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更新されたリンク] Gmail에서 GoogleTasks를 꺼내 독립형 웹 앱으로 사용하는 방법


업데이트 된 링크 : 대신이 링크를 클릭하여 다른 웹 사이트로 Google Tasks에 액세스하십시오!

GoogleTasks를 사랑 해요. 그것의 신원은 2개의 다른 업무 관리 체계로 효과적으로 분할된다. 하나는 GoogleChat에 있고 다른 하나는 전통적으로 새로운 로고와 몇 가지 새로운 기능으로 이름이 지정되지만 필요한 것을 신속하게 기록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기억하십시오.

사실, 작업, 유지, 캘린더의 조합은 내 현대 탄환 저널이되었습니다. >, 내 자신의 아날로그 생산성 시스템을 대체합니다. 나는 밀레니얼 세대라고 생각하지만 종이는 나에게 여전히 특별한 것이지만 유동성 부족과 조화를 이룰 수는 없습니다.

가족과 함께 GoogleChat의 새로운 작업 시스템을 사용하여 함께 생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 아직 완벽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원래 GoogleTasks가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게다가 그것은 일종의 통합이며 개별 목록이 아닌 주 목록에만 통합됩니다. 따라서 Gmail의 사이드바를 자주 열어 작업을 확인하고 관리합니다.

.box-4-multi-126 {background-color:#fcfcfc! important; border:none! important ; display:block! important; float:none! important; line-height:0; margin-bottom:10px! important; margin-left:0! important; margin-right:0! important; margin-top:10px! important ; min-height:250px; min-width:250px; padding-bottom:20px! important; padding-top:10px! important; text-align:center! important}

불행히도 거대한 것은 하나뿐입니다. ,이 사이드 바의 명백한 문제, 그리고 그것은 사이드 바 자체입니다. 이메일을 드래그 앤 드롭하여 작업을 만들거나 새 Gmail 항목과 함께 작업, 캘린더 일정, 메모를 관리하는 데 유용하지만 Google 작업을 확인하고 싶다면 어떨까요? 그들 자신?

대부분의 사용자는 이것이 더 이상 불가능하다고 믿습니다. 이것에 대해 쓰는 것은 비교적 간단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Google은 광고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Google Tasks를 자체 독립형 웹 애플리케이션으로 Chromebook이나 데스크톱에서 자신의 앱 아이콘으로 바꾸어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Chrome Omnibox에 다음을 입력합니다. https://tasks.google.com/embed/list/~default 를 클릭하십시오. 어떤 이유로 https://tasks.google.com 입력은 첫 번째 URL이 캐시에 저장될 때까지 작동하지 않으며 WindowsPC에서만 작동합니다. Chromebook은 직접 링크를 입력하면 404 오류가 발생하여 퍼가기 URL을 사용하여 끌어 올리지만 퍼가기를 사용하여 아이콘으로 변환 한 후 문제없이 작동했습니다.

이전에는 Google Play 앱 버전의 작업에 랜드스케이프 지원이 추가되었지만 마우스로 탐색하거나 느린 Chromebook에 설치해도 뛰어난 경험을 얻을 수는 없습니다. . 또한 RAM과 스토리지를 절약하기 위해 Play 스토어를 완전히 끄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웹의 작업에 액세스 할 수있는 유일한 솔루션입니다. 그것이 최선의 해결책이라고 주장합니다. 웹 앱은 미래이며 독립형 Tasks 웹 앱은 빠르며 새로운 Workspace 로고, 멋진 파란색 상단 바가 있으며 창의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스냅하여 공백을 줄일 수 있습니다.

TaskBoard 또는 Google Tasks의 전체 화면이지만 바닐라 환경을 선호합니다. 사실을 말하면. 회사가 작업과 채팅 작업을 병합하기만 하면 되지만, 어떤 이유로 이 두 시스템은 별도로 유지됩니다. 이것은 Google이 잘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작은 공간에서 모든 생산성을 Gmail의 오른쪽으로 쫓는 대신 웹 앱을 사용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이러한 훌륭한 앱이 Gmail을 통해 GoogleWorkspace 시스템 내부에 숨어 있는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그 자체로 액세스할 수 있는 것은 내 의견에서 큰 자산입니다.

이것을 공유하십시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