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애플의 가장 논란이 되는 제품은 일본에서 한정판을 획득

애플의 가장 논란이 되는 제품은 일본에서 한정판을 획득, 시보드 블로그


사람들이 분실한 물체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키파인더 역할을 하도록 설계된 AirTag는 확실히 Apple에서 가장 논란이 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쿠퍼티노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불필요한 추적 및 스토커 행위를 방지하기 위해 AirTag에 다양한 기술을 통합했지만 여전히 소프트웨어를 우회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일년 내내 제목. 말할 것도없이,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AirTag가 가까이에서 감지 될 때 스마트 폰에 의해 정상적으로 트리거되는 내장 가청 경보로도 경고하지 않습니다. 타일과 같은 아이템 트래커는 이전부터 존재했으며 앞으로도 계속 존재하지만 Apple이 제조한 것은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AirTag은 많은 부정적인 명성을 얻었지만 Apple이 Tile과 같은 아이템 트래커를 계속 판매하는 한 AirTag를 구입하지 않는 이유는 없습니다.

일본에 살고 애플은 일본 새해를 축하하는 한정판 AirTag를 출시했습니다. 이것은 세계 어느 곳에서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본에 거주하더라도 대상 아이폰을 구입한 처음 2만 명의 고객만이 한정판 AirTag를 받게 됩니다.

한정판의 호랑이 로고 AirTag는 2022년 1월 1일에 시작되는 일본의 寅年을 의미합니다. iPhone12, iPhone 12 mini, 또는 iPhone SE 1월 2일 또는 1월 3일, 한정판 AirTag 자격을 얻을 9to5mac).

또한 2022년 첫 며칠 동안 다양한 애플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최소 6,000엔(약 $50)부터 최대 24,000엔($210)의 애플 기프트 카드가 제공됩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