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휴 잭맨은 이해할 수 있는 이유로 데드풀과 울버린을 하지 말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휴 잭맨은 이해할 수 있는 이유로 데드풀과 울버린을 하지 말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휴 잭맨은 데드풀과 울버린을 받아들이기 전에 몇 가지 엄중한 조언을 받았는데, 이 모든 것은 한 명의 주요 마블 인물에게서 나왔습니다.

데드풀과 울버린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우주를 뛰어넘는 마블의 익살스러운 행동을 제외하고) 휴 잭맨의 울버린이 다시 등장한다는 것입니다. X-Men Origins: Wolverine에서 Deadpool의 기묘한 데뷔 이후 15년 만에 Wade Wilson과 Logan의 공식 팀업이 마침내 다가오고 있습니다.

Jackman은 아닐 수도 있지만 오직 다가오는 마블 영화(변종이 예상됨)에서 울버린은 가장 상징적인 인물입니다. 따라서 그가 실제로 그 역할을 맡지 말라고 권고받았다는 사실을 들으면 많은 사람들이 놀랄 것입니다. 그리고 경고의 말은 다름 아닌 마블 스튜디오의 케빈 파이기(Kevin Feige) 사장에게서 나왔습니다.

최근 엠파이어와의 인터뷰에서 파이기는 과거에 잭맨이 울버린을 떠나도록 설득하려 했다고 폭로했습니다. 그의 조언 뒤에 숨은 이유는 2017년 로건에서 울버린의 죽음이 그 캐릭터에 대한 완벽한 결론이라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조언을 하나 해줄게, 휴’라고 말했습니다. 돌아오지 마세요’라고 파이기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로건’으로 역사상 가장 위대한 결말을 맞이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취소해야 할 일이 아닙니다.’”

고맙게도 Jackman은 자신의 직감을 가지고 갔으며 이제 Deadpool과 Wolverine이 함께 MCU를 통과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배우의 설명에 따르면, 집에 가는 길에 영화 수락 결정이 내려졌다.

Jackman은 “차를 타고 약 한 시간 정도 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무엇을 하고 싶은가?’라는 질문이 내 머리 속에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질문을 받자마자 데드풀과 울버린을 하고 싶었다. 나는 단지 그것을 알고 있었다. 나는 한 시간 더 운전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차에서 내려 라이언에게 전화를 걸어 ‘라이언, 저를 데려가시면 제가 가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그 말로 데드풀과 울버린이 탄생했습니다. 새 영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eadpool & Wolverine 예고편 분석을 확인하고 영화를 보기 전에 MCU를 얼마나 봐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