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전해지는 곳에 따르면 18개월마다 데뷔하는 Apple 실리콘 칩

전해지는 곳에 따르면 18개월마다 데뷔하는 Apple 실리콘 칩, 시보드 블로그


2020년 11월부터 Apple은 2020 MacBookPro의 M1 칩에서 올해 개선된 MacBookPro의 M1Pro 및 M1MaxSoC에 AppleSilicon 칩을 발표하고 도입했습니다. 현재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쿠퍼티노에 본사를 둔 거인은 18개월마다 새로운 실리콘 칩을 드롭할 예정이다.

M1Pro와 M1Max는 Apple 실리콘의 최신 버전이며 일반 M1 칩보다 훨씬 우수한 사양을 제공합니다. . 애플은 인텔 칩을 대체하고 모든 맥 제품에 실리콘 SoC를 채택하는 길을 진행하고 있다.

-광고-

대만인에 따르면 Commercial Times, Apple은 2022년 후반에 M2 실리콘 칩(코드명 Staten)을 출시할 예정이다. 2023년 전반의 M2X 칩(코드명 Rhodes). 그 후, 18개월의 사이클에서 M3 프로세서를 탑재한 실리콘 라인업을 쇄신합니다.

“공급사슬 업계의 정보통에 따르면 AppleSilicon은 향후 18개월마다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2022년 후반에 Apple은 최초로 코드명 Staten의 M2 프로세서를 출시하고 2023년 전반에 코드명 Rhodes의 새로운 M2X 프로세서 아키텍처를 출시하여 M2Pro와 M2와 같은 2개의 프로세서를 출시합니다.다양한 그래픽 코어에 따라 최대. 18개월 주기 후에 M3 시리즈 프로세서로 업데이트됩니다. TSMC의 3나노미터 공정을 사용하여 대량 생산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년이 가까워짐에 따라 2022년은 Apple의 큰 Mac 년이 되어 수많은 Mac 제품이 데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내년.

Power On 뉴스레터의 최신 버전에서 Bloomberg의 Mark Gurman은 Apple이 내년에 아직 보지 못했던 실리콘 MacPro를 비롯한 여러 Mac 컴퓨터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보고했습니다. 새로운 엔트리 레벨 MacBookPro 외에도.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Apple 실리콘 칩을 탑재한 완전히 새로운 MacPro 업데이트된 엔트리 레벨 MacBookProM2 칩을 탑재한 MacbookAir의 대폭적인 개선. 현재 기계 업데이트된 Macmini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