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 : 닌텐도의 1 년 리뷰 – 우리의 팀 채팅 스위치, 게임 및 바보 2021


이미지 : 닌텐도 라이프

올해는 끝이 다가오고 있으며, 2021년은 광범위한 게임 업계와 닌텐도 세계에서 또 다른 흥미로운 시기였습니다. 큰 온라인 이벤트, 놀라운 게임, 논쟁, 물론 몇 가지 재미 있고 유머러스 한 시간이있었습니다. 또, 대부분의 지표에서, 직면한 다양한 과제를 고려해, 닌텐도에게 있어 강력한 해였습니다.

우리 모두가 치즈를 너무 많이 먹고 자는 축제 루틴에 빠지기 전에, 우리 팀은 올해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많은 메모와 함께 가상 채팅에 모였습니다. 결국, 꽤 바빴다…

거기서, 편집자의 개빈 레인, 부 편집자의 톰 화이트 헤드, 스탭 라이터/게의 뉴스 목요일의 창립자인 케이트 그레이가 2021년에 닌텐도 라이프로 이야기했습니다. 시작하자…

GL : 하아, 지금은 그라인드에서 할 수 없거나, ‘가운데의 성가신 부분’이지? 시간이 없다. 어쨌든, 3월로 이동, 스위치는 4가 되었고, 슈퍼 패미콘 월드가 열렸고, 몬스터 헌터 라이즈와 발룬 원더랜드를 얻었습니다. 아니, 원더 월드. 젠장, 언제나 그렇게 해주세요.

TW : 예쁜 발룬.

KG : 톰, 당신은이 메모에 “악몽이 시작되었습니다”라고 썼습니까?

TW: 확실히! 클래식 심슨의 장면을 상기시켜 그를 이길 수있는 유행이되었습니다. “그만해, 그는 이미 죽었어!”

KG : 저는 비디오를 한 번 두 번 보았고, 큰 소란이 무엇인지 확인하는 것 외에는 별로 관여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인터넷이 정말로 하나의 타겟을 선택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느끼고, 당신은 그것이 결코 당신이 아니기를 바란다.

GL : 저는 비디오라고 생각합니다. 챕스는 발룬에게 가장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 저도 그것을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사실, 나의 기대는 매우 낮고, 몰래 의심되고, 그 다음 몇 가지 재미를 빼앗을 수 있습니다.

TW : 몬스터 헌터 라이즈는 훌륭했습니다. 적어도 스위치의 출시는 IP를 ‘주류’로 만드는 몬스터 헌터 월드의 뛰어난 작업의 혜택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매우 호평이었기 때문에 좋았습니다.

THELuigi와의 인터뷰를 확보했다니 믿을 수 없습니다. 그는 실생활에서 훨씬 짧습니다.

GL : 그건 내가 수십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정말 원했던 또 다른 게임이었습니다.

KG : 마리오가 3월에 사망했다는 사실을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기억하세요? 마리오가 죽는 것에 대한 모든 기사를 기억하십니까??

TW : 닌텐도가 그것을 한 것은 바보이지만, 거짓 희소성은 결코 훌륭한 전술이 아닙니다.

GL : 케이트, 오래된 빨간 모자가 전달되지 않았다면 루이지와의 백페이지 인터뷰를받지 못했을 것입니다!

KG : 할 수 있는 루이지와의 인터뷰를 확보했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그는 실생활에서는 계속 키가 낮지요.

TW: 클리키, 그리고 그는 키가 큰 형제입니다.

KG : 어쨌든, 3월은 많은 기념일이었습니다 (스위치와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는 4가되었습니다), 마리오는 마침내 그의 나막신을 시작했습니다. 한편 4월…

TW : Switch Firmware 12.0이있었습니다. 이것은 라운드 수 때문에 흥미로운 소리를 들었지만 게이머에게는 아무 것도하지 않았습니다. 닌텐도는 때때로 건방진 일이 있습니다.

GL : 새로운 포켓몬 스냅, 톰이 있을 때 스위치 펌웨어 업데이트로 리드를 채우는 것에 포켓몬 팬은 좌절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Snappily라는 제목의 NewPokémonSnap.

KG : 그리고 또 다른 Nintendo Direct, 즉 인디 월드. Oxenfree II, Fez, The Longing – 플레이하는 데 400일 걸리는 게임을 보았습니다. 아직 아무도 완성되지 않았다고 생각하십니까?

