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의 ‘광고 관리자’란?

최근에는 SNS에 광고를 게재하는 서비스 등이 몇 가지 게재되고 있습니다.이번 소개Facebook의 ‘광고 관리자’심지어 그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Facebook의 광고 관리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광고 매니저의 기본적인 기능이나, 광고의 게재·관리 방법 등 흐름을 자세하게 소개하겠습니다. 할 수 있는 것, 확인할 수 있는 것도 기재해 가기 때문에, 비즈니스로 광고를 어딘가에 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분은 꼭 참고해 주세요.
개요

우선, 페이스 북의 광고 관리자‘개요’를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Facebook 광고를 만들고 관리할 수 있는 무료 도구
Facebook의 광고 매니저란, 앞에서도 말했듯이 Facebook에 게재하는 광고를 작성할 수 있는 툴을 말합니다. 할 수있는 일은 광고를 게재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광고를 게재하여 효과를 확인하고 작성한 광고를 편집하고 관리합니다.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운용할 수 있는 것 외에, 퍼포먼스를 확실히 파악하는 것으로 효과를 높여 가는 일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광고를 게재하여 홍보 효과를 높이고 싶은 분에게는 좋은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되는 위치

Facebook 타임라인에는 여러 광고가 게재됩니다. 자신이 실제로 광고를 만들고 게재한 경우 어디에 표시되는지, 여러분은 파악하고 있습니까?
Facebook을 사용한 적이 없으며,광고가 게재되는 방법파악할 수 없는 분은 아래의 이미지로 위치를 파악합시다.
PC에서 본 경우

위 이미지는PC에서보았을 때의 광고가 됩니다. Facebook 타임라인과 오른쪽에 표시됩니다. 클릭률적으로도 타임라인 위에 흐르는(왼쪽 광고) 것이 효과는 높다고 합니다.
다만, 오른쪽의 광고도 게재하면 「브랜딩」으로서 효과를 높일 수가 있습니다. 광고 노출을 늘리고 더 많은 사용자에게 광고를 게재한다는 의미에서 효과적인 표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에서 본 경우

위 이미지는스마트폰에서보았을 때의 광고 표시가 됩니다. PC와 달리 타임라인에 나오는 광고만 표시됩니다. 다만, Facebook은 SNS의 서비스. PC보다 스마트폰에서 보는 기회가 많습니다.
그 때문에, PC 뿐만이 아니라 스마트폰판의 광고 표시도 내는 것을 추천합니다. 보다 광고로서의 효과가 올라갈 것입니다.
요금 시스템

Facebook의 광고 관리자이지만, 물론 ‘요금’이 걸릴 수 있습니다. 광고 관리자를 사용하는 경우,이하 2개의 「과금 방식」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각 상세를 확인해 봅시다.
노출 요금 유형
Facebook의 광고 매니저 요금 시스템 중 하나는 ‘노출 요금 유형’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광고 비용을 설정하고,Facebook의 페이지에 표시될 때마다광고 요금이 발생합니다.
이 과금 방식의 장점은, 「좋아요」등의 Facebook상의 액션이 있어도, 돈이 일체 발생하지 않는 곳. 그러나 누구나 광고를 클릭하지 않고도 요금이 발생한다는 단점도 존재합니다.
클릭 요금 유형
또 다른 Facebook 광고 매니저 요금 시스템은 ‘클릭 요금 유형’입니다. 이쪽은 그 이름대로,광고가 클릭될 때마다에 요금이 발생하는 타입의 과금 방식이 됩니다.
좋아요 등의 액션이 있어 처음으로 요금이 발생합니다. 표시될 때마다 요금이 발생하는 노출 유형보다 비용이 절감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분도 많습니다.
그러나 적당하게 반응(좋아하는 등) 되었을 경우에 요금이 발생해 버리므로, 노출과 어느 것이 좋은지는 개인의 생각에 의할 것입니다.
Facebook의 ‘광고 관리자’의 장점

위에서는 Facebook 광고 관리자의 기본 정보를 설명했습니다. 요금 시스템 등은 각각 파악할 수 있었습니까?이어서이 항목에서는 Facebook 광고 관리자“혜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광고 게재 서비스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Facebook 광고 관리자에게 어떤 이점과 특징이 있습니까? 아래 항목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Facebook 광고를 내는 이점

Facebook 광고 관리자주요 이점로는, 「즉효성」이나 「어프로치하기 쉬운」라고 하는 점이 주로 올려집니다. 구조 등의 해설을 섞은 해설을 아래 항목에서 참조하십시오.
즉각적인
Facebook 광고 관리자에서 만든 광고는만들고 운영을 시작하면 즉시 게시됩니다.. 드물게 러그로 표시되지 않는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만, 기본적으로는 곧 광고로서 실립니다.
그 때문에, Facebook상의 팔로워를 사전에 모으거나 집객할 필요가 특별하지 않은 것입니다. 간단하게 Facebook에 등록하고 있는 유저에게 닿는 구조가 되어 있으므로, 광고 서비스 중(안)에서도 즉효성이 높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타겟에 도달하기
Facebook의 광고는 Facebook에 등록된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정밀도가 높은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그러므로광고를 표시하고 싶은 인구통계(타겟)에 도착하기 쉬운 이점이 있습니다.
타겟에 도달하면 광고로서의 효과도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잠재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Facebook 등의 SNS는 지금은 많은 유저에게 이용되고 있는 툴입니다.비록 광고가 흐르면 사용자에게 구매 의사가 없어도 무의식적으로 광고를 보았으므로 접근하고 싶습니다.서비스나 상품을 인상할 수 있다그렇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