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현지화에 힘입어 인도의 전자기기 제조 부문은 내년에 7만루피에 달한다


자립 인도에 대한 정부의 2.3만 루피 정책 추진에 힘입어 국내 전자기기 제조업계는 2010년 30% 성장할 전망이다.

정부는 전세계 전자기기 공급망에서의 지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으며, 웨어러블과 IT 하드웨어의 새로운 정책과 인센티브 방식을 고안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지만, 당면의 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자 부품, 주로 전자 칩, 및 코로나 바이러스의 대 유행에 의한 잠재적인 위협에 관한 것.

“현지 제조 부문의 부가가치는 내년 18%에서 25%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일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라고 전자정보기술성(Meity)의 상급관청은 말합니다. al은 PTI에게 말했다.

Meity는 인도에서 전자기기 수출을 50% 늘리는 것을 목표로 웨어러블을 촉진하고 다음 회계 연도에 IT 하드웨어 제조업체의 인센티브를 강화하기 위해 약 22,000루피의 PLI 체계를 제안했습니다. .

애플, 폭스콘, 위스트론, 라바, 비보 등을 구성하는 업계 단체 ICEA에 따르면, 이 나라의 휴대폰 생산은 2020-21년에 2.2 랙 크롤러에서 최고점에 도달했고, 2.75 랙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된다. . 2022년 3월까지 증가.

Xiaomi, BBK Electronics 그룹 기업인 Vivo, Oppo, Realme, Iqoo 등 중국 기업이 스마트폰 세그먼트를 지배하고 시장 점유율은 약 70%입니다.

“중국 기업 인도 시장의 요건을 충족하는 데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PLI 체계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인도 기업이 호조를 보이고 세계 챔피언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라고 말했다. 2016년 47%에서 현재는 8% 미만으로 감소했습니다.

“정부는 이미 PLI에 중요한 조치를 도입했으며 200달러(약 15,000루피) 미만의 세그먼트가 인도 기업에 예약되어 있습니다. . 는 국내 시장에서 점유율을 얻는 것뿐만 아니라 적어도 엔트리 레벨 세그먼트에서 글로벌 챔피언으로 부상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Mohindroo는 말합니다. >

인도의 전자기기 제조업 성장은 2020-21년 5,33,670 루피와 2019-20년 5,33,550 루피 사이에서 거의 유지되었다.

“오늘 50만 루피의 전화를 수출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포함. 하지만 전 세계적으로 인도의 얼굴이 될 수 있다.

2020-21년 전자기기 수입은 가전제품, 특히 LED TV 및 전자부품의 현지 생산 증가로 2019-20년 약 2.9만 루피에서 약 2.85만 루피로 감소했다.

그러나 IT 하드웨어 세그먼트 수입은 2019-20년 약 68,400루피에서 2020-21년에는 약 79,000루피로 증가했습니다.

MAIT의 CEO인 George Paul은 디지털 인프라가 경제를 지원한다고 말했다. 세계적인 반도체 용량의 축소에 반대하는 수요의 붐을 가져온 록다운중의 전세계 활동.

폴은 반도체 부족 미중 무역 전쟁과 COVID의 발생 d 세계적인 수요의 감속 가능성의 예측.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인도의 매니징 디렉터 비나이셰노이는 반도체 수요가 여전히 매우 높아 공급을 훨씬 뛰어넘고 있다고 말했다.

수급 불균형은 몇 분기 지속되며 2022년까지 지속될 것입니다.

BenQ 인도와 남아시아의 경영 이사 인 RajeevSingh는 단기적으로 무역 게이트웨이가 조정 중입니다.

정부는 6년간 76,000루피의 인센티브 방식을 도입하고, 국내 전자기기 칩 메이커를 유치하기 위한 3번째 시도를 실시해, 향후 4년간에 100사를 유치할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장 아래.

정부는 전자칩을 제조하는 2개 회사와 디스플레이 유닛을 제조하는 2개사가 3만루피에서 50루피 범위의 투자로 4년 이내에 국내에 유닛을 설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00 0 크롤레.

“일반적인 지정학적 상황과 전자기기 공급망에 대한 유행 압력의 맥락에서, 다양화와 지역 허브의 구축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In이 맥락에서 팹에서 박스까지 인도에서 엔드 투 엔드 반도체 제조 가치 사슬을 구축하는 인도의 이니셔티브는 인도를 글로벌 전자 기기 제조 허브로 확립 할 수있는 탁월한 기회를 제공합니다”라고 CMR 산업 인텔리전스 그룹의 책임자 인 PrabhuRam은 말합니다. p>

전자 산업 협회에 따르면, Elcina 사무국장 Rajoo Goel은 반도체 부족 외에도 다층 PCB(마더보드) 및 구리 코팅 라미네이트조차도 전례가 없는 부족에 직면하고 있다.

“는 페라이트 파우더와 같은 원재료의 심각한 부족이며 인도의 구성 요소 섹터의 대부분, 즉 우리가 큰 존재감을 보여주는 변압기, 인덕터 및 코일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Goel은 말합니다. som Elcina 회원사의 전자는 전자부품 가격이 20% 이상 상승하고 있습니다.

휴대 전화 세그먼트는 반도체의 주요 소비자이며 ‘MakeinIndia’전자 기기의 가장 큰 기여자입니다. 세그먼트는 국내에서 장치를 제조하는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벤더에 대한 사전 헌신을 갖고 정기적으로 전자 칩을 조달하는 글로벌 메이저이기 때문에 위기에 직면하는 것을 낙관합니다. 보고 있습니다.

휴대전화 회사 RealmeIndia CEO인 MadhavSheth는 이 부족이 시작된 이래 realme은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고 프로세서를 제공할 수 있는 칩셋 제조사와의 협업을 검토하고 작업해 왔다고 말합니다.

“인도는 우리에게 중요한 시장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소비자에게 제품 부족을 목격하고 싶지 않습니다. 또한 새로운 강력한 5G 칩셋으로 시대를 선점하기 위해 주류 칩 메이커와 토론했습니다. “라고 셰스는 말합니다.

“수요와 공급의 최적의 균형을 유지함으로써 현재 칩셋 부족 시나리오를 극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이를 선제적이고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는 시장 수요에 부응할 수 있는 최근 분기에 반영됩니다.”

FacebookTwitterLinkedin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