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피부에 이식 가능한 마이크로 칩은 COVID 백신 인증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코로나바이러스 주도의 유행성이 계속 존재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현재 다양한 공공 장소에서 COVID-19 백신 접종 증명서를 제시해야 합니다 공항, 쇼핑몰, 공원 등의 장소에서, 면역력을 증명합니다. 물리적 사본을 가지고 다니고 싶지 않은 경우를 대비하여 예방 접종 인증서를 디지털 방식으로 저장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스웨덴의 신흥 기업은 현재 피부에 이식 가능한 개인의 COVID-19 예방 접종 인증서를 저장하기위한 마이크로 칩을 개발했다.

피부에 이식 가능한 COVID-백신 칩 발표

스웨덴에 본사를 둔 DsruptiveSubdermals라는 회사에 의해 개발된 COVID-백신의 마이크로칩은 피부에 이식 가능한 컴퓨터 칩이며, 개인의 백신 접종의 상세. 이것은 12-14mm 길이의 칩셋으로 NFC 안테나를 포함하고 있으며, 회사가 말하는 ‘바이오 유리’소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트위터의 최근 AFPNews 동영상에서 이 회사의 경영 이사인 HannesSjoblad가 마이크로칩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바로 아래에 첨부되어 있으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여기서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문제가 있지만, 마이크로 칩을 사람의 팔뚝이나 손목에 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NFC 안테나 덕분에 스마트 폰을 사용하여 피부를 스캔하고 개인의 모든 예방 접종 정보를 PDF 문서로 볼 수 있습니다.

NFC 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칩은 누구의 스마트폰에서도 스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휴대 전화를 주머니에 넣지 않아도 언제든지 예방 접종을 받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Sjoblad는 마이크로칩에는 배터리나 추적 컴포넌트가 내장되어 있지 않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개인의 위치와 활동을 추적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좋은 일입니다. 칩은 스마트폰을 접근할 때만 활성화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하네스처럼, 그것은 피부 아래에서 “자고있다”고 남아 있습니다.

임베디드 백신 접종 팁을 얻으려면 한 번의 임플란트에서 약 € 100 (~ Rs 8,510) 걸리는 것을 알아야하지만, 이것은 매우 비쌉니다.

COVID 백신 정보를 저장하려면 진정한 임베디드 칩이 필요합니까?

이 COVID 백신 칩의 포인트는 개인이 언제든지 운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COVID – 공공 장소에서 면역성을 증명하기 위한 백신 증명서/여권. 즉, 이탈리아 사람이 올해 초 예방 접종 증명서를 항상 휴대하기 위해 얻은 QR 코드 문신과 같습니다.

내 의견으로는 임베디드 칩 아이디어는 블랙 미러 수준의 고급이지만, 예방 접종 정보를 얻고 저장하는 간단한 방법이 많이 있기 때문에 불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피부에 이식 가능한 COVID 백신 마이크로 칩에 대한 의견을 아래 의견으로 알려주십시오.

VIA 입력 머그 코멘트 남기기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