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병원, 코리아오픈 국제 테니스 대회 공식 지정병원 연속 선정

한양대병원, 코리아오픈 국제 테니스 대회 공식 지정병원 연속 선정, 시보드 블로그

한양대병원이 코리아오픈 국제 테니스대회 공식지정병원으로 2회 연속 선정됐다. ​임시진료소장엔 이진규 교수가 선임됐다./한양대병원 제공

한양대병원은 오는 7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열리는 코리아오픈 국제 테니스대회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공식지정병원’으로 선정되어 2회 연속으로 의료진과 의료용품 등을 지원한다.

한양대학교병원은 이번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선수들과 관련된 응급 상황 발생 시 빠르고 전문적인 의료지원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대외 기간동안 경기장 내에 임시진료소를 마련하고, 구급차와 의료용품 등 응급상황과 부상에 대비한 만반의 준비를 할 예정이다. 또한, 스포츠 손상 치료 전문가인 정형외과 이진규 교수가 현장에서 만일의 사태에 대한 응급치료를 진행하며, 선수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고 최상의 경기 환경을 조성하는데 기여할 예정이다.

이형중 병원장은 “본원이 국내외에서 주요한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인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에 공식지정병원으로 선수들의 건강을 책임지게 되어 기쁨과 자부심을 느낀다“며 “세계적인 선수들의 응급 상황에 신속하고 전문적인 의료지원으로 이번 대회의 성공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대회 기간 동안 임시진료소장을 맡은 이진규 교수는 “테니스 선수들은 체력과 기술뿐만 아니라 부상을 예방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선수들의 부상에 대한 모니터링을 철저히 하고, 상황 발생 시 신속하고 안전한 응급처치로 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1. 한양대병원
2. 코리아오픈
3. 국제 테니스대회
4. 공식 지정 병원
5. 연속 선정
6. 한양대병원 코리아오픈
7. 코리아오픈 공식 병원
8. 한양대병원 국제 테니스대회
9. 한양대병원 연속 선정
10. 테니스대회 공식 병원
11. 코리아오픈 병원 파트너
12. 한양대병원 테니스대회 후원
13. 한양대병원 스포츠 의료
14. 국제 테니스대회 병원 파트너
15. 코리아오픈 한양대병원
16. 한양대병원 테니스대회 지원
17. 코리아오픈 후원 병원
18. 스포츠 의료 한양대병원
19. 테니스대회 공식 지정 병원 한양대
20. 코리아오픈 공식 지정병원 선정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