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원피스의 최신 반전은 생각만큼 갑작스럽지 않습니다.

원피스의 최신 반전은 생각만큼 갑작스럽지 않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원피스의 최근 반전은 만화 캐릭터와 독자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반전은 생각만큼 갑작스럽지 않습니다.

원피스는 놀라운 세계관 구축으로 종종 칭찬을 받아왔습니다. 끊임없이 확장되는 세계 외에도 시리즈가 가장 잘하는 또 다른 일은 예고입니다. 긴 여정 동안 수많은 영리한 놀림이 이야기의 주요 사건을 암시했습니다.

만화 제작자 오다 에이이치로(Eiichiro Oda)는 힌트를 많이 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예를 들어 Luffy와 Joy Boy 및 태양신 Nika의 연결은 Skypiea Arc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지만 실제 반전은 20년 후 Wano Arc에서 드러납니다.

원피스의 최근 트위스트도 마찬가지입니다. 올해 1113장에서 세계의 운명이 밝혀졌지만, 그에 앞서 많은 예감이 있었습니다. 원피스의 풍부한 지식과 오다의 영리한 글쓰기 덕분에, 이 작은 힌트들을 연결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그야말로 신나는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원피스의 최신 트위스트 설명

원피스의 최신 반전은 생각만큼 갑작스럽지 않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상상 속의 빨간 실을 뽑기 전에 원피스의 최신작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Egghead Arc에서 Straw Hats는 마침내 Pacifista와 세계 정부가 소유한 모든 무기의 배후에 있는 천재인 유명한 과학자 Dr. Vegapunk를 만납니다.

이 아크에서 우리 영웅들은 지금까지 가장 위험한 적, 즉 카이도보다 더 나쁜 적과도 맞서게 됩니다. 그것은 바로 세계 정부와 그 통치자들 자신입니다. 다섯 명의 고로세이가 섬에 모여 베가펑크를 죽이고 세계의 진실을 밝힐 수 있는 모든 것을 파괴합니다.

그의 죽음을 예측한 베가펑크는 그가 죽는 순간 활성화될 전세계 방송을 준비했습니다. 그가 마침내 성 자이가르시아 새턴에게 살해당했을 때 방송이 활성화되어 모든 사람에게 세계의 운명이 드러났다.

원피스 1113화에서 베가펑크는 그들이 아는 세계가 바다에 가라앉을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메시지의 긴급성은 세계의 운명이 곧 다가올 미래이며, 세계 정부는 사람들이 다가오는 재난을 인식하지 못하도록 하고자 한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원피스는 이런 트위스트를 예전부터 놀렸었습니다.

원피스의 최신 반전은 생각만큼 갑작스럽지 않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진정한 원피스 패션에서 이것은 오래 전에 놀림을 받았습니다. 이야기 전반에 걸쳐 세상이 바다 아래로 가라앉을 수 있다는 암시를 주는 작은 사례가 여러 번 있었습니다. 우리가 철저하게 말하자면, 시리즈가 이 가능성을 처음으로 놀린 것은 Franky와 Iceberg 사이의 대화 중이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Iceberg는 Franky에게 Aqua Laguna 동안 Water 7 전체가 바다로 가라앉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러한 사건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떠다니는 섬을 만들기로 결심했습니다. 이것은 몇 년 후에 밝혀질 힌트였습니다.

원피스의 기발한 예표는 징베이의 솔로 항해 커버 스토리에서도 드러났습니다. 커버 스토리에서 진베이는 여러 섬을 여행하다가 결국 수중 도시에 도착하여 포네글리프를 발견합니다. 이는 한때 아틀란티스처럼 바다에 가라앉은 도시가 있었고, 앞으로 그들의 세계에는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인지를 의미합니다.

원피스의 최신 트위스트에 대한 가장 최근의 힌트는 아무도 그것에 대해 너무 많은 생각을 하지 않을 정도로 스토리에 매끄럽게 짜여져 있었습니다. 고로세이와 이무가 마더 플레임으로 루루시아 왕국을 멸망시켰을 때, 바다에 거대한 공허가 만들어졌습니다.

이 끔찍한 행위의 결과로 왕국 전체가 멸망했을 뿐만 아니라 해수면도 상승했습니다. 물이 차오르기 시작하면 세상은 물속으로 들어갈 수밖에 없습니다. 이것은 원피스의 다른 어떤 것보다 더 무섭게 느껴집니다. 가상의 세계처럼 우리도 현실에서도 같은 재난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세상은 바다 밑으로 가라앉을 것이다

원피스의 최신 반전은 생각만큼 갑작스럽지 않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원피스의 광활한 세계에는 바다 밑 섬까지 모든 것이 담겨 있습니다. 어인섬은 어인들의 고향이며 이야기의 가장 큰 폭로가 밝혀진 곳이기도 합니다.

어인섬에는 인어공주 안에 고대병기 3개 중 하나인 포세이돈이 들어 있을 뿐만 아니라, 세상이 바다 아래로 가라앉는 데 대한 가장 큰 단서가 될 수도 있는 어떤 물체가 들어있습니다. 섬의 바다숲 한가운데에는 노아라는 이름의 거대한 배가 있습니다.

원피스의 전설이 돋보이는 곳이 바로 여기입니다. 노아는 공허 세기에 어인들이 건설했는데, 아마도 항상 신비한 조이 보이(Joy Boy)의 요청에 따라 만들어졌을 것입니다. Joy Boy는 인어 공주의 힘을 이용해 노아를 바다 위로 데려가겠다고 물고기 인간들에게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알 수 없는 이유로 실패했고, 노아는 해저에 사용되지 않은 채 앉아 있었습니다. 이에 조이보이는 아직 섬에 남아 있는 포네글리프를 가지고 어인들에게 사과했다. 그는 또한 포네글리프에서 노아가 미래에 큰 목적을 위해 사용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루피 일행이 어인섬에 왔을 때, 노아의 이용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그리고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노아는 곧 사용될 예정입니다.

