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는 유명 연예인들을 부모로 둔 “족벌주의” 아역 배우들로 가득 차 있다. 하지만 많은 유명 연예인 부모들은 아이들이 부모의 발자취를 따르는 것에 대해 그리 달가워 하지 않는다. 사실, 많은 연예인들이 그들의 아이들이 배우가 되는 것을 강하게 반대한다. 아이들이 거부, 차별, 압박, 그리고 불평등으로 가득 차 있는 세계 속에 들어가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것이다.
이 갤러리에서 자녀가 배우가 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유명한 할리우드 부모들에 대해 알아보자.
제이슨 모모아
–
제이슨 모모아는 전 부인 리사 보넷과 두 자녀를 두고 있다. 모모아는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것에 익숙하지만, 분명히 그의 아이들인 롤라와 나코아-울프에게 같은 것을 원하지 않는다.
제이슨 모모아
–
그는 인터뷰에서 그의 아이들 중 한 명이 연기에 관심을 나타냈지만 (누구인지 밝히지는 않았지만) 제이슨 모모아는 그것에 대해 별로 달갑지 않다고 밝혔다. “저는 아이들이 연예계쪽으로 빠지지 않도록 노력할 거예요. 저는 스토리텔링을 좋아하고, 극적인 것들을 좋아하고, 감독과 영화 제작을 좋아하지만, 저는 그들이 다른 것들을 하기를 원합니다,”라고 말했다.
제이슨 모모아
–
“이쪽 일은 사람들에게 매우 힘들고 저는 아이들이 그러한 압박을 받는 것을 원하지 않아요. 그는 “나는 강인하고 그걸 감당할 수 있지만, 내가 사랑하는 아이에게 그런 일을 겪게 하고 싶지는 않아요”라고 덧붙였다.
조니 뎁
–
이 할리우드 스타는 인터뷰에서 그의 딸 릴리 로즈나 그의 아들 잭이 연예계에 진출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을 받았다. 그의 반응은? “나는 끔찍할 거 같아요. 일단 여러분이 누구보다 오랫동안 이 세계를 보아왔다면, 처음부터 끝까지 얼마나 많은 거절을 당해야 하는지 잘 이해할 수 있을 거예요.”
조니 뎁
–
“그들이 좀 더 뭔가를 하고 싶어하기를 바라요. 아이가 위대한 화가나 위대한 시인이 되기를 원해요. 아이들이 상사를 갖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하지만 릴리-로즈 뎁(사진)과 잭 뎁 모두 부모님의 뒤를 따른 것으로 밝혀졌다.
안젤리나 졸리
–
할리우드 스타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는 6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이 커플이 아직 결혼 중이었던 2014년에 졸리는 아이들이 연기에 참여하는 것을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꽤 분명한 입장을 가졌다.
안젤리나 졸리
–
“우리는 아이들이 배우가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행복하고 그들이 관심 있는 것은 무엇이든 하기를 원해요, 저는 우리가 아이들이 연기를 하고싶어 하지 않도록 많은 다른 아이디어와 다른 옵션들을 보여주고 싶어요,”라고 그녀는 말했다.
안젤리나 졸리
–
졸리에게는 다행히도, 아이들은 엄마의 인도주의적인 활동에 관심을 표명했다. “제 아이들 중 누구도 배우가 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사업, 인도주의적인 일, 그런 것들에 관심이 있습니다.”라고 여배우가 말했다.
채닝 테이텀
–
독신 아빠 채닝 테이텀은 그의 딸 에벌리가 그의 뒤를 따르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와 그의 전 여친이자 배우인 제나 드완은 이 문제에 대해 같은 입장인 것 같다. “제나와 나는 항상 이 문제에 대해 의견이 일치했어요. 아역 배우나 예술가가 되는 것은 꽤 어렵습니다,” 라고 테이텀은 말했다.
채닝 테이텀
–
“저는 또한 정말로 아름다운 예술가가 되고 싶다면, 진짜 삶을 살아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저는 할리우드의 아이들에게는 일반적으로 세상에서 평범한 삶을 사는 데 방해가 되는 것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브룩 쉴즈
–
브룩 쉴즈는 아역 스타였다. 그리고 그녀의 희망은 그녀의 아이들이 배우나 모델이 되지 않는 것이다. 그것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쉴즈는 말했다. “아이들을 위해, 나는 아이들이 그렇게 되지 않기를 바라요. 부담감이 너무 커요. 그들이 교육을 받는 한, 아이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어요. 만약 내 도움이 필요하다면, 나는 노력할 것이지만, 나는 아이들이 다른 관심사를 찾았으면 좋겠어요.”
크리스티나 애플게이트
–
크리스티나 애플게이트는 성공적인 배우이고, 그녀의 딸 새디 그레이스가 배우가 되는 것에 완전히 반대하지는 않지만, 확실히 아이가 아역 배우가 되는 것은 원하지 않는다.
크리스티나 애플게이트
–
“18세까지는 연기를 공부할 수 있고, 만약 아이가 배우를 직업으로 갖기를 원한다면, 그러한 결정을 내릴 권리가 있죠. 하지만 내 보호를 받는 동안은, 하고 싶은 건 무엇이든 가르쳐 주고, 최고가 되도록 할 거예요.”라고 애플게이트가 말했다.
