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비트 코인과 그 특성은 무엇입니까?

비트 코인 소개

비트 코인은 온라인 거래를 통해 물건을 구매하는 데 사용되는 고급 통화 형태입니다. 비트 코인은 유형이 아니며 완전히 통제되고 전자적으로 만들어집니다. 비용이 지속적으로 변함에 따라 비트 코인에 기여할 때주의해야합니다. Bitcoin은 통화, 서비스 및 제품의 다양한 교환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거래는 전산화 된 지갑을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거래가 빠르게 처리됩니다. 고객의 신원이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러한 거래는 항상 되돌릴 수 없었습니다. 이 요소는 비트 코인을 통한 거래를 결정할 때 약간 어렵게 만듭니다.

비트 코인의 특징

비트 코인은 더 빠릅니다: 비트 코인은 다른 어떤 모드보다 더 빨리 분할을 구성 할 수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한 쪽에서 다른쪽으로 현금을 이체 할 때 은행은 거래를 완료하는 데 며칠이 걸리지 만 비트 코인의 경우 완료하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이것이 사람들이 다양한 온라인 거래에 비트 코인을 사용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비트 코인은 설정이 쉽습니다. 비트 코인 거래는 모든 클라이언트가 소유 한 주소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이 주소는 은행이 레코드를 설정하는 동안 수행하는 절차를 거치지 않고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소 생성은 변경, 신용 확인 또는 문의없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여를 고려하려는 모든 고객은 항상 비트 코인의 현재 비용을 확인해야합니다.

비트 코인은 익명입니다 : 고객의 거래에 대한 완전한 기록을 유지하는 은행과 달리 비트 코인은 그렇지 않습니다. 고객의 재무 기록, 연락처 세부 정보 또는 기타 관련 정보를 추적하지 않습니다. 비트 코인 지갑은 일반적으로 작동하는 데 중요한 데이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특성은 두 가지 관점을 제기합니다. 첫째, 사람들은 데이터를 제 3 자로부터 멀리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고 둘째, 사람들은 위험한 활동을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트 코인은 거부 할 수 없습니다. 누군가에게 비트 코인을 보낼 때받는 사람이 비트 코인을 돌려 줄 필요성을 느끼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비트 코인을 돌려받을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이 특성은 거래가 완료되도록 보장합니다. 즉, 수익자는 현금을받지 못했다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비트 코인은 분산되어 있습니다. 비트 코인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특정 관리 전문가의 통제를받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교환 확인 및 채굴과 관련된 모든 비즈니스, 개인 및 기계가 시스템의 일부가되도록 관리됩니다. 시스템의 일부가 다운 되더라도 현금 이체는 계속됩니다.

비트 코인은 투명합니다 : 거래를 위해 주소 만 사용되지만 모든 비트 코인 거래소는 블록 체인에 기록됩니다. 따라서 어느 시점에서 자신의 주소가 사용되면 블록 체인 기록을 통해 지갑에 얼마나 많은 돈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지갑의 보안을 강화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Source by Shalini 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