노아의 이름과 그 목적은 그것이 성서에 나오는 방주에서 영감을 받았다는 것을 비밀로 하지 않습니다. 태초부터 노아와 그의 가족, 그리고 동물들을 보호했던 배가 그랬던 것처럼, 이 배 역시 온 세상이 바다 속에 가라앉을 때에도 비슷한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노아 외에도 세상의 운명을 암시한 사례가 또 있습니다. 조이보이가 남긴 역사적 포네글리프와 함께 섬에도 도로 포네글리프가 있었습니다. 현재는 없어졌지만 수중 섬에 있는 집은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에 대한 단서입니다.

또 다른 중요한 힌트는 우리가 사랑하는 주인공에게서 나옵니다. 루피가 어인섬에 갔을 때, 루피가 어인섬을 멸망시킬 것이라는 예언이 있었습니다. 루피가 친구들과 함께 살고 있는 섬을 파괴할 리가 없다는 걸 안다. 예언에서 나올 수 있는 유일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쨌든 전 세계가 바다 밑에 있다면 특정한 수중 섬은 없을 것입니다.

일부 캐릭터는 이에 대해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원피스의 최신 반전은 생각만큼 갑작스럽지 않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이 모든 것 중 가장 좋은 점은 일부 캐릭터가 이미 세계의 운명을 알고 있는 것 같다는 것입니다. 물론, 원피스에는 이야기의 전반적인 엉뚱함을 고려할 때 행동이 어색해 보이지 않을 수도 있는 기발한 캐릭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수년간 시리즈를 즐기면서 배운 것이 하나 있다면, 원피스에는 불가능한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얼마나 오래 전 일인지를 고려하면 확실하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오다 에이치로와 그의 만화에 무슨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고래 안에 사는 크로커스는 캐릭터의 기발함 그 이상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옛 캐릭터인 레일리는 물속을 항해할 수 있는 배를 코팅합니다.

Rayleigh와 Crocus가 승무원이었다는 사실을 기억하기 전까지는 이 두 가지가 전혀 관련이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둘 다 로저 해적단의 일원으로 래프 테일(Laugh Tale)로 항해하여 세상의 진실을 배웠습니다.

베가펑크는 공허의 세기와 세계의 진실을 연구하고 있었기 때문에 세계가 바다 밑으로 가라앉는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레일리와 크로커스도 이 사실을 알아야 하며 둘 다 서로 다른 방식으로 재난에 대비할 것입니다.

로저 해적단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그 선원들 중에 신비한 행동을 하는 또 한 사람이 있습니다. 샹크스와 그의 동료들은 악마의 열매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사실 샹크스는 어렸을 때 루피가 실수로 악마의 열매를 먹었을 때 얼마나 충격을 받았는지 생각하면 그 생각을 거부하는 것 같습니다.

Shanks는 Laugh Tale에 가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Yonko와 그의 동시대 사람들 모두가 악마의 열매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악마의 열매를 피하는지 의심스럽습니다. 악마의 열매는 사람의 수영 능력을 앗아갑니다. 샹크스는 무슨 수를 써서라도 수영 능력을 잃지 않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그는 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고 있을 것입니다.

샹크스가 세계가 침몰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지만, 알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은 세계 정부입니다. 천상의 용들은 편리하게도 레드 라인의 꼭대기를 그들의 본거지로 선택했습니다. 온 세상이 가라앉더라도 세상에서 가장 높은 곳인 레드라인의 꼭대기는 안전할 것입니다.

릴리의 메시지가 가장 큰 힌트다

원피스의 최신 반전은 생각만큼 갑작스럽지 않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그리고 이제 원피스의 최신 반전에 대한 가장 눈에 띄는 힌트는 바로 릴리의 메시지입니다. 네페르타리 D. 릴리(Nefertari D. Lily)는 알라바스타의 통치자이자 세계의 통치자가 되기 위해 힘을 합친 최초의 20명의 왕 중 한 명이었습니다. 릴리를 둘러싼 많은 미스터리가 있지만 지금은 그녀의 메시지가 어떻게 세계의 운명을 드러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적어도 원문에서는요.

릴리는 실종되기 전 알라바스타에 있는 가족에게 보낸 메시지에서 “포네글리프는 지켜져야 한다. (…)하는 세계에 대항하여 새벽의 깃발을 들고 있으라.” 숨겨진 세계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 단어입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해당 장의 초기 초안에 Lily의 메시지가 숨겨지지 않았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일본어 원본에서 릴리가 실제로 쓴 내용은 “가라앉는 세계에 새벽의 깃발을 올리는 것”으로 번역될 수 있습니다.

충격적이죠? 릴리는 미래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고 있었고 사람들에게 그것에 대해 경고하려고 노력한 것 같습니다. 그녀가 사라진 것은 모두 처음 20명의 왕들 덕분이었다는 것을 기억하면 이것은 더욱 이해가 된다.

이 모든 논의 끝에 세계의 운명에 대한 원피스의 최신 반전은 갑작스러운 것이 아니라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이 시간 내내오고있었습니다. 오다의 훌륭한 글 덕분에 우리는 그것을 눈치채지 못했습니다.

원피스의 세계는 너무 방대하고 흥미로워서 또 한 번 다시 방문해야 합니다. 트라팔가 로우가 어떻게 여자가 되었는지, 루피가 기어 5를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또한 One Piece에서 가장 높은 현상금을 가진 사람과 Egghead 아크에서 다가오는 최고의 전투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