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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료화장품은 가치없는 화장품

유료화장품은 가치없는 화장품, 시보드 블로그


최근 게임의 화장품은 종종 플레이어와 제조업체 사이에 쟁점이되었습니다. 실제 문제는 게임마다 다릅니다. Fortnite와 같은 경우, 토론은 보통 가격 설정에 관한 것입니다. Halo : Infinite와 같은 게임에서 문제는 유료 화장품을 지원하는 시스템과 관련이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핵이되는 질문은 동일합니다. 화장품은 게임과 플레이어에게 미치는 영향을 정당화하기에 충분한 가치가 있는가? 멋지게 보이는 것은 즐거운 일이지만 실제로는 이것에 대한 확실한 대답이 있습니다. 아니. 아니, 그렇지 않다.

플레이어가 화장품 아이템의 가격을 지불해야 하는 순간은 그 아이템이 모든 가치를 잃는 순간입니다. 확실히, 많은 플레이어는 멋지게 보이도록 돈을 지불해도 상관없지만, 지불하는 행위 자체가, 아이템이 가질 가능성이 있는 쿨한 요소를 해치게 됩니다. 아이템이 획득되지 않고 구매되었음을 모두 알고 있거나 단순히 의심한다면, 그들은 어떻게 보이는지 조금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지루할 것이며, 그 효과는 아이템의 비용과 함께 증가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항상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특별한 화장품은 Halo3 및 Destiny1과 같은 게임의 주요 상태 기호와 같은 주요 멋진 요소를 가지고있었습니다. 차이점은 그들을 얻는 것이 필요했다는 것입니다.

일회용 유료 상품으로 기능하는 화장품은 실제로 기능의 꽤 최근 개발. 2006년경까지 (그리고 말의 갑옷의 출현) 화장품은 치트나 게임 내에서 얻어서만 입수되었습니다. 캐릭터의 모습을 바꾸기 위해 플레이어는 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써야 했습니다. 따라서 화장품의 잠금을 해제하는 것은 상태 기호와 같으며 소유자의 기술, 지식 또는 게임에 대한 완전한 헌신의 증거입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그것을 볼 때, 그들은 어디에서 왔는지, 그리고 그것을 얻기 위해 소유자가 어떤 위업을 수행해야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는지, 그들은 자신 우리가 어떻게 그것을 정확하게 궁금해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너무 멋진 기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두 경우 모두 화장품을 가지고 있는 것은 인상적이었다. 이것이 화장품 (및 그 사용자)을 시원하게 한 이유입니다. 외형이 아니라 그것을 얻는 데 필요한 노력과 지식이 중요합니다.

이 주요 예로는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링크의 원래 기어, 정찰용 갑옷 등이 있습니다. Halo 3에서는, Halo의 「혼 테드」헬멧:Destiny의 리치와 레이드 기어. “Tunicofthe Wild”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플레이어가 대부분의 메커니즘을 습득하기에 충분한 시간을 게임에 보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찰 장갑은 몇 가지 악명 높은 어려운 도전의 완료가 필요했습니다. ‘혼 테드’ 헬멧은 헤일로에게 놀라운 시간을 보낸 후에만 얻을 수 있었다. 도달 및 Destiny 레이드 기어의 전체 세트는 레이드의 여러 완료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경우에, 이러한 아이템을 소지하면, 소유자는 적어도 게임 경험이 풍부한 플레이어로 표시됩니다. 그러나 유료 화장품은 이 작업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외형은 멋지다.

표면적으로 유료 화장품은 매력적인 개념입니다. 멋지게 보이기 위해 모든 종류의 시간과 에너지를 보내는 대신 플레이어는 단 몇 달러를 지출하여 즉시 멋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에는 고유한 문제가 있습니다. 이 바로 가기를 사용하면 비용이 많이 듭니다. 아니요, 아이템의 금전적 비용이 아니라 아이템에 붙어 있을 수 있는 모든 명성입니다. 자, 돈을 지불하는 것은 쉽습니다. 전리품 상자를 여는 것도 그렇습니다. 그들은 편한 행동이기 때문에 유료 화장품에는 결과적으로 고유한 위신이나 멋진 요소가 없습니다.

사실 역효과가 있습니다. 화장품이 비싸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종종 자신을 주요 타겟으로 바꾸는 좋은 방법입니다. 왜? 이유는 다양하지만, 아마 많은 플레이어는 플렉스에서 그러한 명백한 시도를 단순히 평가하지 않습니다. 비싼 화장품을 보여주는 것은 똑바로 깜박이는 현금과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피할 수 있다면 처벌을 즐긴다. 즉, 어떤 의미에서 유료 화장품은 실제로 구매자의 게임 경험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즉, 구매자는 게임의 재미를 해치기 위해 많은 돈을 소비합니다. 획득한 화장품은 때때로 이런 종류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벌거 벗은 경멸이 아니라 원한을 품는 질투 때문입니다.

플레이어는 대부분의 경우 자신의 캐릭터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타사 게임에서이를 약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래도 게임 도중에 정말로 신경이 쓰이는 것은 있습니까? 획득한 화장품은, 적어도 그들을 보면 기억과 달성감을 되찾습니다만, 유료의 화장품은 그것을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잘 보인다. 게다가 항상 새로운 열기가 나오기 때문에 다음 멋진 새로운 것이 도착하자마자 유료 아이템이 가질 수있는 약간의 가치가 즉시 증발합니다. 스킨 가격이 5달러인지 500달러인지는 상관없습니다. 그 참신함은 일시적인 것입니다.

유료 화장품은 궁극적으로 게이머로 연주되는 하나의 큰 성가신 트릭입니다. 그들은 얻은 화장품만큼 가치가 있고 독점적이라고 제시되었지만 거짓말입니다. 가치가 있는 것보다는 가치가 없는 것보다 나쁜 일이 종종 있습니다. 획득한 화장품의 가치와 희망은 그들을 얻는 데 필요한 노력에서 오는 반면, 유료 화장품의 가치는 완전히 “새로운 매운”의 참신함과 자의적으로 높은 가격표에서 얻어집니다. 그들이 정말로 멋지게 보인다고 해도, 그 쿨함은 다른 플레이어가 종종 구매자를 조롱하는 금전적 비용으로 덮어 씁니다. 유료 화장품은 구매자와 비구매자 모두에게 게임을 적극적으로 악화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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