TW : 인디 월드에도 코나미라는 행운의 약자가 있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GL : Pac-Man 99의 드롭, Streets of Rage 4 DLC의 발표, 역전 재판도… 4월은 나쁘지 않았다!

이미지:Nintendo

2개의 게임을 검토하는 것은 그다지 하이라이트가 아니었다… 그것은 살인 신비의 몇 달의 바쁜 커플이었다. 근데 난 나보다 나아간다!

TW : 5 월에는 모든 종류의 재미가있었습니다. 와루이지의 렌더링에 화를 내는 사람들, SNL의 와리오로서의 엘론 마스크, 그리고 법정에서의 에픽 v 애플. 이상한 시기였습니다.

KG : Epic vsApple의 재판을 해독하려고 하는 것에 대해서는 여전히 악몽이 있습니다. 그동안 GameStop 주식의 큰 실패를 이해하기 위해 Economics 101 클래스를 수행해야하므로 복잡한 사무 처리를 두 번 다시보고 싶지 않습니다.

GL : 일부를 보는 개발자가 EpicGame Store에서 획득한 숫자 중에서 매력적이었습니다.

KG : 요 전날 그 생각을 했어요. 거기에 몇 가지 놀라움이있었습니다 – 정말 에픽 방법을 청구해야했던 게임, 훨씬 더. 그들이 지금 그들의 가치를 알고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닌텐도는 테이크다운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면에서 그들은 ROM 웹사이트에 대해서도 200만 달러의 소송을 이겼다. 닌텐도 64화 에뮬레이션 피아스코에 도착하면 어느 쪽이 돌아와 씹을거야…

GL : 그래, 그것은 큰 깨어나 부르는 것 같아요. 많은 소규모 개발자들과 그들이 무엇을 요구해야하는지 결정하는 편리한 방법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포트 나이트 돈을 얻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TW : 2020년부터 닌텐도의 재무와 거액의 이익도 가져올 수 있습니다만, 이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E3 이전의 과대 홍보도 SwitchPro 말라 키의 모든 것과 함께 구축되었습니다. 6월은 꽤 열정적이었지만 내가 따뜻한 저녁을 먹었던 것보다 더 많은 가상 쇼케이스가 있었다.

KG : 다른 다이렉트. 닌텐도, 당신은 우리를 망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 빌더 차고! 그 일을 완전히 잊어버렸습니다. 당시는 매우 흥분했습니다.

TW : 이상하게도 항상 이름을 다시 확인해야했습니다.

GL : 이것은 많은 사람들의 눈에 머물 가능성이 높은 게임 중 하나이며 조금 유감입니다. 내년의 판매수를 보고 싶습니다.

KG : 그리고 ‘닌텐도는 테이크다운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면에서 그들은 200만 달러의 소송을 이겼다. ROM 웹사이트도. 닌텐도 64화 에뮬레이션 피아스코에 도착하면 어느 쪽이 돌아와 씹을 것입니다 …

TW : 게임 저장, ROM 등 몇 가지 기능을 촉구한 것을 기억합니다. 문명화된 토론. 항상. E3에 관해서는 2021년 쇼가 메트로이드 드레드를 위해 항상 기억된다고 말해야 합니다. 그것은 멋진 순간이었다.

GL : 닌텐도의 1년은 공포가 없으면 매우 다른 안색이 됩니다. 그것이 밝혀진 순간부터, 그것은 항상 흥분의 근원이었습니다. Miitopias, Mario Party 등의 소규모 게임에는 위화감이 없지만 카드에 새로운 메트로이드가 있으면 모든 주목을 받습니다.

KG : 또한 Switch Pro의 소문은 E3 직전에 뜨겁고 그 후 … 아무것도 없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나의 예감은, 닌텐도가 E3에서 OLED를 발표할 예정이며, 그것이 얼마나 실망하는지를 알고 철수한 것입니다. 결국 E3의 과대 홍보 없이 7월에 발표되었습니다.

TW: 물론입니다. 백색 Joy-Con는 기본적으로 EMMI입니다. 색, 어느 시점에서 함께 발표되게 된 것 같습니다만, 인터넷은 그것을 망쳐 버렸습니다. 당신은 행복한 인터넷입니까?

GL: 행복한 인터넷 말하면: 비파의 날. 그것은 문제였습니다.

TW : 음, 그래, 그건 문제였습니다.

KG : 비퍼.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