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탄이 LINE/Zoom을 통해 온라인 고객 응대를 시작했습니다!


미츠코시 이세탄이 LINE/Zoom에서 온라인 접객을 시작했다고 발표

이세탄이 LINE/Zoom을 통해 온라인 고객 응대를 시작했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일본 백화점으로 유명한미츠코시 이세탄그러나,LINE/Zoom에서 온라인 접객 시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현시점에서, 미츠코시 이세탄은 LINE이나 Zoom이라고 하는 화상 통화 온라인 접객을, 일부 점포에 한정합니다만 서서히 개시하고 있다고 하는 보고가 있습니다.

미츠코시 이세탄의 LINE/Zoom에서 온라인 접객은, 이세탄 신주쿠점의 베이비·키즈 어린이 용품(랜드셀)으로부터 시험적으로 스타트를 개시해, 올 여름 무렵부터 여성 신발이나 신사 신발 등의 아이템으로 확대할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미츠코시 이세탄이 LINE/Zoom에서 온라인 접객을 할 때 “집(자택) de 이세탄”이라는 컨셉 테마로 온라인 접객을 파워업한다고 명기하고 있습니다.

미츠코시 이세탄의 판매원이 LINE/Zoom에서 온라인 접객

이세탄이 LINE/Zoom을 통해 온라인 고객 응대를 시작했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미츠코시 이세탄이 LINE/Zoom에서 온라인 접객에 대해 해설합니다.이「집 de 이세탄」는, 「점포나 자택으로부터의 거리에 관계없이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쇼핑 스타일」 「안심과 안전하게 리얼 점포에서 쇼핑을 할 수 있는 환경」을 테마로 하고 있습니다.

내점할 필요가 없고, 스마트폰을 사용해 채팅을 실시해, 온라인으로 상품의 전문 담당의 판매원에게 상담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집에 있으면서, 미츠코시 이세탄에서 실제로 접객을 받고 있는 것 같은 체험을 할 수 있으므로, 한 번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올해 동안 직접 온라인 채팅 서비스를 이용할 계획

이세탄이 LINE/Zoom을 통해 온라인 고객 응대를 시작했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미츠코시 이세탄이 LINE/Zoom에서 온라인 접객 채팅 앱에 대해서입니다만, 올해 중직접 온라인 채팅 서비스시작하면 계획을 세우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미츠코시 이세탄 앱 내에서 온라인 채팅 서비스가 실현되면 LINE이나 Zoom 등의 화상 통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미츠코시 이세탄 앱 단독으로 채팅으로 접객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