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상에서 가장 초현실적인 암석층!

na_65c252248dd49.jpg

지구상에서 가장 초현실적인 암석층!


자연의 힘에 의해 조각된 암석층은 지구에서 가장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자연의 경이로움 중 하나이다. 우뚝 솟은 와디 럼의 사암 절벽에서부터 퀸즈 헤드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의 암석층은 수백만 년에 걸친 독특한 지질학적 과정의 결과이다. 바람, 물, 그리고 화산 활동과 같은 요소들에 의해 형성된 이 자연적인 조각들은 믿기 어려운 초현실적인 풍경들을 만든다.
사진을 통해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의 조각품을 감상해 보도록 하자.

na_65a6717d9b962.jpg

칭기루주, 마다가스카르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드라마틱한 마다가스카르의 칭기루주는 붉은 석회암 첨탑이 특징이다. 이 초자연적인 지형은 사암의 침식으로 형성되었으며, 주변의 무성한 녹색과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na_65a671b727cd1.jpg

아간도 바위, 카나리아 제도


카나리아 제도의 라 고메라 섬에는 아간도 바위가 우뚝 솟아 있다. 화산 활동의 잔해인 이 거대한 현무암은 풍경을 지배하고 있다. 이것의 장엄한 존재는 섬의 불타는 과거를 상기시킨다.

na_65a67181f0451.jpg

화이트 데저트, 이집트


이집트의 화이트 데저트는 천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분필 같은 하얀 바위 형태는 초현실적이며, 달 표면과 같은 풍경을 만들고, 모래 폭풍에 의해 버섯 혹은 동물을 닮은 모양으로 조각되었다. 이곳을 방문하는 것은 다른 행성을 방문하는 것처럼 느껴진다.

 

na_65a6718fed6f2.jpg

거북바위, 몽골


몽골의 거북바위는 고르키-테렐지 국립공원에 있는 놀라운 자연 암석층이다. 거북이를 닮은 이 거대한 바위는 지질학적 경이로움일 뿐만 아니라 몽골 민속에서 중요한 문화적 상징이다.

 

na_65a671999de30.jpg

엄마와 아이가 균형을 맞추는 바위, 짐바브웨


짐바브웨의 엄마와 아이가 균형을 맞추는 바위는 자연의 섬세한 예술작품이다. 마토포스 국립공원에 위태롭게 자리잡고 있는 이 바위들은 균형과 조화가 완벽한 자연 세계의 놀라운 창조물이다.

 

na_65a67184ed299.jpg

아르볼 데 피에드라, 볼리비아


볼리비아의 아르볼 데 피에드라, 혹은 스톤 트리는 실로리 사막의 초현실적인 풍경 속에 우뚝 서 있다. 바람에 의해 나무의 형태로 침식되어 생긴 이 독특한 암석은 자연의 놀라운 힘을 보여준다.

na_65a6719a921fb.jpg

크빗세르쿠르, 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 해안에 위치한 15m 높이의 현무암 크빗세르쿠르는 장엄하게 솟아 있다. 전설에 따르면 이것은 석화된 트롤이며, 용이 물을 마시는듯한 독특한 모양이 이 놀라운 지질학적 특징에 신화적인 의미를 더한다.

na_65a671b6acf84.jpg

코타푸, 태국


태국의 코타푸는 팡응가 만에 있는 높은 석회암 바위로 1974년 개봉한 제임스 본드 영화 ‘007 황금총을 가진 사나이’에 등장해 명성을 얻었다. 에메랄드빛 녹색 물에 둘러싸인 이 특이하고 바늘처럼 생긴 바위는 침식의 증거이다.