드류 베리모어
–
드류 배리모어는 아역배우가 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너무 잘 알고 있다. 그리고 아마도 그것 때문에, 그녀의 딸들 프랭키와 올리브가 그녀의 뒤를 따르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드류 베리모어
–
“저는 그들이 아역 배우가 되도록 놔두지 않을 거예요. 그건 그들의 여정이 아니예요. 만약 아이들이 나중에 배우가 되고 싶다면, 그것을 지지하겠지만요. 제가 아이들을 밖으로 내모는 엄마가 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나요?” 배리모어는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힐러리 더프
–
그녀의 아들 루카가 연기자가 될 가능성에 대한 질문에 더프는 “저는 그것을 막을 방법이 없다고 생각해요. 아이들은 그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있다고 생각해요. 저는 그저 그것이 아이가 원하는 것이 아니길 신께 기도할 뿐이죠”라고 대답했다.
맷 데이먼
–
이 영화배우와 그의 아내 루시아나 바로소는 네 딸, 이사벨라, 알렉시아, 지아, 그리고 스텔라의 부모이다. 데이먼은 할리우드가 여성들에게 좋은 곳이라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그는 차라리 그들의 딸들이 다른 일을 했으면 싶다.
맷 데이먼
–
“저는 제 딸들이 연기하는 것을 피하도록 노력할 거에요. 여성들에게 연예계는 남자들의 세계와는 다른 세상이예요. 그곳은 여성들에게는 잔인한 곳이죠. 남자인 저희는 40살이 넘으면 역할이 굉장히 좋아집니다. 그리고 그 때가 바로 최고의 일을 시작할 때죠,” 라고 그가 말했다.
미니 드라이버
–
미니 드라이버의 아들 헨리는 2008년에 태어났지만, 그녀는 결코 그가 자신의 진로를 따르길 바라는 마음을 보이지 않았다. 그녀는 “나는 연예계에서 아이들이 포함된 사업을 지지하지 않아요,”라고 말했다.
미니 드라이버
–
드라이버는 심지어 아이들을 연예계에 넣는 부모들은 “일정 수준의 절박함”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기까지 했다.
미니 드라이버
–
그녀는 또한 교육의 강력한 옹호자이기도 하다. 드라이버는 아이가 연기를 배우기 위해서는 세트장보다 교육이 더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세트장은 그녀가 아이들에게 좋다고 생각하는 장소가 아니다.
앨리슨 해니건
–
동료 배우 앨리슨 해니건과 알렉시스 데니소프는 2009년 첫 아이 사티아나를 맞이했다. 그 이후로, 해니건은 그녀의 아이가 평범한 어린 시절을 보내기를 원한다고 고백했다. 해니건은 또한 그녀의 딸이 성인이 되어 연예계에 나가고 싶어한다면, 그녀를 지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앨리슨 해니건
–
2012년 둘째 딸 키바가 태어났을 때 그녀는 이런 점에서 조금 더 유연해 진 것처럼 보인다. 그녀는 “나는 아이들이 최대한 아이들같은 모습이기를 원하지만, 아이들은 시사회나 그런 행사에 가는 것을 좋아해요”라고 말했다.
앨리슨 해니건
–
“아이들이 아이들인 만큼, 나는 그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지원하겠지만, 정말 정말 그것을 원해야 해요. 그것을 얼마나 간절히 원하는지 증명해야 해요,” 라고 그녀가 덧붙였다.
제시카 알바
–
제시카 알바와 남편 캐시 워런은 2008년 첫 딸 아너를 맞이했다. 그때쯤 알바는 딸이 교육에 집중해서 대학에 가고, 그 후에 그녀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시카 알바
–
알바의 의견은 2011년 딸 헤이븐이 태어났을 때도 변하지 않았다. “아이들이 대학을 마쳤을 때, 만약 예술을 하고 싶어 한다면, 그것은 괜찮아요. 인생 경험이 많을수록 더 좋은 예술가가 될 거라고 생각하지만, 저는 아이들이 어릴 때 그런 환경에서 일하도록 장려하지는 않을 거예요.” 2017년에 이 부부의 막내 아이인 헤이스 알바 워렌이 태어났을 때도 이 같은 생각은 바뀌지 않았다.
에밀리 블런트
–
에밀리 블런트와 존 크라신스키는 두 딸 헤이즐(사진)과 바이올렛이 있다. 두 부모 모두 뛰어난 배우이지만, 블런트는 그들의 아이들을 할리우드에서 보고 싶지는 않다. “그곳은 힘든 산업이고, 매우 실망스러울 수 있기 때문이죠.”
에밀리 블런트
–
에밀리 블런트에게 달렸다면, 그녀는 가능한 한 오랫동안 아이들이 부모님의 직업을 잊게 만들 것이다. “저는 제 아이들이 본인들이 다른 아이들보다 더 중요하거나 특별하다고 느끼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만약 아이들이 오랫동안 망각할 수 있다면, 저는 행복할 거예요,” 라고 그녀가 말했다.
닉 캐논
–
닉 캐논은 연예계의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을 거두었지만, 그는 아이들이 명백한 (그리고 더 쉬운) 진로를 따르기보다 더 흥미로운 도전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닉 캐논
–
닉 캐논은 아이들이 스포츠를 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말 그대로 얼마나 많은 노력을 들이고 얼마나 열심히 일했느냐가 그 곳에서 성공하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닉 캐논
–
하지만 캐논은 아이들이 어떤 진로를 선택하든 상관없다. “저는 제가 어딘가에서 그들을 응원하는 방관자 아버지가 되고 싶어요. 하지만 다시 말하지만, 그들이 회계사를 하든 승마를 하든 ,뭐든지 되기를 원한다면, 나는 무엇이든 좋아요.”
출처: (Nicki Swift) (Mom.com) (TooFab)
참조: Celebrity kids who became more famous than their par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