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인텔은 리눅스 5.17과 호환되는 와이파이 개선점이 몇 가지 있습니다.

인텔은 리눅스 5.17과 호환되는 와이파이 개선점이 몇 가지 있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인텔의 최신 와이파이 드라이버 ‘IWLWIFI’는 Linux5.17 커널 개발 사이클이 1월에 시작됨에 따라 많은 개선을 볼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1월 중순 Linux5.17 병합 창 이전에 네트워크 서브시스템의 net-next 브랜치에 병합된 것은 신규 및 기존 무선 하드웨어의 많은 개선이었습니다. Linux5.17 커널에서 제공하는 IntelWiFi의 개선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차세대 ‘Bz’ 하드웨어 패밀리를 활성화하는 지속적인 작업. 여름으로 돌아오면 인텔은 아직 릴리즈되지 않은 ‘Bz’ 와이파이 하드웨어의 리눅스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 라이선스 작업은 리눅스 5.17에서 계속된다. 새로운 하드웨어 제품군의 Rx 변경도 있습니다.

– 새로운 KillerAX211 WiFi PCIID가 추가되었습니다.

-6GHz WiFi 스캔 주변을 수정합니다.

– 최적화된 연결 경험(OCE) 스캔 지원. OCE를 사용하면 WiFi 연결 관리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액세스 포인트는 WiFi 칩셋에 자세한 지침을 제공하여 스티어링/연결성을 향상시키고 클라이언트는 표준화된 방식으로 액세스 포인트에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 펌웨어 디버깅 개선 및 수정.

-BIOS에서 읽은 Time-Aware-SAR(TAS) 지원. 이것은 안테나가 사용자에 가까워짐에 따라 무선 송신기의 전력을 변경하기 위한 비흡수율 “SAR” 전후입니다. OEM은 이전에 공급업체/하드웨어별 SAR에 의존했지만 최근에는 Windows 10에서 이미 지원되는 표준화된 인터페이스가 있으며 현재 Time Aware SAR(TAS) ACPI 테이블에 되어 있습니다.

IWLWIFI 변경 사항은 지난 주 이 다음 커널 버전의 네트워크 업데이트의 대규모 배치의 일부로 병합되었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