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전해지는 곳에 따르면 애플은 2022년 헤드셋 출시에 메타의 AR 커뮤니케이션 수석을 채택했다.


Apple의 AR/VR 헤드셋 소문이 뜨거워지는 가운데,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회사는 Meta의 증강 현실 통신 리드를 채택했습니다. 블룸버그의 마크 가먼이 파워온 뉴스레터에서 보고한 것처럼 애플은 복합현실 헤드셋 출시에 앞서 MetaAR 커뮤니케이션 수석 Andrea Schubert를 고용했다.

애플은 메타 커뮤니케이션 수석을 고용하고 AR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 VR 헤드셋

Gurman의 Power On 뉴스 레터에서 :

그 출시에 앞서 애플은 오리를 한 줄로 늘어놓기 시작했다. 이 회사는 증강 현실 노력을 위해 MetaPlatformsInc. 의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 책임자인 AndreaSchubert를 고용했다고 들었습니다.

기술의 거인이 Meta 직원을 밀렵했을 수도 있지만 소문 헤드셋으로 작업하기 위해 고용이 이루어졌음을 확인할 징후는 없습니다. Schubert의 LinkedIn 페이지에는 현재 Meta의 소비자 하드웨어 부서에서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Schubert는 2016년부터 Meta에서 근무했으며 Reality Labs(Meta 소비자 하드웨어 부서)의 AR, XR, Portal, Research 커뮤니케이션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그녀는 2016 년부터 2020 년까지 모든 Oculus VR 헤드셋 출시에 참여했습니다 : Oculus Rift & Rift S, Oculus Go, Oculus Quest & Quest 2

현재, 애플의 AR 출시 기간에 대해 소문이 / VR 헤드셋은 2022 년이며, 아마 3 월 말을 향한 것입니다. 이 기기는 2022년 1분기에 발표되었으며 연도 내에 매장에 늘어서 있을 수 있습니다. 쿠퍼티노의 하이테크 거인이 이 소문 출시로 새로운 시장에 진입함에 따라 헤드셋이 과대 홍보를 견딜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chubert는 AR/VR 장치 출시의 역사를 감안할 때 Apple에게 매우 귀중한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헤드셋 디자인에 대해 현재 알고있는 것은 Facebook의 Oculus 장치와 비슷하지만 가볍고 150g 미만으로 하루 종일 편안하게 착용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이 회사는 Fresnel의 하이브리드 초단초점 거리 렌즈와 3,000PPI O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합니다.

M1과 같은 프로세서가 장착된 이 장치는 고급 손 제스처 감지 및 시선 추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 홍채 인식, 음성 제어, 피부 검출, 표정 검출, 및 공간 검출. 기기의 정확한 가격은 현재 알려지지 않았지만 보고서에 따르면 고가의 가격표가 표시됩니다.

계속 읽기: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