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데이터 침해 후 FCC는 통신 사업자에게 새로운 데이터 침해 규칙을 제안합니다.


FCC 제안 데이터 침해가 발생하면 통신 사업자가 따라야 할 새로운 규칙 세트 (Verge). FCC는 고객에게 데이터 침해가 통지되기 전의 7일간의 대기 시간을 없애고 부주의로 인한 데이터 침해가 발생하더라도 통신 사업자가 고객에게 통지를 시작할 것을 의무화할 것을 제안 했다. 또한 FCC는 통신사업자가 보고할 수 있는 모든 데이터 침해에 대해 위원회에 알릴 것을 제안했다. FCC의 의장인 Jessica Rosenworcel은 “현재 법률에 따라 통신사업자가 고객의 기밀정보의 프라이버시와 보안을 보호할 것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성격과 영향을 받는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실시간 위협을 완전히 반영하도록 업데이트합니다. 결과로부터 보호할 가치가 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 운송업자는 또한 연방법 집행 기관에 통보한 후 7일(영업일 기준)을 기다린 후 고객에게 데이터 유출에 대해 통지해야 합니다.

현재 운송업체는 데이터 침해가 발생한 경우 예외를 제공하여 필수 기간 이전에 고객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 상황이 매우 긴급하고 즉시 복구 불가능한 손상을 방지해야합니다 경우에만. 하지만 고객에게 알리기 전에 통신 사업자는 먼저 조사 기관에 허가를 요청해야 합니다.

FCC의 제안은 2021년 12월에 일부 T-Mobile 고객의 개인 정보가 유출된 다른 데이터 침해 직후에 발생했습니다. 다시. 12월 데이터 유출은 2021년 여름 유출만큼 심각하지 않았으며 약 5,000만 명의 T-Mobile 고객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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