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 확인: Princess Maker 2 Refine


많은 사람들이 다음 작품이 얼마나 현실인지 지적합니다. 큰 히트 액션의 제목은 게임의 평가와 관련하여 예술적 인디더링이 얼마나 화려한지, 이러한 비주얼은 그들을 스코어링하기위한 흥미로운 사운드 트랙없이 충격을 잃습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의 칩튠부터 헤일로의 그레고리오 성가에 이르기까지 비디오 게임 뮤직은 플레이어를 몰입감과 판타지에 접근합니다. 영화 사운드 트랙이 드라마틱한 장면의 톤을 설정하는 것처럼 게임 음악은 플레이어가 스토리와 감정적으로 연결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점수 점검은 말 그대로 우리의 사운드 트랙인 이러한 중요한 작곡에 헌신하는 월별 기능입니다. 게임은 살아 있습니다. 그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 그들을 구성하는 과정, 각 점수의 복잡성을 파헤쳐 게임의 청각적 백본에 스포트라이트를 적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딸을 키우는 시뮬레이션 게임의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 일본의 독점으로서 오랜 시간을 보냈습니다. 도중에 여러 팬들의 번역이 있었지만, 리메이크된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이 공식적인 영어로 데뷔한 것은 2019년까지였습니다. 그 이후로, 다른 많은 공주 메이커의 타이틀이 Steam에 등장했지만, 그다지 매력적인 것은 없습니다. 게임 전체가 폭발적이고 90년대 출시를 기반으로 했음에도 불구하고 음악은 오늘날에도 완전히 지배되고 있습니다.

[埋め込みコンテンツ]

가장 먼저 들리는 것은 프로필 설정과 관련된 음악입니다. 여기에는 “아버지”의 세부 사항의 기본과 곧 태어날 딸 (지구에 혜성에 탔던 딸)에 대한 정보 할당이 포함됩니다. 음악은 간단하고 기분 좋고, 당당한 공기의 작은 팁이 있습니다. 결국, 당신은 새로 찾은 딸을 공주에게 키우려고합니다. 이 노래에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 그녀는 어떤 공주가 될 것입니까? 공주의 개념을 생각할 때 보통 머리에 떠있을 수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자유가 있습니다.

[埋め込みコンテンツ]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의 주요 테마 곡 중 하나는 메인 게임 플레이 메뉴의 음악입니다. 많은 시뮬레이터와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시간은 통계를 업그레이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전략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메뉴 자체는 역동적이지는 않지만 계절에 따라 항상 음악을 변경합니다. 봄 테마는 쾌활하고 체험에 흥분합니다. 나머지 시즌을 통해 메인 테마 노래는 활기찬 상태로 유지되지만 스타일이 다릅니다. 여름 테마는 특히 난폭하게 느껴지고 겨울 테마는 더 고전적입니다. 베이스곡은 재미있고 각 반복을 듣는 것이 즐거워집니다.

[埋め込みコンテンツ]

앞서 언급했듯이, 공주 메이커 2는 스테레오 타입의 겸손한 공주를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이 당신이 목표로하지 않는 한). 당신의 딸은 괴물이 사실상 어디에서나 숨어 있기 때문에 매우 위험한 잘못된 탐구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금으로 쌓인 보물 상자도 그렇습니다. 탐험하는 노래는 속도가 빠른 점수로 위험과 흥분을 전달합니다. 또한 불일치이기 때문에 전체가 무서운 것처럼 보입니다. 그렇다고 해도, 전투 통계를 충분히 올린 후, 이러한 탐색은 무서운 가장자리를 잃습니다. 여행 도중에 당신을 자극하는 것은 재미있는 노래입니다.

[埋め込みコンテンツ]

Let’s 경험 전체의 신비주의를 잊지 마십시오. 당신의 딸이 우주에서 왔다는 사실을 제외하고, 그녀는 때때로 소름 끼치는 존재에 의해 방문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무서운 것도 위험한 일도 아닙니다. 그런 방문 중에 연주되는 노래는 멋지고, 하프는 전반적으로 천사처럼 치솟습니다. 뭔가 특별한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진정한 감각을 불러 일으키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노래입니다. 그리고 다른 사운드 트랙과는 다른 느낌이 들기 때문에 이것이 주목해야 할 멋진 순간임을 알리는 것은 두드러집니다.

Princess Maker Refine2 사운드 트랙은 매우 재미 있습니다. 낡은 소리가 들기 때문에, 1993년에 발매된 이 게임의 역사를 들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음악은 오늘도 듣기에 가장 좋습니다. 그것은 게임 자체를 연주하는 것과 조화를 이루며 많은 트랙과 테마가 여러 번 반복되었지만 결코 짜증나지 않을만큼 충분히 좋습니다. 궁극적으로는 게임을 종료한 후 계속 나중에 트랙을 해밍하게 됩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