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넥트 조작으로 ‘슈퍼마리오64’를 플레이하는 명인! 트램폴린으로 점프!


Kinect 조작으로 「슈퍼 마리오 64」를 공략하는 맹자의 동영상을 공개

키넥트 조작으로 ‘슈퍼마리오64’를 플레이하는 명인! 트램폴린으로 점프!, 시보드 블로그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대에 의해 외출 자숙이나 삼밀을 피하는 등 다양한 대책이 취해지고 있습니다만, 이러한 상황에서나 실내에서 운동할 수 있는 Nintendo Switch 전용 게임 「링 핏 어드벤처」가 전세계에서 인기가 되고 있습니다 있습니다.

그런 중 게임 개발자로 YouTuber인 Super Louis 64씨가, 컨트롤러‘Kinect’를 사용하여 ‘슈퍼 마리오 64’를 공략하는 동영상을 YouTube에 공개했습니다.

슈퍼 루이스 64 씨는 지금까지 ‘링 핏 어드벤처’의 컨트롤러에서 ‘다크 소울 III’를 플레이하는 등 예상치 못한 형태로 게임을 공략하는 맹자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원래는 “Kinect”를 사용하여 “스트리트 파이터 V”를 만들려고했습니다.

키넥트 조작으로 ‘슈퍼마리오64’를 플레이하는 명인! 트램폴린으로 점프!, 시보드 블로그

Super Louis 64 씨는 원래, 컨트롤러 「Kinect」를 사용해 펀치나 킥, 토네이도 선풍 다리의 움직임을 실제로 하는 것으로 조작해「스트리트 파이터 V」를 만들려고했다고 말합니다.

단지 실제로 승룡권을 발사하기 위해서는 일정한 트레이닝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스트리트 파이터 V」는 보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처럼 컨트롤러 「Kinect」를 사용한다면, 「슈퍼 마리오 64」를 공략하는 것을 생각해 낸 것 같습니다.

키넥트 조작으로 ‘슈퍼마리오64’를 플레이하는 명인! 트램폴린으로 점프!, 시보드 블로그

「슈퍼 마리오 64」의 가장 큰 볼거리는,마지막 도전은 쿠파전를 들 수 있습니다. 마리오가 쿠파의 꼬리를 잡고 자이언트 스윙을, 실제로는 트램폴린 위에서 자신이 회전하면서 점프하고 있고, SuperLouis64씨는 잘 공략하고 있습니다.

단지 상상 이상으로 고전한 쿠파전의 동영상을 보면, SuperLouis64씨가 눈을 돌려 훌라후라가 되고 있는 것을 잘 알 수 있습니다.

SuperLouis64 씨는 YouTube에서 이 Kinect를 사용하여 ‘슈퍼 마리오 64’를 공략하는 방법은 가혹하며 타인에게는 좀처럼 추천되지 않는다고 말하고 있습니다만, 향후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