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집에서 호박 스파이스 라떼 만드는 법

집에서 호박 스파이스 라떼 만드는 법, 시보드 블로그

호박 스파이스 라떼는 이제 단순한 트렌드 그 이상입니다. 매년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가을의 전환을 알리고 날이 더 시원해짐에 따라 포근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그것을 좋아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단순히 그 맛을 좋아하고 가능하다면 일년 내내 그것을 마실 것입니다. 우리의 oneHOWTO 레시피를 사용하면 그럴 수 없습니다. 집에서 호박 스파이스 라떼 만드는 법. 제철 재료와 맛을 사용하여 올 가을에 꼭 필요한 달콤한 간식을 제공하는 맛있는 커피 음료입니다.

또한 이를 조정할 수 있는 방법도 보여 드리겠습니다. DIY 호박 향신료 커피 레시피 취향과 필요에 맞게 재료를 변경하여. 이렇게 하면 필요한 경우 건강에 좋고 비건 또는 유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만들 수 있습니다.

식사하는 사람 2명
15분 미만
낮은 난이도

재료:











너는 필요할거야:

  • 믹싱볼 – 그릇 구매 ⧉

  • 냄비 – 뚜껑이 있는 냄비 구입 ⧉

  • 거품기 – 거품기 구입 ⧉

  • 여과기 – 여과기 구입 ⧉

당신은 또한 관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 치즈 맛이 나는 마늘 빵을 만드는 방법

따라야 할 단계:

1

호박 퓨레를 그릇에 넣고 설탕이나 감미료와 잘 섞으세요. 추가하다 향신료 또한. 감미료마다 설탕과 동등한 양이 다르기 때문에 올바른 양을 계산해야 합니다. 나중에 언제든지 더 추가할 수 있으므로 적게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호박을 직접 퓌레로 만들 수도 있지만, 호박이 퓌레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제대로 요리 매우 부드러운 농도로 만들어졌습니다. 섬유질이 많거나 딱딱한 라떼를 원하지 않습니다.

뭔가 마음에 든다면 먹어도 맛있다 직접 만든 호박 스파이스 라떼와 함께 집에서 호박 튀김을 만드는 방법에 관심이 있으실 수도 있습니다.

집에서 호박 스파이스 라떼 만드는 법, 시보드 블로그
2

냄비에 이전 혼합물을 선택한 우유와 함께 추가합니다. 전유에는 지방이 있어 풍부하고 크림 같은 느낌이 들지만, 반탈지 우유를 사용하면 더욱 건강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유제품이 없거나 완전 채식인 귀리 우유, 아몬드 우유 또는 선호하는 대안을 사용할 수 있지만, 단맛이 나는 경우에는 주의하세요. 혼합물을 낮은 온도로 가열하되, 너무 끓이지 마십시오. 더 나은 조합을 위해 저어주세요.

갓 내린 커피를 뜨거운 우유에 넣어 균일한 혼합물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만큼 커피의 종류 당신의 취향도 될 수 있습니다. 에스프레소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간간히 인스턴트 커피 알갱이를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아래 제휴 링크를 사용하여 품질을 구매하세요 고급 하와이 원두 커피:

카우아이 하와이안 미디엄 로스팅 분쇄 커피(10온스) 구매 ⧉
집에서 호박 스파이스 라떼 만드는 법, 시보드 블로그
4

이것 DIY 호박 스파이스 라떼 레시피 2인용이므로 큰 머그잔 2개나 적당한 잔에 부어주세요. 덩어리가 생기지 않도록 미세한 메쉬 스트레이너를 사용하십시오. 호박 덩어리가 맛이 좋지는 않지만 많은 사람들이 더 부드러운 일관성을 즐깁니다.

5

호박 스파이스 라떼나 호박 커피를 장식하기 위해 휘핑 크림을 사용합니다. 직접 만든 휘핑 크림이 더 맛있고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조금 지상 계피 위에도 뿌려져 있어요. 이 음료는 신선하게 제공되어야 합니다. 원하는 경우 호박 퓨레를 조금 더 추가하여 맛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이제 집에서 호박 스파이스 라떼를 만드는 방법을 알았으니 다른 것을 시도해 보세요. 스페셜티 커피. DIY 카라히요를 만드는 방법과 집에서 달고나 커피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레시피를 통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호박 스파이스 라떼 만드는 법, 시보드 블로그

비슷한 글을 읽고 싶다면 집에서 호박 스파이스 라떼 만드는 법레시피 카테고리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 호박은 찌거나 삶거나 오븐에 구울 수 있습니다. 로스팅을 하면 요리가 너무 맛있어질 수 있지만, 선호하는 요리 방법을 선택하는 것은 개인의 몫입니다. 시간도 가장 많이 소요되는 작업이기도 합니다.
  • 향신료에 대한 선호도가 다를 수 있으므로 처음에는 소량을 추가하고 개인 취향에 맞게 간단히 추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모든 재료를 한 번에 저어주고 마지막에 약간의 에스프레소를 추가하는 또 다른 대안이 있습니다. 장식하려면 호박 퓨레를 조금 더 추가하세요. 이 홈메이드 호박 스파이스 라떼를 어떻게 준비할지 결정하는 것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 호박 향신료는 이 레시피의 추가 재료이므로 남은 것이 있으면 버리지 마세요. 인스테아는 병에 담아 밀봉하여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세요. 이런 식으로 다음번 DIY 호박맛 라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각 사람은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단맛을 내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설탕이 가장 맛이 좋은 경우가 많지만 원할 경우 감미료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선택은 설탕을 꿀로 바꾸는 것입니다. 꿀은 호박 향신료 믹스와 아주 잘 어울리는 성분이기 때문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