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에서 인기있는 진단 제조업체를 만드는 방법과 위험

Twitter에서는 종종 트렌드에 진단 메이커 유래의 단어가 트렌드 들어가는 일이 있습니다. 그 정도, 진단 메이커는 재미 있고 인기가 높기 때문에, 이용해 즐기고 있는 사람도 많습니다.
진단 메이커란?
애초에 진단 메이커란 무엇인가. 아는 사람도 있을까 생각합니다만, 만드는 방법 등의 이야기 전에 그 내용에 대해서 확인해 둡시다.
할 수 있는 일
Twitter에서 자주 화제가 되고 있는 진단 메이커는 아래와 같은 링크처로부터 이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 진단 메이커에서는, 스스로 진단 메이커를 만들 수 있습니다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작성된 진단 메이커를 사용해, 여러가지 이름을 입력해 즐겁게 놀고 있다, 라고 하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우선은 사용하는 쪽(놀이 쪽)의 시점에서 할 수 있는 것을 소개합니다. 진단 메이커를 사용하는 측에서 할 수 있는 것은,이름을 입력하고 ‘진단’를 눌러 결과를 표시하고 즐기는 것입니다.

진단 결과는 일일이거나 무작위라고 작성한 측의 설정에 의해 결과가 변화합니다. 이름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결과가 바뀌기 때문에 그 점도 포함하여 즐기는 사람도 많습니다.
만드는 측의 관점에서 할 수 있는 일은 그 입장대로 진단 메이커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름이나 타이밍 등으로 결과가 바뀔 뿐이므로, 성격 진단 등이 아니라, 어느 쪽인가라고 하면 장난 요소·재미있는 요소가 나오는 것이 많아집니다만, 결과나 진단 결과의 변화 설정등을 해 즐길 수 있다 합니다.
진단 제조업체가 인기 이유
Twitter상에서 진단 메이커가 인기가 되는 이유는, 보통으로 재미있는 것으로 즐기고 싶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 부분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캐릭터와의 의사 교환이거나 재미있는 진단 결과에 트윗에 돌진을 넣거나라고, 사람 각각의 내용이라고는 해도 즐기고 있는 사람이 많은 인상입니다.
일부는 승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진단 메이커의 놀이라고 해도, 칭찬받으면 역시 기쁜 것입니다. 그런 승인 욕구를 충족시키는 목적으로 이용한다는 것도 실수가 아닙니다.
그야말로 승인 욕구를 표제하는 진단 메이커도 있고, 승인 욕구를 채우는 내용의 진단 메이커도 많이 있습니다. 승인 욕구가 강한 사람은, 그러한 형태로 채울 수도 있다는 점에서도 이용자가 많을지도 모르겠네요.

또, 진단 메이커를 통해 사람에게 주목받는다고 하는 것도 없는 것은 아닙니다. 트렌드에 오르면 트윗을 봐주는 사람도 있을 가능성이 오르고, 그만큼 승인 욕구를 채울 수 있다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즐길 수 있도록 승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와 이유는 다양하지만, 진단 메이커가 다양한 사람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것은 틀림없는 사실입니다.
진단 메이커 만드는 법
음, 그런 진단 제조업체는 어려운 작업없이 만들 수 있습니다. 흥미롭고 인기있는 진단 메이커는 사용하는 사람이 즐기는 것으로 퍼지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이런 진단 메이커가 있으면,이라고 생각했지만, 같은 경우는 작성해 봅시다.
Twitter 계정 필요

전제로 진단 제조업체를 만들려면 Twitter 계정이 필요합니다.Twitter 계정을 진단 제조업체의 앱과 연결하는 것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Twitter 계정과의 제휴에 대해서는 작성 순서로 정리해 설명합니다.
작성 절차
Twitter 계정과 진단 메이커의 제휴 방법입니다만, 우선은 아래와 같이 링크처에 액세스 해 주세요.

“진단 만들기”를 누르십시오.

‘트위터로 로그인’을 누릅니다.

진단 제조업체 앱의 계정에 대한 권한 설정 화면이 표시됩니다. ‘연합 앱 인증’을 누릅니다.

상기 화면이 되면 제휴 완료입니다. 진단 메이커를 만들고 싶다면 “만들기”를 클릭하십시오.

진단 메이커의 작성 화면이 됩니다. 처음 만드는 경우는 「샘플 데이터」를 이용하면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그쪽을 사용해 봅시다.

또, 재미있는/인기 진단을 참고로 하고 싶은 경우는 「인기 진단」을 클릭해 참고로 해 봅시다.

“HOT 진단”으로 인기 진단이 표시됩니다. 재미있는 것도 있으므로, 어디 까지나 참고로 이용하십시오. 마치 팩한다는 건 하지 말자.

자, 작성 화면으로 돌아가서 진단을 만들어 봅시다. 샘플 데이터 쪽에서는 함수의 사용법등도 여기에서 확인하면 알기 쉽습니다.

먼저 원하는대로 진단 제목을 입력하십시오.

