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 타 라이브의 자신의 발자국은 배달자에게 어떻게 보이는가?
인스타그램의 스토리가 일람에 나란히 있는 화면 상단에, 아이콘에 「라이브 동영상」의 문자가 쓰여져 있는 아이콘을 본 적이 있는 사람도 많을까 생각합니다. 이는 사용자가 게재자가 되어 설치 프로그램을 게재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지금 기사에서는인스 타 라이브를 도중에 빠져 나갈 때 배달자에게 들리는지에 대해전달자에게 어떻게 보이는지, 재입장의 경우에 대해서, 들키지 않도록 빠지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가므로 꼭 참고해 주세요.
라이브 전송에의 참가 통지로서 발자국이 보인다
인스타라이브를 보면 라이브 전송에 참여 알림으로 발자국이 보입니다.참가한 경우에는 「◯◯가 참가했습니다.」라고 표시됩니다.
댓글이 꺼지면 참여 알림도 나오지 않습니다.
인스타라이브는 시청자가 게재자에게 실시간으로 댓글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재자는 주석을 끌 수 있습니다.주석이 꺼져 있으면 주석뿐만 아니라참여 알림도 나오지 않습니다..
퇴출했을 때는 통지나 표시는 나오지 않는다
인스타라이브는 기본적으로 언제든지 참가/퇴출하는 것이 가능해지고 있습니다. 인스타 라이브에서 도중에 빠지고 싶다면,퇴출한 경우에는 통지나 표시가 나오지 않습니다.
인스 타 라이브의 발자국을 지울 방법은 없다
현재 단계에서 인스 타 라이브발자국을 지울 방법은 없습니다.. 하지만 몸 들키지 않는 방법으로 발자국을 붙이지 않고 전달을 보는 방법에 대해서도 소개합니다.
게재자에게 들리는 경우에 대해,시청자 목록편소개합니다. 시청자 리스트에 의해 들키는 경우가 있으므로 꼭 참고해 보세요.
잠재고객 목록에서 발레하기
인스타라이브에는 게재자에게만 제공되는 ‘시청자 목록’ 기능이 있으며, 인스타라이브를 보는 사용자가 목록에 나열됩니다. 퇴출해도 통지나 표시는 없지만,시청자 목록에서 사라짐그래서 잠재고객 목록에 없는 것으로 들릴 수 있습니다.
전달자에게 들키는 경우~통지편~
계속해서, 게재자에게 들키는 경우에 대해,통지편소개합니다. 통지에 의해 들키는 경우가 있으므로 꼭 참고해 보세요.
빠져 나간 후 10 분 정도 열고 다시 입장하면 알림이 오므로 들립니다.
배달에서 빠져도 알림이나 표시는 없지만 빠져 나간 후10분 정도 열어 재입장그러면, 「◯◯가 참가했습니다.」라고 통지가 나와 버리므로, 들러버립니다.
인스타 라이브로 빠지면 전달자에게 들키는지 ~ 들키지 않는 경우 ~

계속해서 인스타라이브로 빠지면 전달자에게 들키는지에 대해,들키지 않는 경우를 소개갑니다. 이 행동으로 빠진 것이 들키는지, 들키지 않는지 신경이 쓰이는 분은 꼭 봐 주세요.
전달자에게 들키지 않는 경우~시청자 리스트편~
우선, 배달자에게 들키지 않는 경우에 대해,시청자 목록편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배달자에게 들키지 않는 경우에 대해 알고 싶은 분은 꼭 참고해 보세요.
시청자가 10,000 명 이상과 같은 많은 인원이라면 들리지 않습니다.
시청자 목록은 인스타라이브를 시청하는 사람이 목록으로 표시되지만 시청자가 1만 명 등많은 인원의 경우 시청자 목록에서 한 명이 사라져도 들리지 않습니다.종종 많습니다. 시청자가 많은 인스타라이브라면 들키는 일은 적습니다.
시청자가 10,000명 이상과 같은 성인인 경우 화면에 표시되는 숫자는 1000 단위로 표시됩니다. 그 때문에 1000 이하의 숫자는 변화하는 일이 없기 때문에, 어른수라면 들키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전달자에게 들키지 않는 경우~통지편~
그런 다음 게재자에게 들키지 않는 경우,통지편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빠진 직후의 재입장이라면 입장 통지는 오지 않기 때문에 들키지 않는다.
방금전은 빠져나간 지 10분 정도 지나고 나서 재입장했을 경우에는 통지가 간다고 소개했습니다만,빠져나가면 바로 재입장하면 입장 알림이 표시되지 않습니다.퇴출하고 나서 10분 정도 서기 전이라면, 퇴출하고 재참가해도 들키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