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사키 아유미가 ‘틱톡’에서 뮤직비디오 122편을 공개했다!


하마사키 아유미가 자신이 발표한 MV122개를 모두 「TikTok」의 공식 어카운트로 공개하는 것을 발표

함사키 아유미가 ‘틱톡’에서 뮤직비디오 122편을 공개했다!, 시보드 블로그

가수 하마사키 아유미가 자신이 발표했다.MV122개를 모두 「TikTok」의 공식 계정으로 공개하는 것을 발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발표된 하마사키 아유미가 발표한 MV122개를 모두 「TikTok」의 공식 어카운트로 공개하는 것은, 일본인 아티스트로서, 사상 최초의 시도가 됩니다.

‘TikTok’이란?

함사키 아유미가 ‘틱톡’에서 뮤직비디오 122편을 공개했다!, 시보드 블로그

‘TikTok’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동영상 전송 앱입니다. ‘TikTok’에서 안무된 짧은 댄스 등이 투고된 동영상을 보는 분도 많지 않을까요?

「TikTok」은 동영상 전달 앱이 되어 있어 라이브 전송 앱이 아니기 때문에, 20초 전후의 매우 짧은 동영상을 간단하게 편집해 투고하는 것이 되고 있습니다.

「TikTok」의 특징으로서 동영상의 촬영이나 편집, 업로드라는 기본적인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TikTok – Make Your Day
‎App Store에서 TikTok 틱톡
TikTok – Google Play 앱

가수 「하마사키 아유미」씨에 대해서

함사키 아유미가 ‘틱톡’에서 뮤직비디오 122편을 공개했다!, 시보드 블로그

「하마사키 아유미」씨는, 후쿠오카현 출신의 가수이며, 그녀의 곡을 들어본 적이 없다고 하는 분은, 적은 것이 아닐까요?

하마사키 아유미는 에이벡스 매니지먼트에 소속되어 있으며, “ayu”의 애칭으로 폭넓은 연대에게 인기 아티스트입니다.

덧붙여 하마사키 아유미는, 데뷔 22주년을 맞이한 4월 8일에, 쇼트 무비 플랫폼 「TikTok」에서 공식 어카운트를 개설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개설부터 1개월이 되는 5월 8일에, 자신의 MV122개 모두를 TikTok에 잘라 공개하는 것이 발표되었습니다.

하마사키 아유미가 자신이 발표한 MV122개가, 모두 「TikTok」의 공식 어카운트에서, 투고되는 것에 대해,사용자 응답에 대해 소개합니다.

「TikTok」의 공식 어카운트로 공개된 하마사키 아유미의 MV를 본 유저는, 그리운 곡의 여러가지 「지금도 옛날도 최고」 「언제 들려도 좋은 곡」 「가라오케로 굉장히 노래했다」등과 댓글을 달고 있습니다.

투고되고 있는 「M」의 MV에 대해서도, 드라마의 반향을 받아, 「드라마 보고 있어 낯선 사람에게 듣고 싶다」 「드라마를 보고, 이 곡을 들으면 사의 의미를 알고 울 수 있다」 등과 큰 반향이 오르고 있습니다.

하마사키 아유미의 악곡을 사용한 안무 동영상을 투고하는 「#ayu송 챌린지」도 개최

함사키 아유미가 ‘틱톡’에서 뮤직비디오 122편을 공개했다!, 시보드 블로그

「TikTok」의 하마사키 아유미 공식 어카운트에서는, 현재, 하마사키 아유미의 악곡을 사용한 안무 동영상을 투고한다“#ayu 노래 도전”도 개최하고 있습니다.

「TikTok」에는, 하마사키 아유미의 인기 악곡으로서 알려져 있는 「MY ALL」・「Trauma」・「evolution」・「independent」의 본인에 의한 안무 동영상이 업 되고 있습니다.

현재 실시되고 있는 「#ayu송 챌린지」의 내용에 대해서는, 그녀의 악곡을 사용한 유저의 안무 동영상을 투고하는 것이 되고 있습니다.

이 「#ayu송 챌린지」는, 투고한 동영상을 본, 하마사키 아유미 본인으로부터, 「좋아요」나 동영상에 대한 「코멘트」가 투고될지도 모른다 기쁜 기획이 되고 있습니다.

ayumi hamasaki (@ayu_19980408) Official | TikTo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