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2022는 뱅가드 판매가 낮아 평소보다 빨리 출시될 수 있습니다.


Activision에 의한 시리즈의 다음 항목인 Callof Duty 2022는 Vanguard 덕분에 평소보다 빨리 출시될 수 있습니다.

과거에 매우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입증된 톰 헨더슨가 최근 밝힌 뱅가드의 매출이 나빴기 때문에, 다음 게임은 11월이 아니라 10월에 발매될 가능성이 있다고 하는 ‘웃음소리’를 들었다. Warzone의 큰 업데이트는 게임 출시에 곧 계속됩니다. 분명해지는 것은 올해 여름입니다.

콜 오브 듀티 : 뱅가드와 배틀 필드 2042 모두 오늘 무료 멀티 플레이어 주말을 시작합니다.

예상대로 올해의 콜 오브 듀티 타이틀인 Modern Warfare II(2022)가 여름에 공개된다.

뱅가드의 판매 실적이 낮아서 10월에 타이틀이 발매될 가능성이 있다는 소문이 들리며, 바로 뒤에 「큰」워존의 업데이트가 행해집니다. . pic.twitter.com/3x8Qw2Eryp

—톰 헨더슨 (@_Tom_Henderson_)2022년 1월 13일

현재 Call of Duty2022에 대해서는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시리즈의 다음 항목은 Call of Duty : Modern Warfare이며 콜롬비아의 드래그 카르텔을 맡는 태스크 포스 141에 중점을 둡니다. 멀티플레이어는 원래 모던 워페어 2에서 리마스터링된 맵을 갖추고 있으며 Tarkov에서 탈출에 영감을 받은 새로운 플레이 모드가 SpecOps 또는 Zombie 모드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공정고용주택국(DFEH)이 소송을 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시리즈의 최신 항목인 Call of Duty Vanguard가 전세계 PC와 콘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이의 리뷰를 확인하면 그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아마도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역사적인 FPS 시리즈 중 가장 부드러운 출시인 콜 오브 듀티 뱅가드는 올해 입장이 성장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시리즈 역사에서 가장 약한 좀비 모드, 화장품 부족, 무언가에 대한 업그레이드가 주요 로드아웃을 절약하고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할 수 있는 캠페인에서, 만약 당신이 다음 것 이외의 것을 찾고 있다면, 뱅가드는 어려운 판매입니다 현재 TDM 수정.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