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이 쓴 것으로 알려진 책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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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령이 쓴 것으로 알려진 책들!


아마 “유령 작가”라는 용어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 작가들은 다른 사람을 대신하여 글을 쓰는 대필 작가들인데, 그들의 모든 공은 다른 사람이 차지하게 된다. 대부분 대필 작가들은 살아있는 인간이지만, 실제로 유령인 작가들도 분명히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이 유령들은 그들의 말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했고, 그들은 펜으로 글을 써서 책으로 바꿨다고 한다. 그러나 이 유령들은 누구일까? 사진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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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마제국 해체 이후 기독교와 이교의 관계에 대한 역사적 폭로'(1886)


이 책은 죽은 로마 황제 줄리안이 쓴 것으로 추정된다. 그는 로마 제국에 대한 자신의 생각, 콘스탄티누스 황제와 그의 후계자들이 기독교를 채택한 것이 얼마나 나쁜지, 그리고 이 모든 것이 그 후 1,500년 동안 문명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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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마제국 해체 이후 기독교와 이교의 관계에 대한 역사적 폭로'(1886)


글 자체는 19세기에 미국 작가 토마스 쿠시먼 버딩턴에 의해 쓰여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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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왕과의 다툼, 그리고 다른 이야기들’ (1918)


‘마왕과의 다툼, 그리고 다른 이야기들’은 오 헨리(윌리엄 시드니 포터 출생)라는 작가가 죽은 지 8년 후에 쓴 것으로 추정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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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왕과의 다툼, 그리고 다른 이야기들’ (1918)


미디움 앨버트 호튼 프랫은 오 헨리(사진)와 위자 보드(심령술에서 쓰는 점괘판)를 통해 소통함으로써 단편 소설 모음집을 썼다고 주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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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프 트루블러드’ (1918)


‘호프 트루블러드’는 1918년에 페이션스 워스라는 영국 여성의 심령에 의해 쓰여진 것으로 추정된다. 워스의 말은 펄 커랜(사진)이라는 이름의 세인트 루이스 주부를 통해 전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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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프 트루블러드’ (1918)


페이션스 워스의 말은 위자 보드를 통해 커랜이 받아썼다. ‘호프 트루블러드’는 워스가 펄 커랜을 통해 쓴 것으로 추정되는 여러 소설들 중 하나일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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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의 사람들을 위한 꽃들로 가득 찬 우이나의 카누와 크리스마스 선물’ (1882)


이 책은 뉴욕의 심령술사 코라 로덴시아 베로니카 스콧(사진)을 통해 전해졌으며, ‘우이나’라는 이름의 젊은 북미 원주민 소녀가 쓴 것으로 추정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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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의 사람들을 위한 꽃들로 가득 찬 우이나의 카누와 크리스마스 선물’ (1882)


이 책은 평화와 사랑에 대한 희망을 주는 메시지들의 모음을 포함하고 있다. 그러나 추정컨대, 우이나의 인생 이야기는 조금 비극적이었다. 우이나의 어머니는 그녀가 태어났을 때 죽었고, 그 부족의 족장인 그녀의 아버지는 십대였을 때 그녀를 희생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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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잽 헤론’ (1917)


저명한 작가 마크 트웨인은 1910년에 세상을 떠났지만, 사후 세계에서도 그는 글을 쓰지 않을 수 없었다. 그가 죽은 지 몇 년 후에 그는 무덤 너머에서 책을 구술했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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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잽 헤론’ (1917)


‘잽 헤론’은 에밀리 그랜트 허칭스와 롤라 헤이스가 위자 보드를 통해 그의 말을 구술한 것이다. 하지만 트웨인의 출판사는 이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고, 1918년 허칭스를 고소했고, 그 후 이 책은 출판을 중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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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샌더오버의 변화하는 빛’ (1982)


‘샌더오버의 변화하는 빛’은 제임스 메릴이 위자 보드의 도움으로 쓴 560쪽짜리 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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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샌더오버의 변화하는 빛’ (1982)