덧붙여 이미 진단 타이틀로서 존재하고 있는 것은, 「「〇〇」라고 하는 진단 타이틀은 이미 등록되어 있습니다」라고 표시되어 버립니다. 쓰면 다른 제목으로 변경하십시오.

설명문은 그 진단 메이커의 설명문을 넣습니다. 여기도 원하는대로 입력하십시오. 자세하게 넣어도 좋고, 간단한 것도 문제 없습니다. 진단의 주의사항이나 최근의 갱신 이력등을 기재하고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진단 결과 부분도, 기본적으로는 좋아하는 것처럼 넣으면 됩니다만, 함수등을 이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USER)는 진단시에 넣은 이름이 들어가는 부분입니다.

이름의 표시 부분 외에, 진단 결과로서 랜덤하게 표시하는 내용의(LIST ○)도 필요합니다. ○ 부분은 리스트의 번호가 들어갑니다. 리스트는 10개까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덧붙여 함수 관계는 입력하지 않아도 「삽입 툴」을 이용하면 간단하게 삽입할 수 있습니다.

랜덤하게 표시하는 부분을 입력하는 「리스트」는 각각 그 아래의 란 이후로부터 입력해 갑니다. Listing 1은 (LIST1)에 해당하는 부분이다.

랜덤 표시하고 싶은 내용을 개행으로 단락지면서 입력해 갑니다. 진단 메이커의 내용에 맞는 것을 입력합시다. 입력 순서는 원하는대로 문제가 없습니다.

리스트 옵션은 차트나 함수 등으로 그 표시를 하지 않는 경우에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과 같이 리스트의 값을 결과로서 표시하는 경우는 「두기」로 괜찮습니다.

목록을 추가하려면 “목록 ○ 표시”에서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부분은 리스트의 숫자이므로, 진단 결과로 이용하는 리스트의 수만큼 리스트를 작성합시다.

옵션도 변경해 둡시다. 진단 결과의 전환은 결과가 어떻게 변경되는지에 대한 부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매일 외에, 주별, 진단할 때마다 변화하는 등 좋아하는 것을 선택해 둡시다.

태그 등은 임의의 항목이므로 설정하지 않아도 문제 없습니다. 해시태그는 설정해 두면 진단 메이커의 진단 결과 트윗시에 그 해시태그 첨부로 트윗됩니다.

기타 진단 공개 설정이나 진단 이미지 등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용 규약에 동의한다」에 체크를 치고 「진단 작성 완료!」를 누르면 작성 완료입니다.

만든 진단 제조업체에서 원하는 이름을 입력하면 위와 같이 결과가 표시됩니다.
편집 또는 삭제하는 방법

덧붙여 만든 진단 메이커는 편집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의 사용자 마크를 눌러 ‘만들어진 진단’을 엽니다.

편집하고 싶다면‘수정’삭제하고 싶다면‘삭제’를 누르면 가능합니다.
진단 제조업체에 숨어있는 위험

덧붙여 진단 메이커를 만들 때, 어플리 제휴를 하는 것으로부터, 그 부분으로부터 위험성이라고 하는 면이 우려된다고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앱 연계의 경우 탈취될 가능성도
실제로 앱 연계에 관해서는 탈취될 가능성도 없는 것은 아닙니다.그것으로마음대로 트윗라고 하는 일도 있어, 앱 제휴의 위험성에 관해서는 Twitter 이용자 중에는 잘 아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스팸 가능성
또한 경우에 따라불특정 다수의 사용자에게 DM을 보내거나 해시태그를 남용하는 트윗을 하거나같은 앱 제휴의 폐해로 잘 보이는 사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앱 제휴시에 허가하는 내용이 많은 것은 그러한 앱이라고 인식하는 사람도 적지 않고, 가능한 한 앱 제휴를 하지 않게 하고 있다고 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Twitter의, 앱의 허가 설정의 범위의 설정상의 문제로부터, 진단 메이커의 허가 설정도 나름대로 많습니다.
그러나 현재에 이르기까지진단 메이커가 원인이었던 스팸 행위 등의 사례는 없다때문에, 이 기사에서 소개한 진단 메이커에 관해서는 안심하고 어플리 제휴해 주셔서 괜찮습니다.
악성 콘텐츠를 구분하는 방법
그러나 악성 콘텐츠인지 여부는 판단이 어렵다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따라서 앱 연계가 필요한 것에 대해서는공식 사이트를 경유하는 것 등 안전하다고 생각되는 것을 제휴것을 기본으로하십시오.
또한 악성 앱과의 연계에서도 비밀번호를 훔친다는 것까지는 할 수 없습니다. 인증 화면에서의 허가 설정만으로는 판단이 어렵습니다만, 만약 악성인 앱과 제휴한 것을 알고 있으면, 그 시점에서 앱 제휴를 해제하도록 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진단 메이커는 이름을 넣고 즐길 수있을뿐만 아니라,직접 만들고 즐길 수 있습니다.입니다. 만드는 방법도 몹시 어려운 것이 아니기 때문에, 기본적인 만드는 방법의 설명만이 있습니다만 이 기사를 참고로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