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비트 코인 곰 시장 : 무엇, 왜, 언제?

비트 코인 곰 시장 : 무엇, 왜, 언제?, 시보드 블로그


비트코인은 과거에 곰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다. 가장 중요한 것을 간략하게 요약하고 그들로부터 무엇을 배울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2011-2012 베어 마켓

비트코인 가격은 2011년 6월 8일 29달러에서 2.10달러로 떨어졌다. 2011년 11월 18일, 몇 달에 걸쳐 횡방향 행동:

첫 곰 시장, 2011-2012. 차트 데이터 소스: CoinMetrics.io

가장 고통스러운 곰 시장은 우리가 비트 코인과 같은 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10년 이상 전, 당시 인기가 있었던 마운트 콕스 거래소에서 비트코인 ​​가격은 거의 30달러에 달했지만, 그 후 ‘지옥으로의 계단’패턴이 이어졌고, 몇 달 후에는 2.10달러에 되었습니다.

비트코인은 93% 덤프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을 고려하십시오. 사상 최고의 (ATH) 가격인 30달러에서도 비트코인을 구입하는 것은 오늘날의 관점에서 여전히 훔쳤다. 30달러로 비트코인을 쌓고 싶지 않은 사람은 있습니까? 물론 당시 비트코인이 10년 만에 약 50,000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따라서 첫 가격 인하 이후 가격이 회복되고 새로운 높이에 도달하는 데 1년 이상 걸렸습니다. 어색한 실험부터 다크넷 통화, 인플레이션 헤지, 잠재적으로 미래의 글로벌 통화 시스템의 기초에 이르기까지 비트코인이 실제로 어떤 것인지에 대한 인식은 10년 동안 진화했습니다.

가격이 이전에 위반되었을 때 2013년 초에 ATH는 다시 가격 수준을 밑돌지 않았다.

2014-2016 베어 마켓

비트코인 가격은 2013년 12월 4일 1,135달러에서 1월 14일 175달러로 하락했다. , 2015년, 그 후 몇 달의 횡방향 행동:

두 번째 곰 시장, 2014-2016. 그래프 데이터 소스: CoinMetrics.io

2013/2014년의 변화에, 두 가지 주요 사건: 실크로드 시장이 폐쇄되었다(로스울브리히트는 가석방의 가능성 없이 종신형을 선고되고 있다), 그리고 마운트 콕스 거래소는 붕괴되었다. 이들은 후속 곰 시장의 두 가지 가장 가능성있는 원인이었다. 두 개의 주요 비트코인 ​​장소가 폐쇄되었고 사용자가 큰 손실을 입었기 때문에 비트코인은 죽어서 도움이 되지 않았던 것처럼 보였다.

비트 코인이 위에서 아래로 85 % 떨어졌기 때문에 많은 “bitcoin obituaries”는 일반적으로 독선적인 전설로 작성됩니다.

하지만 2011-2012 년 동안 그들의 교훈을 배웠습니다 : 비트 코인이 돌아옵니다 – 복수로! 빌더는 계속 구축되었으며 가장 중요한 기술 중 일부는 두 번째 곰 시장에서 만들어졌습니다. Trezor One, 세계 최초의 하드웨어 지갑이 2014 년 초에 출시되었으며 LightningNetwork 백서가 공개되었습니다. 했다. 2016년 1월.

그리고 2017년 초에 가격이 궁극적으로 이전 ATH를 돌파했을 때, 그것은 다시 $ 1000보다 낮지 않았습니다.

2018-2020 베어 마켓

비트코인 경력 중 가장 유명한 ‘크래시’ 중 하나는 2017년 12월 16일 19,640달러에서 2018년 12월 15일 3,185달러로 가격 하락이며, 그 후 몇 달 옆으로 향하는 행동이 이어졌습니다.

세 번째 곰 시장, 2018-2020. 차트 데이터 소스: CoinMetrics.io

최신 곰 시장은 “2018/2019년 겨울에 대규모 셰이크아웃과 3,000달러 가까이 저가로 하락이 일어난 것이 주된 이유입니다. 이 곰 시장은 가격이 12,000달러에 달한 2019 2020년 3월에 COVID-19 공황이 본격적으로 발생했을 때 4,000달러로 돌아갔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비트코인은 복수로 회복하고 이전 ATH인 2만 달러를 밑돌지 않는다. 이 기간 동안 많은 필수 생태계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 Trezor Model T 및 ShamirBackup, BTCPay 서버, 대부분의 번개 네트워크 지갑 및 도구, 잭 도시 나선형, 잭 머러스 스트라이크 및 현재 사용 다른 많은 도구와 서비스.

