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만데이 PS5 및 Xbox 시리즈 XTV의 최고의 거래는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일부 할인은 여전히


에 있습니다

사이버 만데이 PS5와 Xbox 시리즈 XTV의 최고의 거래로 직접 점프

(이미지 크레딧 : 삼성)

여기에서 바로 좋은 물건에 갈 수 있습니다 – 아래 지역에서 여전히 살아있는 최고의 사이버 먼데이 PS5와 Xbox 시리즈 XTV의 유익한 정보로 이동하십시오.

미국에서 거래
영국 최고의 상품

사이버만데이의 PS5와 Xbox 시리즈 XTV의 유익한 정보가 몇 가지 있습니다. , 비록 큰 판매 주말이 완전한 형태로 지나갔다 해도. PS5 및 XboxSeries X에 가장 적합한 TV 중 일부로 상당한 현금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여전히 있습니다. 그리고 휴가 전에 적시에 인수입니다.

새로운 제품에 적합한 TV-gen 콘솔은 HDR, 120Hz 리프레시 속도 및 HDMI2.1에 대한 지원을 개선해야 합니다. 여기에도 8K 화면이 몇 가지 있습니다. 이러한 업그레이드와 진보는 다소 접근하기 쉽지만, 여전히 프리미엄 TV에서 흔히 볼 수 있으므로 할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면 언제든지 구하십시오. 이 사이버 망데이 PS5 및 Xbox 시리즈 XTV의 유익한 정보를 활용하여 프리미엄 디스플레이를 설정에 통합하면 현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만데이에서 최고의 게임 TV 중 일부가 극적으로 하락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PS5 인벤토리와 XboxSeries X 인벤토리를 계속 쫓고 있다면 도움을 드릴 수 있지만 뛰어난 TV를 저렴한 가격으로 얻는 것도 해를 끼치지 않는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아직 판매가 계속되고 있는 저렴한 콘솔 설정을 강화하고 싶다면 사이버 망데이 PS5의 유익한 정보와 사이버 먼데이 Xbox 시리즈 X의 유익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사이버 만데이 PS5와 XboxSeries XTV의 최고의 거래는 여전히 이용 가능

미국

영국

미국에서 사이버 먼데이 PS5 및 Xbox 시리즈 XTV 거래 영국에서 사이버 먼데이 PS5 및 Xbox 시리즈 XTV 거래 사이버 먼데이는 어디에서 이루어 지나요? PS5 및 Xbox 시리즈 XTV 거래가 있습니까?

사이버 만데이의 PS5와 Xbox 시리즈 XTV의 최고의 거래는 일반 소매업체의 용의자 때문입니다. 언제나 관계되어, 이 시기에 평소의 일을 하고 있는 사람. Amazon과 BestBuy가 미국에서 주도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Currys, Samsung, Amazon UK는 현재 영국에서 최고의 거래를 제공하고 있음을 입증합니다.

미국:

아마존 : LG, 삼성, 비지오 등 브랜드의 일관된 할인
베스트 바이 : 현재 소니와 LG의 주요 제품을 최대 500 달러 절약
월마트: 표준 연속 요금으로 주요 브랜드의 대표
B & H 사진 : 현재 LGCX 시리즈에서 놀라운 800 달러 할인이 있습니다.
삼성 : 현재 4K 스마트 TV 모델로 최대 600 달러를 절약

영국:

아마존 : 삼성, LG, Sony의 안정적인 거래 및 Hisense TV
카레: SonyBravia와 Samsung4K120TV의 일관된 거래
eBuyer: 미드레인지 4K120 모델의 예상 가격
Samsung: 경이로운 £1,000가 있습니다 현재, 8K와 4K QLEDTV를 끄기
매우 : 삼성 및 LG2021 플래그쉽 모델에서 최대 £ 200을 절약
존 루이스 : 할인 코드는 현재 하이 엔드 4K TV에서 실행 중입니다.