 

na_65a67197c914a.jpg

하프 돔, 미국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하프 돔은 자연의 웅장함의 상징이다. 특유의 평평한 옆면과 둥근 꼭대기를 가진 이 화강암 돔은 숨막히는 경치를 감상하려는 사람들에게 도전적인 하이킹 장소를 제공한다.

na_65a6719906f00.jpg

모에라키 볼더스, 뉴질랜드


뉴질랜드의 모에라키 볼더스는 코에코헤 해변에서 볼 수 있는 신기한 광경이다. 이 구형의 돌들은 수백만 년에 걸쳐 형성되었다. 이것은 모래를 따라 흩어져 있는 거대한 구슬처럼 보여 방문객들 사이에서 경이로움과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na_65a671a16be6a.jpg

자이언트 코즈웨이, 북아일랜드


북아일랜드에 있는 자이언트 코즈웨이는 자연 속 기하학의 걸작이다. 고대 화산 활동으로 만들어진 4만 개 이상의 서로 맞물린 현무암 기둥들이 바다로 향하는 징검다리 같은 통로를 형성하며, 신화 속 존재들의 전설에 영감을 준다.

 

na_65a671c203a2b.jpg

앤틸로프 캐니언, 미국


파도와 같은 구조가 좁은 통로를 통과하는 애리조나의 앤틸로프 캐니언은 초현실적인 시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침식으로 형성된 이 협곡은 아름답게 조각된 사암 덕분에 사진작가들에게 인기가 많다.

na_65a671a9d67ce.jpg

마토포스 국립공원, 짐바브웨


짐바브웨의 마토포스 국립공원은 야생동물뿐만 아니라 주목할 만한 화강암으로 유명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양이 잡히고 매끄러워진 이 균형 잡힌 암석층은 고요한 아름다움과 자연의 경이로운 풍경을 만든다.

 

na_65a671aaf1f5e.jpg

벙커 베이, 호주


서호주의 벙커 베이는 인도양을 배경으로 눈에 띄는 암석이 있는 숨겨진 보석이다. 수정처럼 맑은 물과 깨끗한 해변으로 둘러싸인 고대 지질 구조물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휴양지이다.

na_65a671be28c95.jpg

핑갈의 동굴, 스코틀랜드


핑갈의 동굴은 스코틀랜드의 스타파 섬에 위치해 있다. 이것은 독특한 육각형 현무암 기둥으로 유명하며, 대성당과 같은 구조물을 닮은 이 바다 동굴은 예술가와 작곡가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na_65a671b86c3e5.jpg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미국


캘리포니아의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에는 독특한 암석 구조가 유명한 조슈아 나무들 사이에 서 있다. 자연의 힘에 의해 기이하고 매혹적인 모양으로 조각된 이 화강암들은 등반가와 사진작가 모두에게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장소를 제공한다.

 

na_65a671c6b0029.jpg

레이니자라 해변, 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의 레이니자라 해변은 눈에 띄는 검은 모래와 우뚝 솟은 현무암 기둥으로 유명하다. 이 기하학적인 암석층에 부딪히는 강력한 대서양 파도는 바이킹의 전설같이 극적이고 잊혀지지 않는 아름다운 풍경을 만든다.

 

na_65a671cdeb56e.jpg

그라니 호즈 해안, 프랑스


프랑스의 그라니 호즈 해안은 브르타뉴의 해안선을 따라 뻗어 있는 분홍색 화강암 바위로 유명하다. 해질녘 따뜻한 색조로 빛나는 이 바위는 낭만적이고 매혹적인 풍경을 만들어 방문객들을 자연의 팔레트로 초대한다.

 

na_65a671d01fd19.jpg

와디 럼, 요르단


달의 계곡으로도 알려진 요르단의 와디 럼은 숨막히는 사막 풍경을 제공한다. 수천 년 동안 바람과 모래에 의해 깎인 거대한 사암산과 화강암 절벽은 시대를 초월하고 장엄한 풍경을 만든다. 화성과 같은 이 지형은 수많은 영화의 배경이 되었고 모험가와 꿈꾸는 사람들 모두를 계속 매료시키고 있다.

 

na_65a671db457d2.jpg

페트라 캐년, 요르단


붉은 사암으로 조각된 고대 도시인 요르단의 페트라는 시크로 알려진 좁은 통로의 본거지이다. 높이가 80미터가 넘는 벽이 있는 이 놀라운 곳은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며 상징적인 알 카즈네로 이어진다.