곰이 오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까?

전통적인 정의에서, 베어 마켓은 “광범위한 비관론과 부정적인 투자자 심리에서 가격이 최근 높은 가치에서 20 % 이상 떨어졌을 때 발생합니다. 이 정의의 첫 번째 부분은 쉽게 숫자화 할 수 있지만 (예, 비트 코인은 최근 높은 값에서 크게 떨어졌습니다), 후자는 매우 주관적입니다.

일반적인 온체인 메트릭의 업계 전체가 널리 사용되고 있는지 확인하려고 합니다. 감정은 수년에 걸쳐 구축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메트릭의 문제는 그 자체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주관적인 해석에 기초한다는 것입니다.

일부 분석가들은 가격 랠리와 블록 간의 상관관계를 지적함으로써 단기 및 장기 가격 행동을 예측하려고 합니다. 하는 4 년 주기. 그리고 그것은 설득력있는 것 같습니다.

블록 보상 절반 및 가격 액션 2010-2022, 로그 스케일. 그래프 데이터 소스: CoinMetrics.io

반감기 가설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금까지 완전한 데이터 포인트는 2개뿐입니다. 전반과 후반 기간 이후입니다. 현재 세 번째 단계에 있으며, 이번 가격 행동이 비슷한 패턴을 따랐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효율적인 시장 가설에 따르면, >, 비트코인의 반감과 같은 예측 가능하고 널리 알려진 사실은 가격에 그다지 큰 영향을 미칠 수 없다 – 다른 보이지 않는 요인이 있습니다 지폐가 신뢰할 수 있는 가치의 보존으로 실패하는 등). 인간의 마음은 노이즈 패턴을 찾는 것을 좋아하며 비트 코인과 같은 불안정하고 상승 추세의 차트는이 점에서 매우 매력적입니다.

장기적인 비트 코인 가격 차트는 우리에게 더 흥미로운 것을 말해 줄 것이라고 주장하는 절반 사이클보다. 이것은 동일한 그래프를 다른 관점에서 볼 때 표시되는 것입니다.

가격 액션 2010-2022, 로그 스케일. 그래프 데이터 소스: CoinMetrics.io

2개의 절반 사이클이 아니라 6개의 사이클을 얻는 역사적인 ATH이며, 두 번째 위반이 발생한 후에는 가격이 이전 ATH보다 낮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이 미래에 해당되는 경우, 지금 곰 시장에 진입하면 가격이 20,000달러 이하로 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고, 두 번째로 그 가격 수준을 위반하면 가격은 69,000달러를 밑돌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합니다. 이 가격 행동에 대한 설명은 심리적 일 수 있습니다. 비트 코인이 “죽지 않음”으로 확인 된 후, 즉 이전 ATH를 위반하면 비트 코인에 대해 아직 결정되지 않은 사람은 일반적으로 처음 단계를 밟습니다. 확실히, 가격은 2013년 4월에 설정된 230달러의 ATH를 일시적으로 낮추었고, 현재는 2021년부터 두 번 위반한 ATH의 50,000달러를 밑돌고 있기 때문에 이 관찰은 방탄이 아니다. 저는 이 낙관적인 모델을 개인적인 경험칙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20,000 수준에 가까이 떨어지면 결정적으로 쌓일 수 있습니다. 라고는 하지만, 결코 오지 않는 마법의 기회를 기다리지 않습니다. 따라서 가격에 관계없이 정기적으로 스택합니다.

전반적으로 곰 시장이 형성되는 것을 찾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비트코인은 중앙 거래소와 피어 투 피어 모두에서 전세계 24시간 연중 무휴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시장은 레바논 파운드 붕괴 및 COVID-19 관련 규제와 같은 지역 및 글로벌 모두의 영향을 계속 받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좋아하는 경험 규칙 메트릭을 선택하고 몇 가지 기본 규칙을 따르는 것입니다.

곰 시장을 탐색하는 규칙

“이봐, 조셉, 이게 뭐야? 역사적인 차트의 무리와 거의 작동하지 않는 경험법입니까?” 그러나 이것은 빈 종이가없는 진실입니다. 수정 구슬을 가진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기술 분석은 코인토스보다 더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많은 돈을 지불하더라도 적용됩니다.

