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애플은 네덜란드 데이트 앱의 제3자 결제 지원을 활성화합니다.


Apple은 개발자 웹사이트에서 Netherlands Authority for Consumers and Markets(ACM)의 새로운 요구사항을 준수하고 타사 결제 옵션을 허용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데이트 앱의 경우.

발표에 따르면, Apple은 ACM의 이러한 주문이 사용자의 최선의 이익이며 고등 법원에 이의를 제기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때까지 이 회사는 주문을 준수하고 개발자를 위한 두 가지 새로운 옵션 자격을 구현합니다. 이러한 자격은 데이트 앱 전용입니다.

네덜란드 데이트 앱은 곧 대체 결제 수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격을 갖춘 네덜란드 App Store 데이트 앱 개발자는 사용자에게 새로운 결제 처리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발자는 변경 없이 Apple의 인앱 구매 시스템을 사용하기로 결정할 수 있지만 자격에 따라 15% 수수료의 30%를 지불해야 합니다.

ACM 주문을 준수하기 위해 사용자에게 추가 결제 처리 옵션을 제공하는 Netherlands AppStore 데이트 앱에만 적용되는 두 가지 옵션의 새로운 자격을 도입합니다. Apple의 인앱 구매 시스템을 계속 사용하고자 하는 데이트 앱 개발자는 그렇게 할 수 있으며 추가 조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애플은 또한 자신의 지불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된 경고를 개발자에게 알렸다 시스템. 이 회사는 Apple의 자체 인앱 구매 시스템 외부에서 발생하는 결제를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 구독 관리 및 기타 문제에 대해 사용자를 도울 수 없습니다. 이러한 지원 문제에 대한 책임은 완전히 개발자에게 있습니다.

이러한 자격 증명 중 하나를 신청하기 전에 보안 및 보안을 검증할 수 없으며, 사용할 수 있는 일부 AppStore 기능을 고객에게 사용할 수 없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ppStore의 개인적이고 안전한 결제 시스템 외부에서 이루어지는 결제 안전. Apple은 대체 방법을 사용하여 이루어진 구매를 직접 인식하지 않기 때문에 Apple은 이러한 대체 구매 방법을 사용하여 디지털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때 발생하는 환불, 구매 내역, 구독 관리, 및 기타 문제에 대해 사용자를 도울 수 없습니다. 고객과의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책임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개발자는 15% 또는 30%의 수수료를 피할 수 있지만 개발자는 고객이 문제에 대해 기대하는 적절한 지원을 확실히 제공합니다.

Match Group의 불만에 따라 ACM은 Apple의 인앱 구매와 사용자의 선택을 빼앗는지 여부를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주문은 조사 결과입니다. Apple은 고등 법원에 항소할 예정이므로 주문이 변경되는지 즉시 알 수 있습니다.

애플은 최근처럼 한국의 AppStore에 대체 결제 시스템도 허용할 예정이다. 법률.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