이 미국 시인은 몇몇 영혼들의 도움을 받았다고 한다. 메릴의 파트너인 데이비드 잭슨은 그가 영혼들과의 대화를 기록하는 것을 도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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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집’ (1956-1963)


시인이자 소설가인 실비아 플래스와 테드 휴즈(사진)는 뒤집힌 유리로 이루어진 수제 위자 보드를 사용했고, 팬이라는 이름의 영혼이 그들에게 말하는 것은 무엇이든 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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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집’ (1956-1963)


이 부부는 초자연적인 것의 팬이었고, 플래스(사진)는 심지어 ‘위자 보드를 통한 대화’를 포함한 주제로 시를 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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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 (1925)


‘비전’에서 아일랜드 시인이자 극작가인 윌리엄 버틀러 예이츠는 그와 그의 아내인 조지 하이드 리스가 경험한 심령술과 자동 글쓰기에 대해 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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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 (1925)


이 책은 ‘달의 단계’와 ‘가면’의 두 부분으로 나뉘어 각각 인간의 경험과 우주에 대한 다른 관점을 탐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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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이크 오버’ (1970)


‘테이크 오버’는 1964년 사망한 이안 플레밍의 영혼이 쓴 것으로 추정되는 1970년 미발표 제임스 본드 소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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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이크 오버’ (1970)


A씨로만 알려진 이 작가는 다른 작가들의 무덤 너머로부터 영감을 받았고, 아서 코난 도일 경, H.G. 웰스, 에드가 월리스, 조지 버나드 쇼와 같은 사람들로부터 말을 전달받았다고 주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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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신의 시’ (1956)


‘인간-신의 시’는 1940년대에 마리아 발토르타라는 이름의 가톨릭 이탈리아 여성에 의해 쓰여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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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신의 시’ (1956)


‘인간-신의 시’는 예수님의 삶에 관한 5권의 작품으로, 그녀는 예수님이 그녀에게 신적인 영감을 주어서 그 말씀을 썼다고 주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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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신의 시’ (1956)


발토르타의 말은 그것을 못마땅하게 여기는 교황 비오 12세에게 도달할 때까지 가톨릭 교회의 여러 계급을 거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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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신의 시’ (1956)


마리아 발토르타의 작품은 이단으로 간주되어 교회의 도서관 금지 목록에 추가되었다. 그럼에도 1956년에 ‘인간-신의 시’가 출판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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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 우먼’ (1920)


‘투 우먼’은 파리에 있는 매리 맥에빌리라고 알려진 미국 매체에 의해 구술되었다고 추측된다. 그들에게 말을 전한 영혼은 메스롬이라고 불렸다. ‘투 우먼’은 사회에서 여성의 역할에 대한 글을 엮은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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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 우먼’ (1920)


맥에빌리에 따르면 메스롬은 남자였고, 아마도 이것이 책에 나오는 성차별적인 발언들 중 일부를 설명해 줄 것이다 (즉, 남자가 지배하고 여자는 법을 만들 수 없다). 우연이든 아니든 간에, 이 책은 미국 여성들에게 투표권이 주어지기 직전에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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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지의 방랑자’ (1896)


‘영지의 방랑자’는 프란체초로 알려진 이탈리아인 영혼에 의해 전해진 것으로 A. 파르네제에 의해 구술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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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지의 방랑자’ (1896)


프란체초는 그의 사후 영적인 세계에서 그의 여정을 300페이지 이상 제작했다. 그는 지옥에서 엄청나게 고통 받았지만 천국에 갈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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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행성의 거주자’ (1905)


원래 1884년에서 1886년 사이에 쓰여진 아틀란티스 도시에 관한 이 책은 작가의 사망 이후인 1905년까지 출판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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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행성의 거주자’ (1905)


이 책의 저자로 알려진 사람은 ‘필로스’라는 영혼이었다. ‘두 행성의 거주자’는 프레드릭 스펜서 올리버를 통해 전해진 것으로 전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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