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 디지털 파운드리 스위치 섀도우의 프레임 속도와 해상도를 조사


[埋め込みコンテンツ] YouTube에서 닌텐도 라이프 구독

다음 주에는 컬트 클래식 섀도맨이 부활하고 출시되기 전에 DigitalFoundry의 기술 전문가가 게임을 실제로 경험했습니다.

이 리마스터는 알고 있을지 모르지만, Nightdive의 재능있는 팀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Turok 2이며 KEX4 게임 엔진에서 실행됩니다.

Shadow Man Remastered의 콘솔 버전에는 다양한 디스플레이 설정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PC 릴리스로 제한됩니다. 앤티 앨리어싱, 앰비언트 오클루전, 모션 블러, 이방성 필터링, 그림자 매핑, 필름 그레인, 피사계 심도 등이 있습니다.

해상도와 관련하여 도킹 모드에서 게임은 1920×1080이며 휴대용입니다. 모드는 1280 x 720입니다 – 동적 해상도 스케일링 (50 %까지 스케일링 가능)을 사용합니다. 활성화된 디스플레이 설정에 따라 화면이 더 선명하거나 부드러워 보입니다.

스위치에서 모든 설정을 비활성화하면 (HD 텍스처 제외) – “일반적으로 초당 60 프레임을 가져옵니다”는 성능에 대한 몇 가지 “건너뛰기 및 드롭”입니다. 또한 모든 설정을 사용하면 게임의 프레임 속도가 50년대에 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Nightdive는 DF에 플래그가 지정된 성능 문제를 조사했으며 몇 가지 솔루션을 찾은 것 같습니다. 릴리스 가까이 또는 조금 후에 수정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전체 개요는 위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다음 주에 데드 사이드로 돌아갈까요?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