예측하는 것보다 시장의 혼란과 성격을 인식하고 준비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나의 벨트의 밑에 몇몇 곰 시장이 있기 때문에, 이들은 다음 cryptocurrencies 겨울이 올 때마다 살아남을 위한 나의 개인적인 규칙입니다:

거래하지 마십시오. 첫번째 상인은 보통 “낮게 사고 비싸다”를 위해. 하지만 어쨌든 그들의 감정이 방해가 되기 때문에 그들은 반대의 일을 하게 됩니다. 거래는 매우 스트레스가 많은 제로 샘 게임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돈을 잃습니다. 최근 비즈니스 내부자 기사는 데이 트레이더의 70-97%가 돈을 잃게 될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경험이 풍부한 상인(수업을 힘쓰고 배웠다)과 거래소만 이익을 올립니다.

레버리지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레버리지 상인은 경험이 풍부한 상인의 두 종류가 있습니다. 영혼을 부수는 청산 통지, 그리고 그들이 모든 것을 통제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소박한 사람. 레버리지에서 비트코인을 거래하는 것은 구빈원이나 망명으로 끝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또는 그것.

동전을 거래소에 두지 마십시오. 거친 곰 시장 등 격동의 시기에 거래소는 파산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과거에 여러 번 발생했으며 마운트 콕스, 쿼드리가 및 크립토피아가 가장 큰 것일 뿐입니다. ‘키가 아니고 동전이 아니다’는 항상 -항상-적용됩니다.

“견실한 암호 프로젝트”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Coinmarketcap.com의 내역 데이터 스냅샷을 확인하고 베어 전 시장 순위를 확인하세요. 그런 다음 그 동전 중 지금까지 상위 20 개에 남아있는 동전의 수를 확인합니다. 그렇게 많지 않습니까? 알토 코인에 베팅하는 문제는 그들이 너무 많은 것이며, 매일 점점 더 많은 프로젝트가 만들어지고 정교한 마케팅에 지나지 않습니다. 비트코인은 전세계적인 무국적 돈으로, 전세계의 점점 더 많은 투자자, 정치 지도자, 그리고 일반인들이 그렇게 인식하고 있습니다. Bitcoin은 당신이 찾고있는 큰 잠재력을 지닌 견고한 암호 프로젝트입니다!

“당신은 너무 늦지 않을 것입니다. 비트 코인으로 매우 부유합니다.”

축소합니다. 가격 차트와 펀더멘털의 관점에서, 한 걸음 내려가고 더 넓은 관점에서 일을 고려하는 것이 유익합니다. 비트코인은 13년 동안 그 일을 해왔고, 때로는 아무리 나쁜 것처럼 보이더라도 항상 회복되었습니다. 비트코인은 취약하지 않다. 변동성, 공격, 분열, 그리고 그것을 금지하거나 규제하려는 시도는 결국 비트코인을 더욱 강하게 만든다. 하지만 모든 장점을 누리려면 어려운 시기와 좋은 시기를 유지(또는 더 적층)하는 신념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설문 조사 VijayBoyapati의 “비트 코인의 완고한 사례, “사이퍼딘 아모스”, “비트 코인 표준”또는 파커 루이스의 “서서히, 그리고 갑자기”는 주로 2018-2020 년 곰 시장에서 썼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맑은 날씨와 거친 날씨 모두에서 훌륭한 읽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을 연구함으로써 단기적인 부진을 극복하고 미래를 향한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ATH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 봐 변경의 연간 최소값 :

그것은 샛의 모든

플랫 아이디어를 놓고 대신 하이퍼 비트 코인화의 전망에 귀를 기울이면 베어 마켓은 실제로 즐거워집니다. 편안한 페이스로 유행어로 가득 찬 매니아로 더 많은 좌석을 쌓을 수 있습니다. 쇠퇴하고 기본적인 기술은 조기에 출시하는 압력없이 구축됩니다.

곰 시장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생을 바꿀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비트코인은 잠재적으로 인류의 역사에서 가장 큰 돌파구 중 하나이며, 저가격 수준에서 충분한 양의 비트코인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은 빈곤에서 탈출하고 수백만 명 9-5 그라인드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곰 시장에 대해 예기치 않거나 끔찍한 것은 없습니다. 이들은 비트코인이 글로벌 중립 통화 기준이 되는 프로세스의 일부입니다. 다음에 곰이 파업을 할 때는 준비를 하고 양손을 펼쳐 환영합니다.

이것은 JosefTětek의 게스트 게시물입니다. 표명된 의견은 완전히 독특하며 반드시 BTC, Inc. 또는 비트코인 ​​매거진의 의견을 반영하지는 않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