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에서 스포일러를 피하는 데 도움이되는 전보 테스트 기능


WhatsApp을 능가하기 위해 Telegram은 기능 세트를 강화하고 있으며 현재 가장 안전한 메시징 앱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오늘까지 전환을 하는 데 확실하지 않은 경우 이 기능이 WhatsApp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Telegram은 아마도 Reddit에서 영감을 얻은 대화에서 스포일러 (예 : 좋아하는 Netflix 영화 및 Witcher의 최신 에피소드)를 숨길 수있는 자체 기능을 테스트합니다.

Reddit 사용자 u/Tanto_Faz_123에 의해 발견 이번 주 초에 Telegram은 스포일러를 숨기는 기능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민감한 텍스트를 쉽게 숨길 수 있으므로 수신자는 메시지를 완전히 표시할지 건너뛰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숨기기 기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는 다음 GIF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동안 텍스트를 길게 눌러 선택하면 형식 팝업 메뉴가 나타납니다. 이 팝업 메뉴에는 새로운 ‘스포일러’ 옵션이 있습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Telegram 전송 버튼을 누르면 텍스트가 픽셀화됩니다. 채팅의 모든 사용자는 스포일러가 포함된 픽셀화된 텍스트를 표시하고 메시지를 탭하여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아직 몇 가지가 있습니다 모르겠어요. Telegram은 개인 대화와 그룹 대화 모두에서이 기능을 활성화합니까? 이미지와 다른 미디어 파일을 공유하기 전에 픽셀화 할 수 있습니까? 즉, 영화 세트에서 누출 된 사진 또는 최근 스마트폰 누출을 친구와 공유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현재 알 수 없습니다. 이 기능은 아직 개발 중이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 신비한 픽셀화된 메시지를 친구나 가족에게 보내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에 흥분하고 있습니까?

VIA AndroidPolice 댓글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