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의 ‘동영상 광고’란?

Facebook의 ‘동영상 광고’는 Facebook의 모든 기사에 게재되는 동영상 광고입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메리트를 시작해, 광고의 투고 방법이나, 광고의 종류등을 소개해 갑니다.
이용자에게 동영상을 통해 홍보/소개/인지도 광고를 실시하는 것

Facebook의 ‘동영상 광고’는 동영상을 사용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선전/소개/인지도 광고를 할 수 있으므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거나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는 등의 운용이 가능합니다.
상품/서비스/브랜드 인지도를 요구 기업도 참가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에서는 상품/서비스/브랜드 지명도를 요구다양한 기업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Facebook 동영상 광고 규칙

여기에서는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룰에 대해 소개합니다. Facebook의 ‘동영상 광고’ 규칙에는 다음과 같은 규칙이 있습니다.
이미지 광고의 텍스트/문서 양은 20% 이하
Facebook의 ‘동영상 광고’ 규칙에는 이미지 광고의 텍스트 문장량이20% 이하같은 규칙이 있습니다. (동영상 내의 문자 정보는 동영상의 일부로 간주되므로 문장량에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부적합한 이미지/영상은 거부
Facebook의 ‘동영상 광고’규칙은부적합한 이미지, 영상은 거부같은 규칙이 있습니다.
차별적인 문언은 거부
Facebook의 ‘동영상 광고’규칙은차별적인 문언거부된다는 것이 있습니다.
사용 전/후 이미지는 혐연 NG
Facebook의 ‘동영상 광고’규칙에는 사용 전, 후의 이미지는NG되어 있습니다. (비포 애프터를 어필하는 이미지 등은 이용 규약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Facebook 로고 고려
Facebook의 ‘동영상 광고’규칙은 Facebook의로고를 고려해야 함그래서 조심합시다.
Facebook의 ‘동영상 광고’ 유형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Facebook “동영상 광고”의 종류에 대해 소개하고 싶습니다.
데스크톱 뉴스 피드

Facebook ‘동영상 광고’의 종류에는 데스크톱 뉴스 피드 등이 있습니다. 이것은 PC 버전 Facebook의 뉴스 피드로 흐르는 광고입니다. 비슷한 종류의 모바일 뉴스 피드가 있지만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표시는 화면의 중심지
Facebook의 ‘동영상 광고’ 유형인 데스크톱 뉴스 피드가 표시되는 것은이미지의 중심지됩니다.
실시간 피드 측 광고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에는 또 하나의 종류로서 실시간 필드측의 광고라고 하는 것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화면 오른쪽
Facebook 「동영상 광고」의 종류의 하나인, 리얼타임 피드측의 광고는 PC로부터 Facebook에 로그인하면 표시는 화면의오른쪽됩니다.
모바일 뉴스 피드

이어 Facebook “동영상 광고”의 종류, 모바일 뉴스 피드를 소개합니다.
표시는 스마트폰 화면
이쪽도 앞서 소개한 데스크탑 뉴스 피드와 마찬가지로 표시는스마트폰 화면에 표시되는 광고의 종류가 됩니다.
프리미엄 동영상 광고

Facebook ‘동영상 광고’의 종류에는 프리미엄 동영상 광고라는 것이 있습니다.
표시는 화면의 중심지/로그아웃 화면
Facebook 「동영상 광고」의 종류이기도 한 프리미엄 동영상 광고의 표시는 화면의 중심지가 되어, 스크롤에 의해 동영상의 재생이 자동적으로 멈추는 구조가 되고 있습니다.또로그아웃 화면에도 표시따라서 많은 사용자에게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요금 체계
Facebook ‘동영상 광고’의 종류 프리미엄 동영상 광고 요금 체계는시청률 목표값에 의해 설정됩니다.
타겟팅
Facebook ‘동영상 광고’의 종류 중 하나 프리미엄 동영상 광고에서는 게재할 타겟을 설정하는 것은할 수 없습니다.
인스트림 광고

Facebook의 ‘동영상 광고’ 유형에는 인스트림 광고가 있습니다.
표시는 Facebook 기사 내의 동영상 재생 중
페이스 북의 ‘동영상 광고’유형 인 슬림 광고는 Facebook 기사의동영상 재생 중에 표시됩니다.
스토리

