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추운 기후에서는 Telsa 모델 3 및 Tesla 모델 Y의 차량 가열이 완전히 실패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 문제는 히트 펌프의 공기 입구가 동결되어 열려 센서가 오작동을 보고하고 전체 시스템이 종료되었습니다.
2) 진단된 기후 장애의 관찰된 원인 중 하나는 전방 공기 흡입 플랩이 동결되어 열려 있다는 것입니다. , 고속도로를 운전할 때 시스템에 냉기를 불어넣으면 히트 펌프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 ?? Tesla Owners Online (@ Model3Owners) 2022년 1월 12일
이론적으로 플랩이 열린 상태에서도 시스템이 작동해야 합니다. 즉, 센서를 무시할 수 있으면 문제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의 내부 관계자에 따르면, 회사는 맹렬하게 노력하고 있다. 테슬라의 소유자가 가장 필요할 때 차량을 가열할 수 없는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문제를 수정하는 것.
테슬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2021.44.30.7 변경 로그에 따르면, 회사는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
NotATeslaApp에 따르면 :
이 릴리스에는 히트 펌프가 장착된 차량에서 기후 시스템이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변경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차량의 열이 부족한 경우 이 업데이트는 히트 펌프를 저온에서 작동시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비정상적인 기상으로 장거리를 운전하는 것은 항상 위험을 수반합니다. . Drive Tesla Canada는 다음을 권장합니다.
“현재 완화 조치는 출발 30~60분 전에 차량을 사전 조정하고 재순환 공기 모드를 사용하고 자동 모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15°C 이하의 기후에서 운전하는 경우 하지만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열이 돌아오지 않으면 차량을 따뜻한 곳에 주차하고 차량을 따뜻하게하십시오.”
EVInsi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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