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호텔 직원들은 매일 많은 사람들을 상대하고, 이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우리는 합리적이고 친절한 사람으로서 예의를 지키고 특정한 에티켓을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비록 우리가 아무리 좋은 의도를 가지고 있더라도, 우리가 생각하는 우리의 공손한 행동들이 그들에게는 전혀 공손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것은 사실 호텔 직원들의 일을 방해하는 것일 수도 있다.

청소를 돕는 것에서부터 안내 데스크의 사생활에 대해 묻는 것까지, 우리가 하는 일반적인 에티켓 실수를 발견해보자.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객실 관리 카트에서 물건 가져가기


수건이 더 필요하신가? 카트에서 수건 하나를 집어드는 것은 유혹적이지만, 실제로는 직원들의 두통을 일으킬 것이다. 호텔 체인은 매일 공급품에 대한 감사를 하고, 모든 수량이 설명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만약 무언가가 없어지면, 문제를 일으키는 사람은 그 근로자가 된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객실 관리 카트에서 물건 가져가기


대신, 프런트에 전화해서 필요한 것을 요청한다. 그것이 그들의 일이고, 그들은 재고 수량을 놓치지 않고, 그것을 가져다 줄 것이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청구서 신뢰하기


종종 사람들은 청구서를 보지도 않고 체크아웃 한다. 이 믿음이 칭찬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언제든 실수는 일어날 수 있고 그것은 여러분의 돈이라는 것을 명심한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청구서 신뢰하기


청구서를 항상 확인하고, 불일치하는 사항이 있으면 즉시 제기한다. 문제가 발생하면 이미 집에 돌아갔을 때는 해결하기가 훨씬 어렵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전화 대신 웹 사이트로 서비스 요청하기


많은 호텔에는 룸 서비스를 주문하거나 예약을 변경하거나 편의 시설을 주문할 수 있는 웹 사이트가 있다. 이 방법이 더 쉬워 보일 수도 있지만, 누군가와 직접 대화하는 것이 더 확실하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전화 대신 웹 사이트로 서비스 요청하기


프런트 데스크에 전화해서 무엇을 찾는지 확실히 한다. 누군가와 직접 대화하는 것은 시간을 절약하고 필요로 하는 것을 바로 얻을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반려견 맡기기


비록 애완동물 친화적인 호텔일지라도, 보호자가 없는 동안 반려견을 지키는 것은 그들의 일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호텔 근로자들에게 추가적인 일일 뿐, 그들은 그에 대한 보수를 받지 못한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반려견 맡기기


호텔 직원들은 동물을 다루는 훈련을 받지 않았고, 어떤 사람들은 동물을 좋아하지도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자. 대신, 애완동물을 방에 두거나 애완동물을 돌보는 사람을 고용한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직원들이 호텔안에 거주한다고 생각하기


많은 호텔 직원들이 현장에 거주하고 특히 리조트에서는 24시간 내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충격적인 수의 손님들이 있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직원들이 호텔안에 거주한다고 생각하기


호텔 직원들에 대해 아무것도 가정하지 않는다. 모두에게 친절하게 대하고, 넘지 말아야 할 선이 있다는 것을 명심한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카드 열쇠 망가뜨리기


어떤 사람들은 호텔이 매 투숙객의 키 카드를 사용 후 파괴하며 그것들이 개인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고 믿는다. 하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카드 열쇠 망가뜨리기


객실 카운터에 키 카드를 놓아두거나 체크아웃 시 프런트 데스크에 반납한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간단한 부탁을 위해 객실 스태프 부르기


 화장지가 떨어졌거나 에어컨이 작동하지 않을 때 객실 스태프를 부르는 것이 간단한 해결책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각 스태프에게는 특정 객실 수과 청소할 시간이 할당된다는 것을 명심해라.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간단한 부탁을 위해 객실 스태프 부르기


프론트 데스크에 전화해서 필요한 것을 요청한다. 그들은 도와줄 적절한 사람을 보낼 것이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사생활에 대해 물어보기


친절한 안내 데스크 직원이나 객실 스테프와 대화를 하는 것은 좋지만, 대부분의 호텔 직원들은 일이 개인적이 되면 좋아하지 않는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사생활에 대해 물어보기


전문적인 수준을 유지하고, 모든 대화를 상당히 가볍고 피상적인 수준으로 유지한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스태프 돕기


스태프를 위해 청소를 하거나,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할지 예상하는 것은 좋은 생각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절대 좋은 생각이 아니다. 그들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방식으로 다시 청소해야 하기 때문에 우리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 뿐이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스태프 돕기


대신에, 우리의 개인 물건들을 단정하게 유지하고, 모든 쓰레기를 적절하게 처리한다. 그것이 예의 바른 것이고 도움이 된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추가 비용으로 추가 작업 요청하기


때로, 손님들은 직원들에게 돈을 지불할테니 추가적인 일을 해달라고 요구하며, 그들의 상사들에게 말하지 않겠다고 말한다. 이것은 상황을 더욱 악화시킨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추가 비용으로 추가 작업 요청하기


어떤 호텔 직원에게도 그들이 불편할 일을 요구하지 말고, 그들을 위해 그들의 상사에게 거짓말을 하겠다고 하지 마라.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문제를 바로 얘기하지 않기


시끄러운 이웃이나 난방기 고장등의 문제에 대해 실제로 호텔 직원들을 괴롭히고 싶지 않은 손님들이 있다. 대신, 그들은 체크아웃 시간까지 고통을 받는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문제를 바로 얘기하지 않기


하지만, 고객이 편안하고 행복한지 확인하는 것은 안내 데스크의 일이다. 그러니 가능한 한 빨리 문제에 대해 이야기한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직원들과 함께 시간보내기


가끔 안내 직원이 지루해 보인다고 생각되면, 그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고 생각할 지도 모른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직원들과 함께 시간보내기


 짧은 대화와 질문은 괜찮지만, 그들은 일하는 중이고 고객의 접대를 받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한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팁 숨겨놓기


어떤 사람들은 청소를 하는 가정부가 팁을 받을 수 있도록 베개나 램프 밑에 팁을 숨긴다. 하지만, 그것은 팁을 찾는 것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든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팁 숨겨놓기


팁을 주는 것이 일반적인 그런 장소에 있다면, 감사하다는 작은 메모와 함께 팁을 잘 보이는 곳에 둔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마지막 날 몰아서 팁을 준다


불행하게도, 매일 같은 객실 스태프들이 같은 방을 청소하는 일은 거의 없는데, 이것은 마지막 날에 일한 사람들만이 팁을 받는다는 뜻이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마지막 날 몰아서 팁을 준다


그러므로, 팁을 줄 거라면 매일 공정하게 준다. 가정부들은 그것을 더 고마워할 것이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직원들에게 마스크를 벗어도 된다고 말하기


COVID-19 대유행은 지나갔지만, 일부 직원들은 여전히 마스크와 라텍스 장갑을 착용하고 업무를 수행하는 것을 선호한다.

 

호텔 직원들이 싫어하는 우리의 행동들!, 시보드 블로그

직원들에게 마스크를 벗어도 된다고 말하기


스태프가 착용하고 있는 복장에 대해 언급하지 마라. 우리는 그들이 일상적으로 무엇을 다루고 있는지 모르고, 안전하게 보호받아야 하는 것은 그들의 권리이다.

출처: (Reader’s Digest) (Insider)

참조: Secrets hotels don’t want you to know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