Facebook의 ‘동영상 광고’ 유형에는 스토리라는 것이 있습니다.
표시는 스마트폰 화면
Facebook의 ‘동영상 광고’ 유형 스토리에서스마트폰 화면에 광고가 표시됩니다.
인스턴트 기사 광고

Facebook의 ‘동영상 광고’ 유형에는 인스턴트 기사 광고가 있습니다.
표시는 Facebook 앱/messenger
Facebook의 종류의 하나, 인스턴트 기사 광고에서는 광고의 표시는 Facebook앱/messenger로 표시됩니다.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장점

여기에서는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장점에 대해 소개해 가고 싶습니다.
타겟팅 가능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장점은타겟 설정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타겟팅을 할 수 있으므로 목표 레이어에 직접 홍보할 수 있으므로 효과를 올릴 수 있습니다.
타임라인 자동 재생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장점은 타임 라인자동 생성있습니다. 광고의 위치가 되면 자동으로 재생되는 광고는 스크롤 되면 멈추어 버립니다만, 흥미를 당길 수 있으면 그대로 끝까지 볼 수 있다고 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문자 수 제한 없음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장점은 이미지와 다릅니다.문자 제한 없음그래서 상대적으로 자유롭게 (규칙 범위 내에서) 소개할 수 있습니다.
광고 비용 설정 가능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장점은광고비 설정할 수 있다는 것이 있습니다. 광고비는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광고는 추세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장점은 동영상 광고입니다.트렌드가 되다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관심을 끄는 광고를 만들 수 있다면 큰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좋아!로 주목도 UP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장점은좋아!로 주목도를 UP시킬 수 있습니다.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특징

여기에서는 Facebook 「동영상 광고」의 특징에 대해 전해 가고 싶습니다.
Facebook의 ‘동영상 광고’ 게시 조건

Facebook 「동영상 광고」의 특징, 투고 조건에는 이하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추천 동영상 형식
Facebook ‘동영상 광고’의 특징,추천 동영상 형식는 다음과 같이 되어 있습니다.
Facebook ‘동영상 광고’ 특징, 추천 동영상 형식 | |
추천 동영상 형식 | mp4/.mov/.gif |
동영상 종횡비
Facebook ‘동영상 광고’의 특징,종횡비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Facebook ‘동영상 광고’ 특징, 동영상 종횡비 | |
동영상 종횡비 | 16:9~9:16 |
동영상 크기
Facebook ‘동영상 광고’의 특징,동영상 크기는 다음과 같이 되어 있습니다.
Facebook ‘동영상 광고’ 특징, 동영상 크기 | |
동영상 파일 크기 | 최대 4GB |
동영상 해상도/권장 해상도
Facebook “동영상 광고”의 특징, 동영상해상도/권장 해상도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Facebook ‘동영상 광고’ 특징, 동영상 해상도/권장 해상도 | |
권장 해상도 | 가장 해상도가 높은 동영상 업로드 (사이즈와 종횡비를 만족시킨 후) |
동영상 길이
Facebook ‘동영상 광고’의 특징,동영상 길이는 다음과 같이 되어 있습니다.
Facebook ‘동영상 광고’ 특징, 동영상 길이 | |
동영상 길이 | 5~15초 |
동영상 캡처
Facebook 「동영상 광고」의 특징, 동영상의 캡션은선택되어 있습니다.
Facebook ‘동영상 광고’ 특징 동영상 캡션 | |
동영상 캡션 | 선택 |
동영상 음성
Facebook ‘동영상 광고’의 특징, 동영상 음성은선택되어 있습니다.
Facebook ‘동영상 광고’ 특징, 동영상 음성 | |
동영상 음성 | 선택. |
Facebook의 ‘동영상 광고’ 결제

