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해지는 곳에 따르면 iPhone14는 전적으로 ProMotion 디스플레이를 사용합니다.


아이폰은 아직 공식화되기까지 몇 달이 걸리지만 애플이 지난해 아이폰 13을 출시한 이후 인터넷에서 소문이 떠오르기 시작했다. 그리고 지금까지 들었던 모든 소문 중에서 어제 들었던 것은 아마도 다음 아이폰과 관련된 가장 든든한 뉴스 중 하나였습니다.

하이튼 국제 증권 조사 노트에서 분석가 제프 퓨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모든 iPhone14 모델은 최대 120Hz의 가변 화면 리프레시 속도를 가능하게 하는 ProMotion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현재 iPhone13 라인업의 Pro 모델만 ProMotion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프가 믿는다면, 아이폰 14 라인업의 비 프로 모델도 높은 리프레시 속도 디스플레이의 이점을 누릴 것입니다.

분석가는 아이폰 14 모델의 네 개 모두 현재 아이폰 13 라인업의 4기가바이트 RAM에 적어도 6기가바이트 RAM. 그러나 Apple이 RAM 증가로 인한 이점을 Pro 모델로 확장할 가능성은 낮기 때문에 현재 iPhone 13Pro 모델과 마찬가지로 6GB RAM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Pu는 Pro 모델이 48MP의 메인 카메라와 128GB에서 256GB로 스토리지 업그레이드를 받습니다. 명확히하기 위해 iPhone 14 Pro를 구입하기로 선택한 경우 256GB가 최소화됩니다. 그러나 일반 iPhone14 모델은 64GB로 시작합니다.

48MP의 메인 카메라가 포함되어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 Pu가 말한 것은 다른 신뢰할 수 있는 팁스터에 의해 확인되지 않았기 때문에 믿기에 적절한 시기가 아닐 것이다. 이 게시물에서 읽은 내용은 모두 약간의 소금으로 취하십시오.

한편, 애플은 9월에 iPhone14를 발표할 것으로 보도되고 있다.

iPhone14가 Macrumors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