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PixelFold 가격 누출은 좋은 소식을 가져온다


모든 기업이 접을 수 있는 휴대전화 아이디어로 판매되는 것은 아니지만, 폼팩터 수요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으며 Google이 이 세그먼트를 밟을 준비가 되어 있다는 증거가 늘고 있습니다. .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Google의 첫 번째 접이식 휴대전화는 ‘PixelNotepad’라고 불리며 경쟁력 있는 가격이 됩니다. Google은 Galaxy Z에 잘 대응할 수 없다는 것을 두려워하며 11월에 처음으로 구부릴 수 있는 스마트폰을 취소하는 곳이었던 것 같습니다. 현재 시장 리더인 삼성이 판매하는 접이식 휴대폰. Google은 이러한 소문 중 어느 것도 확인하거나 부정하지 않지만 개발은 계속되는 것 같습니다. 며칠 전 Android 12L의 두 번째 베타 릴리스에서 발견된 애니메이션은 접이식 및 태블릿과 같은 대형 화면 가젯용이며 접이식 Pixel은 GalaxyFold보다 OppoFindN처럼 보일 수 있음이 분명합니다. 되었습니다. 즉, 장치의 가로세로 비율이 곱해질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PixelNotepad 출시시 재고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9to5Google은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Google이 이전에 접을 수 있는 휴대전화의 이름으로 ‘Logbook’을 고려했음을 알았지만 현재는 ‘메모장’이라고 부르기로 한 것 같습니다. 이 장치의 가격은 Galaxy Z Fold 3의 1,799 달러보다 저렴합니다. 접이식 휴대전화에는 특수 부품이 필요하며 제조가 어려워 Google이 이를 어떻게 실현하는지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2019년에 발표된 OGGalaxy Fold는 1,980달러로 판매되고 있으며, 삼성은 현재 비용을 절감하고 가격 인하라는 형태로 소비자에게 환원할 수 있는 규모로 생산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Pixel6도 적극적으로 채용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높지만 버그가 있는 소프트웨어의 플레이크를 받고 있습니다. Pixel 메모장은 Google이 삼성 시장 점유율에 타격을 주기를 원한다면이 분야에서 더 나아야합니다. 이것은 현재 가장 인기있는 접이식 휴대 전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Pixel Notepad는 동일한 Tensor 칩을 탑재하고 있다고 합니다. 플래그십인 Pixel6에 연료를 공급하지만 Pixel5의 후면 카메라 시스템을 상속하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이 기기는 미국에서만 처음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지역에 표시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시장. 날짜에 대해서는 아직 아무것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