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파이널 판타지 6픽셀 리마스터의 첫 공식 스크린샷입니다.


파이널 판타지 픽셀 리마스터 시리즈는 사랑하는 파이널 판타지 VI 업데이트가 늦어도 계속됩니다. 개발자는 여러분이 기대할 수 있는 몇 가지를 공유하기를 열망했으며 최종 판타지 VI 픽셀 리마스터의 첫 공식 스크린샷을 공개했습니다. 기술적으로는 이전에 이 이미지를 본 적이 있을지 모르지만, 어쨌든 시리즈의 이 항목에 대한 시각적 오버홀이 훨씬 커지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미지는 파이널 판타지 VI의 오프닝에서 마지텍의 메카 그룹이 눈 속을 산 마을을 향해 걸어갑니다. 샷의 프레임은 원래 샷과 완전히 다릅니다. 장면에서 메카의 배치가 다르고 배경의 전망이 완전히 다시 그려진 것처럼 보이며 미묘한 안개 효과가 완전히 새로운 것처럼 보입니다.

이 같은 스크린 샷은 일본 게임 잡지 패미통의 최근 호와 FFVI의 상징적인 오페라 장면의 이미지. 무대는 더 무거워지고 완전히 3D 배경 효과가 있으며 SquareEnix의 독특한 옥토퍼스 트래블러와 비슷한 분위기를 게임에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이런 종류의 페이스 리프트는 게임 전체에 적용되거나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에 한정된 것은 아직 보이지 않지만 이전 PixelRemasters에서 얻은 것보다 훨씬 많은 새로운 시각적 트릭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같아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우리는 생각했던 파이널 판타지 VI의 픽셀 리마스터의 오프닝 시퀀스를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였습니다 ❄️

*이 스크린 샷은 아직 개발중인 게임 버전에서 나온 것입니다 pic.twitter.com/LT73VYwa5M

—파이널 판타지 (@FinalFantasy) 2021년 12월 24일

FF6 픽셀 리마스터 출시일은 2022년 2월로 설정됩니다. 그동안 그 링크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