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그룹 셀카’로 집합 사진을 합성하는 특허를 획득!


Apple이 그룹 셀카를 합성할 수 있는 특허 취득

애플, ‘그룹 셀카’로 집합 사진을 합성하는 특허를 획득!, 시보드 블로그

iPhone이나 iPad로 친숙한 Apple사가, 이번새로운 특허 획득한 것을 발표했습니다. 그룹 셀카를 합성할 수 있는 기능으로, 20219년부터 전세계에서 떠들썩하고 있는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대책에 딱 맞는 기능이라고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020년 6월 2일 승인

애플의 새로운 특허는2020년 6월 2일에 취득되었음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소동이 있었기 때문에 신청된 것이 아닙니다.

Apple사가 셀카 합성 기능의 특허 신청을 낸 것은 2018년입니다. 전세계에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만연하는 꽤 전부터 개발된 기능입니다.

떨어진 곳에 있어도 집합의 셀카 사진이 촬영 가능

멀리 떨어진 곳에있는 친구와 지인이 모두 함께 모여 있습니다.그룹에서 셀카를 한 것 같은 사진합성으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셀카 사진을 촬영하고 나중에 멤버를 합성하여 그룹 셀카를 완성시키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2018년부터 특허 신청했다는 것은 마치 2020년의 현재 시대를 예측하고 있었던 것 같아 전세계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합성 그룹 셀카」로 개별적으로 촬영한 것을 나중에 합성할 수 있는 것은, 사진만이 아닙니다. 사진 외에도동영상이나 스트리밍 동영상 등도 합성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사용의 폭이 넓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새롭게 촬영한 사진이나 동영상은 물론, 단말에 보존되어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사용하면, 여러가지 즐기는 방법을 찾을 수 있어요.

개별적으로 촬영하고 나중에 합성

애플, ‘그룹 셀카’로 집합 사진을 합성하는 특허를 획득!, 시보드 블로그

그룹 셀카에 들어가려면 개별적으로 셀카 사진을 촬영합니다.셀카 사진에 들어가는 멤버는 FaceTime처럼 초대하여 참가할 수 있으며 쉽게그룹에서 모인 것처럼 사진을 합성 할 수 있습니다.그렇습니다.

또한 셀카 사진의 서 위치 등은 나중에 쉽게 변경할 수 있으므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는 아직 특허를 취득한

애플, ‘그룹 셀카’로 집합 사진을 합성하는 특허를 획득!, 시보드 블로그

Apple사 특허를 취득한 것은 2020년 6월 2일로, 최근인 것이므로, 아직 현재의 단계에서는기능 내용과 특허 취득만 발표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앞으로 이 특허를 취득한 기능은 어떻게 되어 갈까요?

앞으로 아이폰 서비스에 탑재될지 아직 모르겠다.

합성그룹 셀카의 기능이 특허를 취득했는데, 이것이 iPhone이나 iPad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서 탑재되게 될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개발이 진행되고,기능이 더 올라가면 iPhone에 탑재되게 된다그렇죠.

코로나 바이러스에 의해, 전세계에서 소셜 디스턴스가 외치고 있는 요즈음, 시대에 딱 매치한 서비스이므로, 향후 유통해 나가는 것이 크게 기대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함께 읽고 싶다! Apple 관련 기사 목록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