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이 회사는 Xiaomi12의 전면 카메라와 메인 카메라의 세부 사항을 농담


Xiaomi 12를 홍보하는 프로모션 캠페인은 계속되었으며, 오늘날 회사는 새로운 시리즈의 참신함을 받는 카메라를 비추는 데 착수했습니다. 따라서 시리즈의 기본 버전의 메인 카메라에서는 50메가픽셀 Sony IMX766 센서가 톤을 설정하고 새로운 SonyIMX707 센서 프리미어인 Xiaomi12Pro의 출현과 함께 톤이 설정되는 것으로 이미 알려져 있습니다. 50 메가 픽셀 해상도로 이루어집니다.

조금 시간이 지나면 회사는 전면 카메라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전면 패널에 GAN(뷰티 필터 내장) 테크놀로지를 탑재한 32 메가픽셀 센서를 탑재해, 피부를 흐릿하고 젊게 보이고, 가능한 한 자연스럽게 보이게 하는 것을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Cyber ​​Focus 기술을 언급하여 메인 카메라 Xiaomi12 및 12Pro의 특성을 추가했습니다. 그 비결은 복수의 오브젝트를 식별해, 그 특성을 구별해 포커스를 추적하는 기능입니다. 이렇게 하면 캡처 효과가 향상되고 고품질 이미지가 생성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새로운 티저로 판단하면, 회사는 Xiaomi12와 Xiaomi12Pro의 인상을 만들려고합니다. 그들의 사진 기능 중 시장에서 최고의 장치 중 하나 여야합니다. 개발자가 모든 것을 망치지 않는다면 아마 그렇게 될 것입니다.

[埋め込みコンテンツ]

Xiaomi 12

앞으로의 Xiaomi12 스마트폰 시리즈에 관한 누수나 공식 정보가 없는 날은 없습니다. 이것은 많은 전문지가 현재 경험하고 있는 기간입니다. 신제품에 대한 정보는 부족하지 않으며 매일 새로운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Xiaomi는 12월 28일에 플래그쉽 스마트폰의 새로운 패밀리를 발표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Xiaomi 12의 발표에 앞서 중국의 기술 선도자들은 향후 장치에 대한 새로운 세부 사항을 공유했습니다. 이 회사는 기본 Xiaomi12 모델이 6.28인치 화면을 받는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과 iPhone13을 비교했습니다.

따라서 Xiaomi는 다음 플래그십의 기본 버전이 69.9mm 폭의 바디를 받는다고 말했다. 이렇게하면 한 손으로 장치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회사는 이를 폭 71.5mm의 6.1인치 iPhone13과 비교한 공식 이미지도 출시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티저 이미지는 향상된 Xiaomi12 메인 카메라를 홍보합니다. 또한 이 회사는 이미지 캡처 알고리즘을 개선하기 위한 연구 개발에 2년을 보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티저는 야간 모드 사진을 포함한 모든 시나리오에서 더 빠른 이미지 처리를 설명합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