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코인이 모이고 있습니까? 테더 베팅을하는 사람들을위한 적극적인 거래

[ad_1]

기관 현금의 유입은 모든 계정에 의해 연기되고 비트 코인 구매는 현재 USDT 토큰의 유입 일뿐입니다.

활기찬 구매자가 비트 코인을 구매하기 위해 충전 카드를 최대화 한 시대는 끝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한국 시장조차도 식었다. 가능한 한 교환 수익-이번에는 Tether (USDT) 리소스로 절약됩니다. 첫눈에 비트 코인의 가치 수준은 6,743.53 달러로 정평이 나지만 알트 코인은 하락하고 비트 코인은 그 위치를 유지하며 가치 강도는 모든 코인과 토큰에 대한 총 시가 총액의 43.2 %로 다시 확장되었습니다.

어쨌든 이것의 목적은 토큰으로 채워진 유동성 일 수 있습니다. 인쇄 USDT는 2017 년 중반에 시작된 비트 코인의 빠른 움직임과 조화를 이룹니다. 현재로서는 USDT를 주입 할 때마다 다른 모든 가능한 수단을 통해 추가로 흥분된 구매가 ​​발생했습니다. 현재 신규 이민자들은 부업을 찾고 있거나 대부분이 암호 화폐에 더 빠른 추가가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잃었습니다. 헌신적 인 중개인에게 USDT를 활용하는 것은 또 다른 수입원입니다.

27 억 USDT가 넘게 만들어 졌음에도 불구하고 그들 모두가 BTC 교환으로가는 길을 발견 한 것은 아닙니다. 얼마 전까지 만해도 BTC 거래소에서 USDT의 제안은 일본 엔, 미국 달러, 한국 원화 및 몇 가지 다른 통화 기준으로 견실 한 수준으로 20 % 이하였습니다. 지금은 사진이 빠르게 바뀌고 며칠 동안 끝났습니다.

CryptoCompare의 정보에서 알 수 있듯이 Bitfinex 교환의 거대한 제안으로 인해 모든 BTC 교환의 54 % 이상이 Tether 거래입니다. 현재 암호화 시장은 모든 거래가 내부적으로 진행되는 단계로 이동 한 것으로 보이며, 이후 몇 년 동안 관습 기금 세계의 기관 브로커가 아닌 암호화 내부자의 활동에 비추어 비용이 이동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반달 전, Tether는 여러 알트 코인에 들어갔고 이제는 픽업이 비트 코인으로 전환 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어떻게 보든 비용이 들지 만 새로운 Bitcoin 구매자에게 다시 한 번 법정 화폐의 복지를 제공하는 것이 실제로 번거롭고 USDT 토큰으로 끝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원칙적으로 돈을 위해 회수되지만 절차는 적당하고 가치 처벌이 있습니다.

한편 TrueUSD (TUSD) 암호화 리소스는 토큰이 노래하고 돈으로 변환 된 것처럼 보이며 8,800 만 개에서 8,100 만 개로 감소한 공급 계약을 확인했습니다. TUSD의 경우 반전 거래가 더 간단해야하지만 이는 마찬가지로 디지털 시장에서 자산이 쏟아져 나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ad_2]

Source by Vikram Singh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