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향후 4년간 라이브 스포츠 콘텐츠에 “수십억 달러를 보낼 준비가 됐다”


Apple은 보다 광범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TV+ 스트리밍 서비스로 라이브 스포츠 콘텐츠를 방송할 수 있는 잠재적인 거래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투자 회사인 Wedbush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구독 숫자를 늘리기 때문입니다.

MacRumors가 본 새로운 투자자 메모에서 Wedbush의 애널리스트 Dan Ives는 애플이 아직 영화 스튜디오를 인수하지 않는다는 결정을 라이브 스포츠 프로그래밍이지만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시청자를 늘리는 데 미래 성공의 중요성 부분이 될 수 있음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Apple은 ‌ Apple TV+ ‌ 가입자 수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스트리밍 서비스가 시작되었지만 Wedbush는 ‘Apple TV+’에는 약 4500만 명의 시청자 중 약 2000만 명의 유료 가입자가 있으며 나머지는 다른 Apple 제품 구매에 포함된 무료 평가판을보고 있다고 추정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넷플릭스 등이 즐길 수 있는 구독 수의 일부입니다. 이를 알고 있는 애플은 향후 4년간 라이브 스포츠 콘텐츠에 ‘수십억 달러를 보낼 준비가 되어 있는 것 같고’ ‘애플 TV+’의 미래 성장을 촉진하고 급성장하는 서비스 에코 시스템의 주요 수익화 엔진으로 800억 달러를 벌었습니다. 작년 회계 연도의 연간 수익.

애플은 원래 콘텐츠에 연간 70억 달러를 지출하고 대차 대조표에 약 2,000억 달러의 현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회사는 향후 계약/업데이트를 위해 예정된 일부 향후 스포츠 패키지에 입찰합니다. 애플이 참여할 수 있는 (약간 용량/반독점적) 향후 4년간 입찰될 향후 스포츠 패키지는 NFL(Sunday Night Ticket), Big Ten, Pac 12, Big East, Big 12 등 NCAA 스포츠 패키지 (2024 타이밍), NASCAR, NBA/WNBA.

현재, ‌‌Apple TV+‌‌는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일종의 라이브 TV는 온디맨드 TV 및 영화 콘텐츠에만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Apple은 거래가 완료되면 라이브 TV 스트리밍을 갖춘 새로운 스포츠 지향 섹션을 구축해야 합니다.

이달 초, 뉴욕 포스트는 애플이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과 다음 시즌에 MLB 게임을 방송하는 회사가 될 수있는 거래. 이것은 라이브 스포츠 콘텐츠의 세계에 큰 진출을 의미합니다.

현재의 라이브 스포츠 부족 s 액세스는 Apple TV 프로그램의 심각한 구멍이며, Amazon 같은 경쟁사는 이미 확립된 거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마존의 20개 라이브 영국 프리미어 리그 축구 게임은 2022/23 시즌에 부활했고, 이 회사는 올 가을부터 ‘목요일 밤 축구’ 게임을 방송하는 계약을 맺고 액세스에 10억 달러 이상을 지불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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