 각각의 홈페이지에서 배달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배송업체 Amazon의 경우 추적할 수 있습니까? 납품업체 아마존의 경우 대형 납품업자와 같은 추적 전용 페이지가 웹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Amazon 주문 내역에서 배송 상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배송 상황 확인”
배송업체 아마존의 경우 추적 방법은 아마존 주문 내역에 들어가 발송되었지만 아직 도착하지 않은 상품배송 상황 확인‘에 들어가 봅시다. 그러면 배송된 상품이 어디에 있는지 추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