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애플은 페이스북의 AR/VR 홍보 부서에 글래스 헤드기어의 출시를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애플은 페이스북의 AR/VR 홍보 부서에 글래스 헤드기어의 출시를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시보드 블로그


Apple은 2022년 GlassesAR/VR 헤드 기어를 출시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부드러운 시동을 보장하기 위해 점점 업계의 머리를 괴롭히고 있습니다. 그 최신 점수는 페이스 북의 소유자 MetaAR 헤드셋 프로젝트의 커뮤니케이션 및 PR 헤드로 일했던 Andrea Schubert이었을 수 있으며, 블룸버그의 애플 중심의 PowerOn 뉴스 레터 마크 가먼. 애플 글라스의 계약은 8K 해상도의 디스플레이 사양에 대응하고 최신 Wi-fi 6E 표준을 통해 연결되어 AppleM1 실리콘. Apple Glasses의 가격도 상당히 높습니다. 이는 Apple이 공급업체에 주문한 구성 요소의 수가 제한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Apple이 AR/VR 홍보 매니저를 고용하는 것은, 발매 준비가 진행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어, AndreaSchubert는 2016년 이래, Facebook의 가상 현실에의 대처를 보급시켜 온 풍부한 경험.

유명한 Apple 분석가인 Ming-ChiKuo에 따르면 Apple이 기대하는 AR/VR 헤드웨어는 객체를 매핑하고 소유자의 손 제스처를 감지할 수 있는 3D 스캔 센서를 탑재할 예정이다. 장치를 제어하거나 게임 및 기타 증강 현실 애플리케이션을 탐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Gurman에 따르면, Apple Glasses AR / VR 헤드셋의 출시, 또는 그것이 불리는 것에 관해서는, “Apple은 오리를 일렬로 늘어놓기 시작하고있다”라는 것이며, Meta의 AndreaSchubert를 고용한다 그건 그냥 의미하는 것입니다 프로젝트의 릴리스, 사양, 기능, 가격에 대해 즉시 들어보십시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