Facebook 「동영상 광고」의 특징, (과금) 방식의 종류에 대해 소개합니다.
클릭 요금(CPC 요금)
Facebook 「동영상 광고」의 과금 종류에는클릭 요금있습니다.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과금 방식 | |
클릭 요금 | (CPC 요금) |
노출 과금 (CPM 과금)
여기노출 수수료역시 CPM 요금이 부과됩니다.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과금 방식 | |
노출 수수료 | (CPC 요금) |
동영상 10초 재생 요금
Facebook 「동영상 광고」의 과금에는동영상 재생(10초)있습니다.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과금 방식 | |
동영상 10초 재생 요금 |
동영상 2초 이상 연속 재생 요금
Facebook 「동영상 광고」의 과금에는다음것들이 있습니다.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과금 방식 | |
동영상의 2초 이상의 지속적인 재생 요금 |
앱 설치 요금
이쪽은 Facebook 「동영상 광고」앱 설치요금이 부과됩니다.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과금 방식 | |
앱 설치 요금 |
좋아요!
Facebook 「동영상 광고」의 과금 방식에는 다음의 것이 있습니다.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과금 방식 | |
페이지로“좋아!”결제 |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과금 기준

Facebook 「동영상 광고」의 과금 기준은 1일 100엔부터 출고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의 ‘동영상 광고’ 홍보 효과를 높이는 팁

여기에서는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선전의 효과를 올리는 요령에 대해 소개해 가고 싶습니다.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홍보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다양한 포인트가 존재합니다.
홍보 효과를 높이는 포인트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홍보 효과를 높이는 포인트에는 다음과 같은 요령이 있습니다.
동영상 재생시부터 컴팩트하고 임팩트를 중시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홍보 효과를 높이는 요령은 동영상 재생시부터컴팩트하고 임팩트를 중시라는 요령이 있습니다.
Facebook에서는 최대 240분의 동영상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긴 동영상이라면 끝까지 봐주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지므로, 가능한 한 컴팩트하고 임팩트를 중시한 광고를 작성합니다.
화면 크기 의식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홍보 효과를 높이는 팁화면 크기 의식하는 것과 같은 것이 있습니다. 스마트 폰과 PC에서는 화면 크기가 다르므로 어느 쪽에서 시청했다고 해도 어필하고 싶은 대상이 명확하게 보이도록 의식해 둡시다.
스토리 공감/상품/서비스 빛나는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홍보 효과를 높이는 팁스토리, 상품, 서비스 빛나는있습니다. 이 요령은 광고를 스토리 재단으로 하거나 상품, 서비스를 빛나게 옮기는 등의 요령이 있습니다.
무음 동영상에서도 내용을 명확하게 한다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선전의 효과를 높이는 요령에는 무음 동영상에서도 내용을 명확하게 하는 등의 것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무음 그대로 시청하는 유저가 많기 때문에, 요령으로서 광고 동영상에서는 무음 동영상에서도 이해할 수 있는 내용을 의식합시다.
Facebook의 ‘동영상 광고’ 성공 사례

여기에서는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성공 사례에 대해 소개해 가고 싶습니다.
도요타 자동차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성공 사례, 도요타 자동차에서는 TV CM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보기 쉽도록 종횡비를 정사각형으로 해, 음성이 없어도 내용을 알 수 있도록고안한동영상도 전달했습니다.
인생 게임
공항에서 리얼 「인생 게임」 해 보았다! https://t.co/AycDoEmFcg
— 타카라 토미 (@takaratomytoys) January 8, 2016
Facebook의 ‘동영상 광고’ 성공 사례 인생 게임에서이야기와 제목으로성공한 사례가 됩니다.
조리법/요리 동영상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성공 사례, 레시피/요리 동영상에서는무음이라도 알기 쉽다동영상입니다. 덧붙여서 레시피/요리 동영상은 Facebook 중(안)에서도 인기가 높은 동영상이 되고 있습니다.
Kleenex:registered:(클리넥스)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성공 사례 클리넥스에서는 초등학교의 용무원을 주인공으로 하고 다큐멘터리 재단으로 완성하는 것으로 성공했다스토리형의성공 사례가 됩니다.
장애물 경주의 Savage Race
Facebook의 ‘동영상 광고’의 성공 사례, 장애물 경주의 Savage Race에서는 ‘Savage Race’라는 장애물 경쟁이벤트를 활용한성공 사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