(이미지 크레딧 : 삼성)

사이버 만데이 PS5 및 Xbox 시리즈 X TV 상품 – 자주 묻는 질문

PS5와 Xbox 시리즈 X에서 인기있는 TV 중 하나인 LGLED C1-은 LG OLEDC1 리뷰에서 5성의 빛나는 기사를 썼다. 현재 아마존의 65인치 변형의 역사상 최저 가격입니다. $ 1,796.99 일반 판매 가격 $ 2,500부터. 이것이 사이버 만데이가 올 때 볼 수있는 절약을 보여 주기를 바랍니다. 여기에서 본 $703 할인보다 더 큰 할인이 있습니다.

확립된 브랜드의 다른 플래그쉽 모델은 현재 사이버만데이에 앞서 사상 최저가격이 되고 있다. 예를 들어, 삼성 Q80A는 $ 1,097.99 그 $ 1,300MSRP에서 – 전체 $ 202 할인. 이 규모의 쿠폰은 사이버 망데이에 표시되는 것에 대해 훨씬 더 가능성이 높으며, 블랙 프라이데이를 위해 예약되는 보다 광범위한 것이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결코 모르겠어요…

오늘 최고의 거래

우리의 가격 비교 기술은 사이버 만데이 쪽 PS5와 Xbox 시리즈 X TV에서 가장 뜨거운 거래를 제공하기 위해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사이버만데이는 아직 우리와 함께하지는 않지만 PS5 또는 Xbox 시리즈 X용으로 어떤 TV를 구입할지 망설이는 경우 LGG1을 추천하는 독자적인 HDR 기술, 특히 ‘게임 인핸서 설정에 의해 제공되는 놀라운 OLED 디스플레이와 밝은 색상을 위해.

그러나 새로운 콘솔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더 월렛에 적합한 패널을 찾고 60Hz를 신경 쓰지 않는다면 SonyX80J는 $ 1,000 전체 돌비 비전 HDR 지원과 MotionFlow 스무딩을 갖춘 MSRP , 적은 비용으로 우수한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오늘 최고의 PS5 및 Xbox 시리즈 XTV 거래

PS5에는 어떤 사양의 TV가 필요합니까?

PS5 (또한 Xbox 시리즈 X)의 탑 TV 사양에 관해서는 콘솔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화면이 제공하는지 확인하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4K TV가 게임에 이상적인 것은 일반적인 지식입니다. 따라서 이것은 일반적으로 내부에 있는지 확인하기위한 첫 번째 사양이어야합니다. 다음으로, PS5 TV의 특징으로서 급속히 보급되고 있는 것은 HDMI2.1 및 120Hz의 리프레시 레이트 기능입니다. 이렇게 하면 과거에는 게임 PC와 노트북만이 지배했던 프레임 속도로 게임이 푸시되지만 진정한 4K 해상도도 유지됩니다. 또한 TV의 HDR이 우수한지 확인해야 하지만 HDR이 없는 4K TV는 거의 볼 수 없습니다. 이 외에도 OLED나 QLED(PS5 TV 기술의 상위 2층) 및 기타 메이커 한정의 기능 등 다양한 화면 타입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삼성, LG, 소니 등은 언제나 가득합니다.

PS5와 Xbox 시리즈 X에 가장 적합한 TV 화면 유형은 무엇입니까?

절대적인 것이 필요한 경우 이번 주 사이버 만데이에서 PS5 또는 Xbox 시리즈 X에 가장 적합한 화면의 경우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거의 확실히 OLED TV 기술 또는 QLED TV 기술입니다. 이것을 선언하는 것은 특히 논란을 일으키지 않을 것입니다. 이들은 두 가지 가장 좋은 것입니다. 게임용 화면 타입과 이들은 기술적으로 목표하고 싶은 것입니다.

그러나 가격을 통합하면 언제든지 옵션을 약간 늘릴 수 있습니다. 기술 사양과 기능 외에도 순수하게 여러 화면이 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게임을 설치하는 데 가장 적합한 TV 화면 유형이 될 수있는 LCD 또는 LED 인 좋은 화면. 가게에 가서 텔레비전이 일부 이미지를 실행하는 것을 보면, “육체”의 외관을 갖는 것이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를 볼 필요가 있습니다.

Power 최고의 PS5 액세서리와 최고의 Xbox 시리즈 X 액세서리로 게임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