 

na_65a671fbd572e.jpg

더 웨이브, 미국


애리조나와 유타의 경계에 있는 더 웨이브는 물결치는 형태와 선명한 색상의 팔레트로 유명한 매혹적인 사암 암석층이다. 허가를 받아야만 접근할 수 있는 이 지질학적 경이로움은 초자연적인 풍경을 볼 수 있어 등산객과 사진작가들에게 꿈의 장소이다.

 

na_65a671d00fc4e.jpg

브라이스 캐니언, 미국


협곡이라기보다 고대 원형 극장같은 브라이스 캐니언은 후두스(첨탑 모양의 암석층)로 유명하다. 오렌지색과 흰색 암석 위를 비추는 빛과 그림자는 특히 일출과 일몰 때 숨막히는 광경을 보여준다.

 

na_65a67201dc85d.jpg

예류 지질공원, 대만


대만의 예류 지질공원은 자연이 만든 조각 정원과 같다. 가장 상징적인 형성물인 “여왕의 머리”는 바다를 내려다보는 여성의 모습을 닮았다. 바다 침식에 의해 형성된 이 암석층은 지구의 역동적인 지질학적 과정을 엿볼 수 있다.

 

na_65a6728dcc0cc.jpg

브림햄 록스(아이돌 바위), 영국


요크셔의 브림햄 바위, 특히 아이돌 바위는 경이롭게 서 있다. 수세기에 걸쳐 빙하의 움직임과 풍화에 의해 형성된 이 특이하게 균형 잡힌 바위 층은 환상 속 이야기에 등장하는 것 같아 상상력에 불을 붙인다.

 

na_65a672c94e9fe.jpg

아치스 국립공원, 미국


유타주의 높은 사막에 있는 아치스 국립공원은 자연적으로 형성된 아치들을 발견할 수 있는 곳이다. 수세기 동안의 침식으로 형성된 2,000개가 넘는 아치들은 험준한 풍경을 배경으로 매혹적인 경치를 만든다. 이것은 자연의 예술에 매료된 사람들이 반드시 보아야 할 풍경이다.

 

na_65a672eead91b.jpg

꽃병섬, 캐나다


캐나다의 브루스 반도에서 떨어진 곳에는 거대한 꽃병을 닮은 바위로 유명한 꽃병섬이 있다. 바람과 물의 끊임없는 힘에 의해 조각된 이 독특한 형태들은 배로 접근할 수 있으며 자연 애호가들에게 그림 같은 풍경을 제공한다.

 

na_65a675310682e.jpg

치리카후아 국립 천연기념물, 미국


애리조나의 남동쪽에 자리 잡은 치리카후아 국립 천연기념물은 놀라운 암석 구조를 보여준다. 수백만 년의 화산 활동과 침식으로 형성된 이 “바위”는 초현실적인 풍경을 만든다. 등산로는 방문객들을 매혹적인 지질학적 경이로움으로 인도한다.

na_65a701598eb81.jpg

스코츠블러프 국립 천연기념물, 미국


네브래스카의 스코츠 블러프 국립 천연기념물은 평원 위로 웅장하게 솟아 있다. 퇴적암과 점토로 이루어진 이 중요한 자연 지형물은 아메리카 원주민들로부터 오레곤 트레일의 개척자들에 이르기까지 수 세기 동안 여행자들에게 등불 역할을 해왔다.

 

na_65a701573ffaa.jpg

피나클스, 호주


서호주의 피나클스 사막은 모래 위에 섬뜩하게 솟아 있는 수천 개의 석회암 기둥이 있는 곳이다. 새벽이나 황혼에 가장 아름다운 이 초현실적인 풍경은 신비롭고 다른 행성같은 분위기를 만들어 방문객들을 SF 소설의 한 장면으로 초대한다.

출처: (Backpacker Travel)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