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Insider는 잠재고객이 지원하며 대상 구매 시 Amazon 어소시에이트 및 제휴 파트너로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휴 파트너십은 당사의 편집 콘텐츠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그녀의 아이폰을 샤워’한 뒤 한 일본인 성우와 그녀의 팬들은 아이폰이 생각했던 만큼 방수가 아님을 상기시켜줍니다.
고이즈미 모카라는 일본의 성우가 아이폰을 샤워에 넣는 것을 잘못했기 때문에, 「아이폰 샤워」밈이 작성되었습니다. 이 이벤트는 2021년 2월에 개최되었지만 해시태그가 다시 트렌드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흐릿한 아이폰 카메라를 수정하는 방법을 묻는 트윗으로 시작된 것은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밈으로 진화했습니다. 고이즈미씨가 iPhone을 샤워로 청소한 것을 인정한 후, 팬은 재빠른 행동을 취했다.
‘아이폰 샤워’로 번역된 새로운 밈은 팬들이 성우가 아이폰에 샤워를 하고 있다고 말한 캐릭터를 그리기 시작했기 때문에 유행하기 시작했다. 아트는 「러브라이브! 니지가사키 고등학교 아이돌 클럽」에서 「소녀☆가극 레뷰스터 라이트」등, 인기 시리즈의 여러가지.
목요일에 많은 설명 없이 밈이 다시 떠올랐다. 이것은 일본에서 하나의 기술 주제이며 세계에서 13 번째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iPhone13 및 iPhone12의 범위는 IP68 정격이며 최대 6m의 물에 30분 동안 가라앉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샤워는 증기와 고압 입자를 생성하지만, 이것은 내수성 평가에서 고려되지 않습니다.
증기는 가스켓 재료에서 침투하여 장치에서 쉽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과거에 기기를 떨어뜨리거나 손상된 경우.
고이즈미 모카는 증기와 물로 인한 손상과 관련된 일반적인 문제를 모두 경험했습니다. 카메라가 흐리게 흐릿한 사진을 찍은 후 FaceID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Apple은 AppleCare를 사용하더라도 물로 인한 손상된 장치를 수정하지 않습니다. 장치를 수몰시키거나 일부 증기로 가득 찬 방으로 가져오지 마십시오. 망가질 수 있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